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7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2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개최국이 없어서라니..... 선수들입장에서 너무 아쉬운거 아닌가ㅠ
대표 사진
익인1
동계는 사실상 한중일아님 열만한곳이 없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는 군면제때문에 더 해줘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 박지원선수 면제기회 이번이 ㄹㅇ 마지막이었다는거 듣고 더 아쉬웠겠다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계 개최가 더 힘들고 애초에 아겜 자체를 개최하는 국가만 계속 돌아가면서 하니까... 관심도도 하계에 비해 동계가 화제성 없고 근데 아겜이라도 안 하면 동계 더 씨가 마름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동계게임을 더 좋아하는데 이러다ㅜ없어지는거아닌가몰라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로나랑 겹치면서 ㅠㅠㅠ 더 열기가 힘들었어 이번 하얼빈도 되게 늦게 정해져서 열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열려서 다행이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치 뭔가 동계 아겜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더라니 개최가 안됐던거구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네 아시아는 일단 그게 문제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17년 이후로 8년만이긴 하지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학교랑 유치원에서 일하는 사람들 진짜 존경한다
13:42 l 조회 2
갠팬이 계급도 아니고 알아서 좀 해
13:42 l 조회 7
이번엔 왜 ㅁㄹ 곡정보 갖고와서 연령대 플 안탐?
13:42 l 조회 10
플보는데 안낀 멤이랑 팬들만 불쌍함
13:42 l 조회 16
조합글은 너무 흔하지않아? 이렇게 마플타는게 신기하다3
13:41 l 조회 18
조합이고 뭐고 내최애는 헤어 곱창나서 지금 정말 우울함1
13:41 l 조회 25
다른커뮤도 아니고 큰방내에서 역바 아니라고 통제하는게 말이 되나
13:41 l 조회 12
ㄹㅇㅈ 또 새로운 조합명 생겼더라5
13:41 l 조회 83
마틴 TPO만 보면 잔에 위스키 들어있을 거 같은데 현실은 미성년자라 물마시는중ㅋㅋㅋ
13:41 l 조회 10
보기 싫으면 필터링을 써
13:41 l 조회 18
툭하면 나 장x인 인가? 라고 하는데 진짜 너무 짜증나
13:41 l 조회 18
근데 항상 느끼지만 그냥 케미 조합글은2
13:41 l 조회 26
주어 떠나서 팬들 중에 커뮤에서 덕질하면 안되는 팬들 있음1
13:41 l 조회 18
"주어없이" 허공저격으로 조합에 최애가 이용만 당한다>>이말이 너무 자의식과잉같음7
13:40 l 조회 44
걍 커뮤 그만해야될 사람들 많아보인다
13:40 l 조회 8
타그룹도 아니고 그룹 내에서 조합 묶지 말라고 통제하는게 말이 되나6
13:40 l 조회 56
정병글 아니라고 뭐라하는 애들이 진짜 정병 같단걸 모르나봄1
13:40 l 조회 18
다 큰 성인 남자들 데리고 이게 뭐하는 거임
13:40 l 조회 32
나 뭔뮤다플 일년전인가? 암튼 전에도 봤어3
13:39 l 조회 47
정병은 지들이 정병된이유 주절주절대는게 찐임1
13: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