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24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파이널컷이랑 프리미어프로 둘 다 써본 사람 있어!?
편집 프로그램 추천 좀 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난프리미어가 편하더랑 제일 쉽고 유튜브에 강의도 많아서 독학하기 쉽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간단한 브이로그는 웬만하면 프리미어로 금방 만들기 좋더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난 편집 처음이라 쉬운 게 좋다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프리미어.. 쓰기편해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푸리미어 오케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상 전공자... 프리미어가 편합니다 포토샵이랑 연동도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프리미어로 간다ㅏㅎㅎ 꺅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영상업계인데 처음하면 무조건 프리미어야! 강의가 훨씬 많아서 좋아~ 윗댓처럼 포토샵이랑 같이 배우는 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마웡ㅎㅎㅎ 열심히 배워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대로 배워본 적 없으면 무료어플 vita나 vllo 추천! 파이널컷보다는 프리미어가 훨 낫긴한데 그래도 비전공자가 빠르게 뚝딱뚝딱 만드려면 설정이 좀 단순한 게 낫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프리미어가 편해! 나 유튭보고 독학햇는데 바로 실전적용하기 제일 좋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종로 어디에 박보검 얼굴 대따 크게 붙혀져잇는 은행 잇는데 거기 지나갈때마다 기분은 좋음
17:10 l 조회 2
빠더너스 태산 나온 거 보다가 물뿜음
17:10 l 조회 3
부산에 케타포 같은 이런곳 있나??1
17:09 l 조회 14
원빈이 순순한 코양이1
17:09 l 조회 18
걍 뭐든 모델 꼴깝떠는거 싫어서2
17:08 l 조회 40
티비만 보던 시대가 아니라 요즘엔 모델 광고효과는 잘 모르겠음
17:08 l 조회 13
일본콘 추첨인거 너무 아니꼬움ㅠㅠ
17:08 l 조회 16
놀 취소후 재예매 잘아는 익들아
17:08 l 조회 10
인피니트 얼굴 평균 미만? 평균? 평균 이상? 뭐라고 생각해?2
17:08 l 조회 16
솔직히 뷔 때문에 컴포즈 가는건 아닌데
17:08 l 조회 49
메가 헤이티 자몽망고 저렴이 존똑이라 요즘 맨날감1
17:08 l 조회 34
하투하는 라이즈 위시중에 누구랑 남매에 더 가까워?11
17:08 l 조회 57
타멤병크 때문에 최애 탈빠할거 같음..탈빠콘 갈까말까2
17:07 l 조회 26
컴포즈는 근데 모델이 뷔 한명아니야??2
17:07 l 조회 65
미국여행중엨ㅋㅋ 아이브 리즈 닮았다고 들은 아이브 리즈1
17:06 l 조회 49
신천지 이만희가 95살이라는게 더 안믿김..1
17:06 l 조회 26
90년대 걸그룹 멤버이자 솔로 예능인으로도 대성공한 한 연예인도 학폭러임3
17:06 l 조회 87
점주들이 뭐가 불만인건데9
17:06 l 조회 124
가방 하나 말고 옷을 미우미우로 입으면 부자겠지?
17:05 l 조회 22
아이돌들 팬이 알페스 하는 건 받아들여야된다고 생각하는데 1
17:0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