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6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플레이브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7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사람 싸불당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싸불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못할말 한거같진 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도 쿠션어 깔아도 싸불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쿠션 다 깔아놨는데도 싸불당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싸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싸불 개심하다 이만팔이면 저기서 넴드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인용에 이 분 지지하는 팬들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맞는말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가ㅌ이 싸불 당하는 중이네.. 저기는 진짜 희망 없다 ㅣ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상적인 넴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용 악플 너무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타깝다 저렇게 말하기까지 얼마나 맘고생 심했을까ㅠㅠ 악플 싹 다 고소해버리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덤 기조가 진짜... 최악이다.. 저걸 싸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러니 정상인들 다 탈주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해외팬들 진짜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게 ㄹㅇ 찐팬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상인인데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게 진정한 찐팬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애초에 저런말도 해주는 팬도 있는건데
왜 싸불을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ㅍ 좀 달아주라곸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플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니 팬이시네 지금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진 몰라서 말 얹기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가 됐든 좋은 방향으로 풀렸음 하는 것이 팬 마음인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근데 진짜 이정도 말도 못함....? 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게 그래도 정상인데 팬도 아닌 사람도 물어뜯기 좋은 말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정도 말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저걸 싸불한다고...... 판 미래가 훤히 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가 싸불이야?? 트위터 로그인 한 사람만 댓글 볼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예전에 팔로우했던 넴드분이시네 지금까지 남아계신거 보면 찐코어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이티즈 bad에 나오는 여주 누구야?
17:22 l 조회 1
보넥도 이번 활동 첫 10만 직캠
17:22 l 조회 2
밑에 익아 모기 보여줄게
17:22 l 조회 1
콘서트 연령대 글 보면 좀 민망해
17:22 l 조회 7
우나동 (장어덮밥) 맛있어?2
17:21 l 조회 5
외국언니들 개무서운게 이런 트윗 맘찍 3.6만 만드는거
17:21 l 조회 56
성찬 진짜 잘생겼다1
17:20 l 조회 39
Sm에 백현 대영 이런 메인보컬들이 몇개월만에 뚝딱 떨어진것도2
17:19 l 조회 68
최대훈 코르티스언급했는데2
17:17 l 조회 64
난 최애른이지만 애기마눌 이런 캐해 너무 싫어... 2
17:17 l 조회 34
요즘 모기 있나?6
17:17 l 조회 13
저것도 혹시 남돌 까판 빌드업임?5
17:16 l 조회 155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2
17:15 l 조회 90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3
17:15 l 조회 39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2
17:14 l 조회 24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57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4
17:13 l 조회 219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6
17:13 l 조회 73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15
17:13 l 조회 74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6
17:11 l 조회 140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