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로다주 메인 빌런으로 나오는 어벤져스: 둠스데이에 엑스맨 배우들 개많이 나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7/9/43cf0a40ca0ee64995601dc9697eba16.jpg)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이후로 세대교체 된 젊은 배우들 말고 엑스맨123 때 배우들
프로페서X(찰스 자비에), 매그니토(에릭 렌셔), 사이클롭스, 비스트, 나이트 크롤러, 미스틱, 갬빗
채닝 테이텀은 데드풀과 울버린 하나만 나올 것 같지 않았는데 역시나 어벤져스에 나와서 먼저 선보인 거였네
여배우는 미스틱만 나와서 좀 아쉽다 사이클롭스도 나오는데 당연히 진이나 스톰도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
엑스맨 덕후로서 이렇게 엑스맨이 다시 나온다 하니까 좋으면서도 걱정이 크다 닥스2 때 교수님한테 했던 것처럼 일회성으로 쓰고 버릴 거면 안 나오는 게 좋은데 그래도 이번엔 7명이나 나오니까 뭔가 다르길 기대해야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