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6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하이픈 성한빈 라이즈 플레이브 데이식스 연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탑돌 넘사 투어로 돈 쓸어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돌은 투어로 몇백억 버는데 비교가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균치는 배우인데 탑은 아이돌이라고 본 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돌 해외투어가 어마어마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투도는 아이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투때문에 아이돌 해외가수도 글로벌 투어 도는 가수가 할리우드 배우보다 많이 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새는 탑아이돌 하면 워낙 글로벌하게 떠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조건 탑돌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탑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탑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탑으로 비교하면 돌인데 상위권 평균은 배우라고 본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탑기준 탑돌인데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사람 기준으로는 배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평균은 배우 탑은 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평균은 배우고 탑으로치면 아이돌이지 원탑은 걍 비교하기 힘들걸 미국이랑 전세계적으로 잘나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월드투어가 진짜 돈되는거 아님?
가수제작사(아이돌)이런곳은 계속 잘 되는데 배우엔터는 적자 심하고 그런거 아님?
그리고 요즘 아이돌들도 배우하고 그러는데 배우는 아이돌쪽 들어오지 못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탑으로 치면 가수가 1등 아님?
해외만 보더라도 1조 다 가수 아님?
콘서트 넘사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호...
아이돌은 투자비때문에 마이너스로 시작해서 그런가? 평균이 배우가 높겠구나 엑스트라도 일단 돈은 나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탑기준이 ㅂㅌ ㅂㅍ정도 아닌이상 평균치는 배우가 더높을걸
배우는 광고 겁나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귿ㄴ데탑배우들은 편당 몇억받지않나.. 광고도 거의 배우쓰고 그래도 아이돌이 맘ㅎ이버는구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ㅂㅌ ㅂㅍ 빼면 평균낮아지지 않을까? 잘 모르는데 옛날이 무슨 학과 졸업 연봉 평균이 몇억이라서 조사해보니까 마이클 조던 때매 그런것처럼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떻게 16강 진출도 아니고 32강 진출로 이러고 있을수가 있지
14:24 l 조회 1
아 현타 오면서 이민 응원 하고 있는게 너무 웃김
14:24 l 조회 1
홍은 걍 돈은 다 뱉어냈으면
14:24 l 조회 1
이거 전생같다,,,
14:24 l 조회 1
얘들아 그냥 남은 시간동안 곱창타코 먹으면서 짐싸서 와 …
14:24 l 조회 8
그나마 다행인건 다음 월드컵때 이강인은 전성기 나이고 김민재는 수비수라 여전히 건재할거임
14:23 l 조회 13
지금 감독 경질만해도 너네 욕 덜먹는다
14:23 l 조회 9
32강전 진출 확률2
14:23 l 조회 32
콩콩팜팜은 촬영 끝났어?1
14:23 l 조회 5
외국인들 한국 일부러 진거 같다는 소리 볼 때마다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4:23 l 조회 37
떨어지는게 맞지 이악물고 뛰는 선수들에게 기회를 줘야해
14:23 l 조회 10
나 야구팬들이 왜 경기보면서 포악해지는지 깨달았어
14:23 l 조회 14
세금 그만 축내고 돌아온나
14:23 l 조회 8
알바몬에 감독 구인광고 안올려도되겠네1
14:22 l 조회 49
우리 가나한테 은혜 배푼적 있었던거 같은데?6
14:22 l 조회 47
축협에 새어나가는 돈이 얼마나 많을까
14:22 l 조회 6
개발려도 32강 올라가는 건 보고싶었음
14:22 l 조회 21
VR콘 모자쓰면 불편하려나
14:22 l 조회 3
근데 남은경기들 모를일아님?ㅋㅋㅋ3
14:22 l 조회 69
몽규야 명보야 진짜 작.작해라
14:2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