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병동에 입원 할아버진데 나 엄~청 예뻐해주신 할아버지야 근데 할아부지 폐 쪽이 안 좋아져서 우리 병원에서 치료 어렵대서 전원 가셨는데 보호자 분이 어제 우리 병동 찾아와서 나 찾았대 할아부지가 나 찾는다고 같이 일하는 쌤이 전화로 알려주심 ! 가도 될까? 나 오프인 것도 있고 갈까 말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우리 병동에 입원 할아버진데 나 엄~청 예뻐해주신 할아버지야 근데 할아부지 폐 쪽이 안 좋아져서 우리 병원에서 치료 어렵대서 전원 가셨는데 보호자 분이 어제 우리 병동 찾아와서 나 찾았대 할아부지가 나 찾는다고 같이 일하는 쌤이 전화로 알려주심 ! 가도 될까? 나 오프인 것도 있고 갈까 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