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빠지면 그래도 ㄱㅊ한데 어쨌든 앞열에서 최애 보고싶어서 끝까지 버티고 있엇거든 근데 막판에 ㄹㅇ 걍 주저앉을뻔함ㅜㅜㅜ다리 개아파서 걍 다리 잘라주세여ㅠㅠㅠ이심정
그리고 본진멤들 멘트 길어지니까 얘들아 제발 빨리 끝내주려뉴ㅠㅠㅠㅠ이러고 속으로 빌엇음….
진짜 뒤로 빠질거 아니면 너무 힘듦ㅠ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뒤로 빠지면 그래도 ㄱㅊ한데 어쨌든 앞열에서 최애 보고싶어서 끝까지 버티고 있엇거든 근데 막판에 ㄹㅇ 걍 주저앉을뻔함ㅜㅜㅜ다리 개아파서 걍 다리 잘라주세여ㅠㅠㅠ이심정 그리고 본진멤들 멘트 길어지니까 얘들아 제발 빨리 끝내주려뉴ㅠㅠㅠㅠ이러고 속으로 빌엇음….
진짜 뒤로 빠질거 아니면 너무 힘듦ㅠ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