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6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내 최애가 너무 자주 하길래 
진심으로 궁금해서 
아예 살짝 쥐었다가 놓기도 …?? 하던데 너무 놀랐음 
진지하게 물어보고 싶다 왜..? 하는건지 ? 
남돌 뿐 아니라 춤추는 사람들 댄서들이라면 다 하는거 같은데  왜지 진짜 왜지 ??
대표 사진
익인1
중심잡는거래 난 그냥 ㄱ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 중심이 잡히는구나 신기하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춤출 때 중심잡는 거래 여자들도 그 쪽에 손 많이 올린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중심잡는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몰랐는데 그게 중심잡는거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꼬만춤 워딩 너무 싫어.. 성희롱이랑 뭐가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중만춤이라 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음.. 그럼 가랑이 잡기 춤..? 이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춤 잘 추는 돌들 보니 아무렇지도 않아지더라. 그냥 춤의 일부분으로밖에 안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춤은 중심 잡는게 중요한데 중심에 그게 있는거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돌도 잡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심 잡는거 별생각안들더라 춤만 잘추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춤 각?이 더 살음 전체적 밸런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심 잡는 거구나 난 약간 섹슈얼한 건줄 (그거 어필한다는게 아니라 어쨌든 춤에 그런 요소도 중요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자두 함 걍 몸의 중심이 그쪽이라 춤 출때 중심 잡는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간이라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심 잡는 거라던데 난 잘 보다가도 갑자기 그 동작 나오면 팍 식더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중심잡는거였구나 ㅋㅋ 알고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중심 잡는 거기도 하고 춤 문화 중 일부이기도 함. 근데 이 정도면 좀 적응해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즘 바지 크게입는게 트렌드라 다리 쓸 때 불편하니까 잡는것도 있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계단올라가거나 버스탈 때 바지 잡고 탐ㅋㅋㅋㅋㅋㅋ 근데 바지 옆을 잡는거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중심잡는다는거 궤변인줄알았는데 진짜였구나ㅋㅋㅋㅋ 알아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거기가 무게중심? 이라는말듣도 이해하려고하는데 볼때마다 민망하긴함 ㅠㅠ 내잘못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능에서 피디가 왜 춤 출 때 거기 잡는거냐고 물어보니까 출연자인 춤 잘 추는 어떤 멤버가 의도적으로 거기를 잡는 게 아니라 하필 몸의 중심이 거기에 있기 때문에 근처를 잡는 거라고 설명해준 적 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람 무게중심이 거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만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
17:15 l 조회 1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
17:15 l 조회 2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8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27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2
17:13 l 조회 38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
17:13 l 조회 10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2
17:13 l 조회 22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5
17:11 l 조회 58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17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63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24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30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4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151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53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40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5
17:07 l 조회 153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2
17:07 l 조회 39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56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