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멜로디나 곡의 전체 느낌은 좀 다르게 가져갈 수는 없는건가..? 너무 반복되니까.. 좀 다른 느낌의 청량이면 좋겠네.. 갠적의견임
근데 멜로디나 곡의 전체 느낌은 좀 다르게 가져갈 수는 없는건가..? 너무 반복되니까.. 좀 다른 느낌의 청량이면 좋겠네.. 갠적의견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멜로디나 곡의 전체 느낌은 좀 다르게 가져갈 수는 없는건가..? 너무 반복되니까.. 좀 다른 느낌의 청량이면 좋겠네.. 갠적의견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