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플아님 나도 지금플은 슴 미쳤다고 생각
지금플아님 나도 지금플은 슴 미쳤다고 생각
슴돌팬들이 불만가지고 싫어하는거랑 무드가 다름 플무로 큰방에 슴 싫어하는 애들은 슴이랑 관련된 모든것들을 싫어하는 느낌임 슴돌도 싫고 잘되는것도 싫고 해투도는것도 싫고 컴백하는것도 싫고 그냥 슴이면 다 싫은 느낌.. 왜그럴까 주식물린적있나 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플아님 나도 지금플은 슴 미쳤다고 생각 슴돌팬들이 불만가지고 싫어하는거랑 무드가 다름 플무로 큰방에 슴 싫어하는 애들은 슴이랑 관련된 모든것들을 싫어하는 느낌임 슴돌도 싫고 잘되는것도 싫고 해투도는것도 싫고 컴백하는것도 싫고 그냥 슴이면 다 싫은 느낌.. 왜그럴까 주식물린적있나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