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순이가 나 집 처음 가져봐 대사치기전에 입술파르르 떨면서 울때 애순이 포커스라서 관식이는 옆모습만 흐리게 나오는데 자세히 보면 감정동기화돼서 입술삐죽하면서 눈물 개같이 참는거 보임ㅋㅋㅋㅋㅋ폭싹 4회차 달렸더니 이젠 이런것도 보인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
|
애순이가 나 집 처음 가져봐 대사치기전에 입술파르르 떨면서 울때 애순이 포커스라서 관식이는 옆모습만 흐리게 나오는데 자세히 보면 감정동기화돼서 입술삐죽하면서 눈물 개같이 참는거 보임ㅋㅋㅋㅋㅋ폭싹 4회차 달렸더니 이젠 이런것도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