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 32 (@othreeotwo) May 10, 2025
RIIZE will continue to rise pic.twitter.com/4ysSKN9TMJ
RIIZE 라이즈 'ODYSSEY' Monologue
— RIIZE (@RIIZE_official) May 10, 2025
RIIZE 라이즈 The 1st Album 【ODYSSEY】
➫ 2025.05.19 6PM (KST)
💿Pre-orderhttps://t.co/acn5swB0hz#RIIZE #라이즈#RISEandREALIZE#ODYSSEY pic.twitter.com/WjWRyWcn7G
영어 한국어 번갈아 나오는거 빈앤톤 목소리 왜케 좋아 진짜 미쳣다고…. ㅡㅜ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