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86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3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재외국민 투표소 이거 너무 의심스러운데 | 인스티즈

저기에 중국어가 왜있어..?

대표 사진
익인1
한자 못 읽냐? 와 지능 어카냐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정도로 정신병이면 병원을 가던가 나라를 뜨던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컨셉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플달줄알아? 마플) 이렇게 하면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등신들 얘네랑 같은 한표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플부터 달아 아니 근데 왜이래....... 한숨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지능 의심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자=중국어 라고 생각하는거야..? 진심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보니까 이수정이 |보고 1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한자 못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영어 적혀ㅜ있는건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자 못읽어? 위에 영어는 읽을수 있어? 그거랑 같은 단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영어도 못읽어? 옆에 한국어랑 같은 뜻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너무 저능해서 사람 취급 하기도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글의 요지가 외국어가 적혀 있어서 문제라는 거면 위에 영어는 왜 문제삼지 않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생각은 어떻게 하는걸까 ㄹㅇ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찍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자면 무조건 중국어임??? 우리도 한자 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니가 제목에 쓴 의심도 한자인 거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국어도 한자인데 안타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니가 본문에 직접 적은 >중국어< 말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그러면내 민증에 이름옆에 한자는 왜있냐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일랜드 대사관 글자를 붙여놓은거 보니까 저 현수막 자체를 받아다 붙인거구만 ㅋ 신문에 한자 적힌거보면 눈뒤집고 쓰러지겠네 저능한애들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정도면 우리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넝지미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앜ㅋㅌ앜ㅋㅋㅋ아아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니 이름 한글인지 아닌지 확인부터 해라 아 근데 그러려다 출생신고서에 써져 있는 한자 보고 중국어라고 거품 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니 민증 이름 옆에 적힌 한자는 뭐야? 너 중국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이렇게까지 무식하다는걸 티낸다고? 알고 싶지 않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진심으로 생각해서 가져온거야????? 투표권있으면 성인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 일본 중국 한국 모두 한자써도 다르게 생긴건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애초에 저게 의혹이랍시고 올린 인간이나(모든게 그쪽인 계정) 그걸 추종하고 가져온 사람이나 끼리끼리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投票站 중국어로는 투표소 한자를 이렇게 쓰는 것 같은데?중국인들 보라고 적은거면 뭐하러 한국식 한자를 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계정 끌고 오는거 보면 진짜 2찍 지능 수준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 중국인이야? 모든게 중국중심으로 생각이 막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야 너 국중박 가면 거품물고 쓰러질듯 서책 다 중국어로 쓰여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심으로 어그로이길 바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한국 중국 일본 한자 다 다르다는걸 알기는 할까 ㅋㅋㅋㅋㅋ 머리가 텅텅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짲응 일본도 한자 다 읽어 우리나라도 한문 배우고 이 무식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씨 한국식 한자잖아 ㅋㅋㅋㅋㅋ 중국한자는 다르다곸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헉 그니까 영상보고 인티왓는데 계정주 똑같아서 뭔가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중국은 민주주의 선거가 없잖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디 걍 궁금한데 한자표기는 굳이 왜 하는 고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몇십년전엔 국한문 혼용체가 쓰엿어서 이상한건 아냐~ 울아빠 갖고잇는 전공서적만 해도 국한문혼용임!
더군다나 재외국민이면 이민가신 나이드신분들도 투표할수잇는거라 다 해놓는겨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펫샵에서 왜 데려오면 안됨?
11:09 l 조회 1
지금 플은 쉴드가 늘리는게 아님
11:09 l 조회 2
돌이든 누구든 기분파 진짜 싫음 ㅜ
11:08 l 조회 6
윈터 어떻게 자기 똑닮은 강아지를1
11:08 l 조회 8
팬들한테 기복없이 잘하면 기분파가 아닌거야?4
11:08 l 조회 25
돌이 기분파면 팬들도 어느정도 포기하고 덕질함1
11:08 l 조회 17
광희가 팔목이 얇아서 시계 안어울린다고 불만 가지는 영상 예전에 본 기억 있는데
11:08 l 조회 14
지금플 동태돌 연차차서 동태된 것도 아님3
11:07 l 조회 79
팬덤분위기 이거네 나만아니면돼8
11:07 l 조회 66
경매며 번식장이며 이런 얘기 하는거 다 신종펫샵 수법인데3
11:07 l 조회 29
ㅅㅈㅎ 타돌 동태는 내알바 아니어서 그냥 유연석 상태임1
11:07 l 조회 21
'잃어도 되는 돈으로만 주식해라' << 이 말이 ㄹㅇ 개웃김1
11:07 l 조회 43
아니 난 걍 플 끊기 싫어서 발악하는 걸로 보임3
11:07 l 조회 37
넴드들이 나서서 패야된다는 뭐지 진짜3
11:07 l 조회 26
쉴드가 계속 되니까 플이 안끝남3
11:06 l 조회 35
걍 좀 기분파인 돌들은 저럴 확률 높음3
11:06 l 조회 41
내가 당한거 아니니까
11:06 l 조회 20
남자 여행유튜버들은 왜 다 남미 가?2
11:06 l 조회 33
저 돌 7년차면 재계약 시점인거임??5
11:06 l 조회 70
저 팬이 사생인거 아님??9
11:05 l 조회 1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