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944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ㄹㅇㅈ ㅂㄴㄷ 싸우는거 이거때문임.. | 인스티즈

저 트윗이 알티 타면서 인용으로 개싸우는중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병트에 한쪽이 긁혀서 급발진한게 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올린게 ㅂㄹㅈ도 아님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첨부 사진라이즈쪽 맞으세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트 저 계정 아닌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ㅈ쪽이 먼저 시비턴거 맞다니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ㅂㄹㅈ가 아닌데 왜 ㄹㅇㅈ쪽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올린 애가 팬도 어닌데 뭔 시비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저 정병계 자체가 라이즈 팬계정이 아니라니까?????? 근데 인용으로 167 어쩌고 하면서 루머 운운 ㅂㄴㄷ 팬계정이 나온거임 거기 인용이 난리난거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6/2/16 14:55: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굳이 기어 들어와서 이런 댓 남기는 니가 더요 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래봐야 트위터에서 양측 다 털릴 굴욕짤이 넘칠텐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트위터 정병계들 끌고오지마 제발 또 마플밭 만들려고 하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가봐도 정병인데 먹ㄱ좀 해라 여기서 싸우고 있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긁혓을까… 보다볼수록 한쪽이 더 손해볼게 많던데… 같팬이면 말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우.. 무슨 감성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한 상대로 인신공격 심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8/07 17:02:0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피코얔ㅋㅋㅋㅋㅋ누가 잘못안햇다햇나 사실을 말해준건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이한이 담배사진 떴던 사람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빈 진짜 잘생겼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율 갖고도 그러던데 보넥도가 팬들 신경 거스른거 있음? 왜저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원트구나..추천탭으로 넘어와서 뭔일인가 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ㅂㄹㅈ들도 진짜 만만치않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돌판에 말 겁나얹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보넥도팬이 성찬 조롱 만 알티 태운 건 아무도 중계 안 했는데 커뮤에서 말 많은 게 유세군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타팬인데 중안부 길이 자체는 별 차이 없어보이는데...? 코 두께는 차이 있어보이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계정 들어가서 봤더니 그냥 남돌 다 까는 계정인데? ㄹㅇㅈ도 까고
정병계들 잘하는 짓이 한쪽 편드는척 하면서 싸움 붙이는 건데 정병계 보람차게 해주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라이즈 팬들은 지들끼리도 싸우고 투디랑도 싸우고 보넥도랑도 싸우고 왜 그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투디랑은 왜싸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둘다 짱잘이구만 왜싸우는거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저런 등신싸움에 이용당하는 가수만 불쌍..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뭔 중안부가지고도 싸우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원트지워진것 같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정병계에서 시작한걸 팬덤 유난이라고 막댓사수하는거보소
얼른 개학해서 다들 학교나 가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첨부 사진(내용 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뿡자를 진짜 라이즈팬으로 알고있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서로 정병계 이간질에 놀아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인용에 라이즈 멤버들 보넥도 멤버들 골고루 돌아가며 인신공격 당함 그니깐 이젠 그만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원래 ㅂㄹㅈ야 아니면 퍼나른 사람들이 ㅂㄹㅈ야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 정병계를 무슨 ㅂㄹㅈ라고 머리채 잡고있어 어이가없네 이러니까 절대 엮이고싶지가않음 왜 ㄹㅇㅈ 욕먹이고싶어서 까달라고 그러냐?ㅋㅋㅋ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
17:15 l 조회 2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8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27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2
17:13 l 조회 38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
17:13 l 조회 10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2
17:13 l 조회 22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5
17:11 l 조회 58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17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63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24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30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4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151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53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40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5
17:07 l 조회 153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2
17:07 l 조회 39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56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67
근데 볼수록 홍명보 뭔가 좀 맹해보인다 해야되나?
17: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