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821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18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정리글] 2025 MAMA 최종라인업 | 인스티즈

1일차

-알디원, 엔하이픈, 투어스, 베몬, 보넥도, 범접, 하투하, 아이들, 아이브, 미야오, 미러, 위시, 슈퍼주니어, 트레저

2일차

-지드래곤, 스트레이키즈, 킥플립, 에스파, 쿄카, 투바투, 올데프, 코르티스, 아이딧, 이즈나, JO1, 라이즈, 제베원







[정리글] 2025 MAMA 최종라인업 | 인스티즈

호스트-박보검


대표 사진
익인1
3차 없구나 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컨셉도 그렇고 케데헌 쪽 나오나 싶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케데헌 멤버분들도 활동하시길래 기대했는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많이남아서 3차 뜰수도 있을거 같은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스트가 떠서 안뜰지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번에 2차와 다르게 3차 스포도 없어서 뜰 사람은 다 떴나봐 이미 작년보다 라인업이 많다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호스트 안떴는데 어케 최종?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스트 저거 1일차잖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마마 홍콩서 하는데 한복사진을 올리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르세라핌 또 안나오네 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잉 아일릿 안나오나 3차 기대햇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디원이랑 제베원이랑 각자 A랑 Z로시작해서 맨앞맨뒤넹ㅋㅋㅋ 뭔가 신기
투바투는 이름 길어서 맨위에 있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듯 한줄 다 차지하니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쿄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이브 여돌이 생각보다 적네? 캣츠아이는 몰라도 르나 아일릿은 나올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트레저는 또 지디랑 다른 날이넼ㅋㅋㅋㅠ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케데헌 나오면 대박일텐데
진짜 이게 최종이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쿄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일차는 팀 이름이 긴 팀이 많넹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몇 팀 더 뜰 줄 알았는데 안 뜨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작년에 텀 두고 막판에 더 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일차 호스트도 뜰거고 최종 아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최종 아니야 작년에도 막판에 더 뜸
그리고 아직 호스트도 안떴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헌트릭스가 안 나올리가 없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희,,,쿄카랑 범접 같은 날 해야하는거 아뇽,,,? 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박보검 첫날만 호스트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최종이 아닌데 최종이라 글 쓰는건 뭐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ㅊ엔믹스 안 나오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슈퍼주니어가 나오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호스트 한명 떳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번엔 한 곳에서 하는건가?? 제발 작년처럼 유배보내지 마셈 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밴드는 하나도 없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매년 힙합이나 밴드 있지 않음? 아직 최종 아니라 없는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투바투 또 한 줄 다 차지하네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쿄카 솔로무대 하려나 콜라보 무대 하려나… 기대된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제목 2차로 바꿔야할듯 최종 아니란 말이 많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쿄카 너무 기대됨.. 솔로무대겠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3차 떠도 케데헌일거 같은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엔믹스는 없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쿄카는 콜라보려나? 범접이랑 같은날이 아니라 뭐하는지 예상이 안가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쿄카는 누군데 이름보니 일본인같은데 .. 홍콩에서해도 일본가수 부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스우파 나온 일본 댄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하루에같이해주먄안되나..진짜ㅜㅜ 왜나누는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 JO1은 진짜 영원히 마마 나오는구나 심지어 둘째날 나오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에스파 연말 시상식 못한다고 하지않았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거 오보라서 멤버가 라방에서아니라고 말함 연말시상식 나온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헐 그랬구나 땡큐땡큐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
17:15 l 조회 2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8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27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2
17:13 l 조회 38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
17:13 l 조회 10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2
17:13 l 조회 22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5
17:11 l 조회 58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17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63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24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30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4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151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53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40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5
17:07 l 조회 153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2
17:07 l 조회 39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56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67
근데 볼수록 홍명보 뭔가 좀 맹해보인다 해야되나?
17: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