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570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32


[정보/소식] 블랙핑크 신보 앨범커버........ | 인스티즈


애플뮤직 공식 앨범커버가 바뀜


[정보/소식] 블랙핑크 신보 앨범커버........ | 인스티즈






[정보/소식] 블랙핑크 신보 앨범커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미감 진짜 실화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진꺼 보다보니 이쁘 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쁜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 안하고픈가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 변함없는듯 돈 꽁으로 벌기 ㄹㅈㄷ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 진짜 5분도 안걸리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저번에 뜬 거 아닌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블핑같고 ㄱㅊ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난 좋은데 내가 너무 블핑깍지 낀 건갘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블핑은 앨범커버 항상 저런느낌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한데... 블핑이여서 그나마 차트 올려놓을거라 다행임 다른 그룹이였으면 차트에 눈에 띄지도 않아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마플 아니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로운 정보 소식이기도하니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문 수정했네 처음부터 그렇게 올렸으면 마플 소리 안 들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수정했음 처음에 보고 말도안나와서.. 쏘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구려... 와이지 미감 ㄹㅈㄷ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역대 커버중에 눈에 제일 안 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데드라인이라 그냥 줄 하나 있는건가 근데 블핑 항상 저런느낌아닌엇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찌 구리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멤버들 얼굴 넣는게 낫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블핑은 항상 저런느낌이라 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전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블핑 노래는 기대하는데 앨커는 기대안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심플하고 모던한걸 넘어서 저정도면 무성의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애플 뮤직도 바뀐 거임? 저거 확정인가 보네;; 난 팬들이 아닐 수도 있다 제발 바꿔라 하는거 봤는데 바꾸길…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래서 가져온거야 애플뮤직에 뜬거라 확정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에 진짜 안 띄긴 한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감이라고 할게 없는 그냥 그런 커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데드라인도 라인이라고 선 하나 찍 그었넼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다똑같은거같냐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Jump 커버 좋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앨범커버 중요한지 하나도 모르겟는 사람으로서 깔끔하고 괜찮은데 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해야하지 핑크색이여서 뛰어 앨커가 눈에 잘띄었거든 근데 합산하면 눈에 안띌까봐 걱정임 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눈에 띄어야 하는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차트에 눈에 띄는게 좋긴해 주변이 검은색 앨범커버(보통 검은색 많이써서)인데 그사이에 있으면 잘 안띌수도 있고 특히 뛰어는 진짜 롱런중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하 뛰어 커버 비교하니까 뛰어가 확실히 눈에 띄긴 하당.. 근데 성적에 별 영향 없지 안을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나도 그랬으면하는 바램임 정규앨범 컴백할때 합산이면 확 올랐으면하는바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밤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야매로 만진 건데 걍 그 콘서트 포스터 그걸 쓰지 왜 저렇게 했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모래시계가 진짜 예쁜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이거 이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게 팀이 원하는 방향인거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이지 미감 구린거 하루이틀도 아니잖음 ㅋㅋ
여기 투어 굿즈 보면 걍 한숨만 나옴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대 안함ㅋㅋㅋㅋ 오히려 노래만 좋으면 됨 나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쁜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이쁘다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모래시계로 할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성의 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가만들래 나한테 돈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저정돈 할 수 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블핑 시그니처 처럼 하는 느낌이긴 하지만 모래시계가 더 이쁘긴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유라잌댓 정도로 해주지.. 콘서트 포스터가 더 예쁘네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얼굴만 냅다 박아도 ㄱㅊ을텐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ㄱㅊ아 노래만 잘뽑으면 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원래 저 정도 아니었나? 새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외국노래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만 ㄱㅊ은가 ㅋㅋㅋ 다른거면 모르겠는제 제목?이 데드라인이라 어울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한테 맡겨줬으면 좋겠음 나도 1시간이면 만들수있을것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모래시계가 예뿌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ㄱㅊ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게 시그니처 같아서 오히려 좋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다들 블핑 커버 모르나..? 저게 정배긴 함 난 블핑 이미지랑 맞아서 나쁘지 않음 좋게 생각하면 나름 간지라고 생각해…다른느낌은 멤들 솔로커버로 충족하면 돼서 ㄱㅊ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왜 심플하고 이쁘지...
스퀘어 시리즈도 저거랑 별반 차이는 없던거 같아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네모
왕관



일관성있음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ㄱㅊ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구린건 아니고 걍 너무 심플한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진짜 개대충 만들엇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근데 저 사이에 검정이라 뭔가 더 튄다 미감은 구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원래 단순미 추구하긴 하는데 저건 너무 성의 없네 눈에 잘 띄지도 않고 앨커 눌러보기 전엔 그냥 까맣게만 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쁜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데드라인이라고 진짜 라인만 그렸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에바야진짜 현석아 4년만에 컴백이라고 미친것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괜찮기야 당연히 괜찮지ㅋㅋㅋㅋ 선 하나에 글씨 하나 있는데ㅌㅋ 너무 단순하고 전이랑 계속 비슷한게 팬들이 불만인 부분아닌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더 예쁜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진짜... 별론데
포토샵 몇시간 배워도 저거 만들수있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저정도면 그림판으로도 뚝딱 만들겠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검정색 분홍색 좀 그만~~ㅜ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블핑인데… 저게 최선인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구리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눈에 잘 안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모래시계로 할줄....하 제발 지금이라도 바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블핑 미감은 원래 저랬능데 새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모래시계가 더 예쁘던데 그걸로 하지. 아쉽네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소는 할만한데 차라리 월드컵 끝나고 나서 올렸으면
13:01 l 조회 1
와 근데 살다살다 연예인도 잠잠해지면 고소 공지 올리는데
13:00 l 조회 6
혹시 대학에서
13:00 l 조회 3
고소공지 타이밍 아쉽다 이러는 사람들이 무슨 설영우 욕해서 그러는 줄 아나
13:00 l 조회 14
옌스 솔직히
13:00 l 조회 19
우리나라 축구못하는거 처음안것도 아니고2
13:00 l 조회 9
야구선수들은 맨날 고소공지 올려야겠네2
13:00 l 조회 39
월드컵이 매년 있었으면 우리나라 전국민 확통 1등급이야
13:00 l 조회 17
축알못인데 베트남에서 날렸던 한국 감독 있잖아3
13:00 l 조회 28
일본 a매치 잉글랜드 이겼었구나…?
13:00 l 조회 10
누가 확률과 통계 교과서 표지 사진 축구 국대로 바꿔야 한대
13:00 l 조회 12
ㅅㅇㅇ 얼굴이 국위선양임근데11
13:00 l 조회 68
진심으로 설영우 한국 왔을때 누군가한테 쳐맞을수도..
13:00 l 조회 14
이강인은 열심히 하더라 ㅇㅈ
13:00 l 조회 11
차라리 새벽 3시쯤에 경기해주지
13:00 l 조회 11
손흥민은 기싸움임 홍명보 유구하게 14월드컵때도2
13:00 l 조회 29
아니 왜 안뛰는거야?
13:00 l 조회 4
남아공 조별리그 통과한 적이 없어???????1
13:00 l 조회 19
김문환 쓰라고!!!!!!!!!!
13:00 l 조회 8
이건 진짜 단체로 식중독 걸린게 아니어서야 경기력이 말도안돼
12:5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