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4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불빛만봐도 너무 시려움..마치 누가 날카로운걸로 내 눈 갈아낸기분 갑자기 왜이러지 렌즈때문인가? ㅠ결막염 안약 넣었는데도 며칠째 이러네 안과가야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바로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과 가 봐 렌즈 찢어졌거나 기간 지난 거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그건아냐 끼고있을땐 전혀 불편함이나 이물감없었어 세척용으로 맨날해줘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렌즈 때문은 아닌 것 같은데 ㅠ 내일 바로 안과 가 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오ㅠㅠ교마우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 진짜 조심해야해ㅜㅠ 바로 안과가! 절대 만지지말고..난 대수롭지않게 여기다가 궤양으로 커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가야겠다ㅠㅠ익 지금은 갠찮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완치했는데 거의 2주는 고생했어ㅠㅠ 눈 생각보다 너무너무 중요하더라..큰 병원으로 가면 좋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큰병원은 넘 멀어서 오늘 동네안과 가볼개!!! 고마웡 다행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막염은 말고 각막염도 있대 최근 내친구가 눈이 조금 빨갛고 아파서 결막염인가해서 약국약 넣었는데 소용없어서 병원갔더니 각막염 내일 바로 병원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어쩐지 약국약 넣어도 소용없더라 저번 결막염때는 결막염 안약 이틀동안 넣얶드니 바로 나았거덩ㅠ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렌즈 끼는거면 안과 가 봐 내 친구도 건조한데 렌즈껴서 상처났다 그랬나 했음 내일 바로 ㄱㄱ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체가 솔로를 가정하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데 그걸로 팾들이 솔활 궁예하고 기대하는 건 당연함 거 아님?
14:33 l 조회 1
홍명보 전술 : 싸워
14:33 l 조회 1
배달앱 보면 할인쿠폰 줄때 음식 가격 올리는거 보면ㅋㅋㅋㅋ
14:33 l 조회 1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맡겨봄?
14:33 l 조회 1
한국은 인적자원이 다인 나라라 인맥으로만 경영하면 안됨
14:33 l 조회 1
하투하 스텔라 블러셔 뭘까
14:32 l 조회 1
헐 축구 32강 진출 실패로 아예 끝난거야??
14:32 l 조회 1
갈비뼈 개 아픔..
14:32 l 조회 4
제시마시 어떠십니까? // ???: 그게 누구고???
14:31 l 조회 8
파추호 슈돌 시절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했었는데 저 강단이면 ㄹㅇ 그랬을 것 같음
14:31 l 조회 9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2
14:31 l 조회 35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1
14:31 l 조회 12
한일중 축구 상황3
14:30 l 조회 38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4:30 l 조회 10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8
14:30 l 조회 40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2
14:30 l 조회 58 l 추천 1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3
14:29 l 조회 11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2
14:28 l 조회 37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4
14:28 l 조회 80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