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5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2일 전 N태산 2일 전 N데이식스(3) 20시간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1
대군부인 말머리 모아보기

[잡담] 대군부인) 이거 드라마 긍부정비율 | 인스티즈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434740


대표 사진
익인1
굿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긍정 높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굿 커뮤정병 기레기합작 역바 비율 목소리 커보여도 얼마 안되는구나 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긍정 높다 아이유 변우석 ㅎㅇ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역시 긍정이 높네 커뮤정병들 한줌도 안되나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긍정비율 90.58% 대군쀼 ㅎㅇ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여론이네 10%로 채 안되면서 대중여론에 주류인듯하지만 오늘도 커뮤사세 확인하고감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들끼리 난리부르스치더만ㅋ이게현실인데 꾸역꾸역정병질하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커뮤보면 불호가 더 많은것처럼 하더니 호가 압도적으로 많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정병들이 목소리가 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좋은 기사에는 좋은 댓글 달아 왜 자꾸 정병을 언급해
마플 끄고 달리는 사람들도 있는데 자꾸 정병 어쩌고 저쩌고 이러면 기분 좋겠냐 짜증나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 좋은 기사에 기분 좋은 말만 하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3 신경을 좀 꺼 정병 뭐 어쩌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5555 좋은 얘기만 하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브평이 신뢰도 있어? 이드라마 때문에 말하는거 아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브평 좋게 나왔다 하는 정도 좋은게 좋지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용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브평은 인터넷에서 언급량이 많으면 높게 나오고 긍정비율도 그 언급의 90퍼가 긍정이란 뜻이야 누가 가장 핫한지 지표로 보는 참고용 정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다좋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굿 역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역시 커뮤사세야 ㅋㅋㅋ 좋다 수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좋네 드라마 꽉 꼈는데 반응 좋은거 보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굿 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변우석 아이유 대군부인 ㅎㅇㅌ ㅎㅇ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ㅎㅇ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군부인 ㅎㅇㅌ 너무 재밌다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지막까지 ㅎㅇ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드라마 브평도 있구나 뭐든 1위라니 기부니는 좋다 👍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군부인 재밌는건 지표로 다 증명해주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요란한 소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21세기 대군부인 너무 잼있어 ㅎㅇ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좋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군부인 ㅎㅇ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군부인 재밌어 좋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ㅎㅇㅌ ㅎㅇ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커뮤는 진짜 한줌이구나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굿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굿!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오 좋다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마플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케미를 모르겠음121 06.07 08:157829 0
드영배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64 06.07 12:0912397 0
드영배멋신 청률 몇퍼찍고 종영할거같아??57 06.07 12:224530 0
드영배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55 06.07 13:3510542 2
드영배/마플드라마 재밌게 달리는데 저걸 왜 재밌게봐? 이런 초치는거 흔해?47 06.07 13:273397 1
생각해보면 나 어릴때 우리엄마도 아줌마들이랑 그렇게 담임욕했는데
14:59 l 조회 18
멋진신세계 아 내니가 이름이 아니었구나2
14:59 l 조회 18
멋진신세계 절대 야차씬 뒤로 나오는 손실장님 다리를 쳐다보지마3
14:58 l 조회 45
참교육 촉법 회차 보는데 주동자 연기 잘한다
14:57 l 조회 12
여기 만리장성 가본 익들 있어?
14:54 l 조회 14
참교육 ㅅㅈㅎ 1,2는 남성향이라고 느낌 특히 2화?1
14:49 l 조회 53
참교육 김무열 뭔가 액션도 액션인데1
14:45 l 조회 82
와일드씽 보고 왔다
14:41 l 조회 37
멋진신세계 하 궁예 과포화 상태야1
14:40 l 조회 44
마플 참교육 너무 불호인데6
14:40 l 조회 125
참교육 완결까지 다 공개된거야?2
14:37 l 조회 119
허남준 멋진 신세계 고래별 캐스팅 뜰 때 2주 텀으로 떴네4
14:32 l 조회 201
허남준 연기 진짜 미친듯이 개잘하더라15
14:31 l 조회 226
좋아하는 한국 영화 있어?10
14:27 l 조회 33
이주명 인스타 감성 ㄹㅇ 취저5
14:24 l 조회 731
멋진신세계 개인적으로 9화 시작인가 10화 시작 라디오 씬이 오래 남음3
14:23 l 조회 83
내일도 출근 필터 빠지니까 훨씬 낫다4
14:19 l 조회 75
멋진신세계 혹시 여우비 정리된 글 없지4
14:18 l 조회 92
참교육 배우들 연기 진짜 잘한다1
14:10 l 조회 23
마플 참교육 여기도 럽라 급발진이네2
14:10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