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8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2
솔직히 나는 ㅇㅇ 솔직히 스벅 이마트거 되고나서 메뉴고 MD고 하나같이 개구렸음 본사가 가져가서 다시 했음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국내로 넘어오고 구려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렇게 되고 나서 프리퀀시 증정품 문제 2번이나 있었잖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진이가 뭘건드려서 제대로된꼴을못봄.. 그냥이번기회에 같이물러나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더 맛없어져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엠디 퀄이 너무 떨어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맛도 없어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제발ㅜ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발 나 그거만 믿고 있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맛은 모르겠고 md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두가 그걸 원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사 가져가고 우리나라에서 없어졌으면 좋겠음 이스라엘에 무기 대주는 기업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스벅익인데... 인수를 해도 운영은 크게 달라지는 게 없오(음료, MD 등)...ㅎ 지금도 이거저거 글로벌 승인 받구 있고 그 틀 안에서 했던 거라...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수 전에도 푸드 같은 거 전부 신푸꺼였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품 퀄 떨어진거는 이제 인수 후 신세계 캐시카우가 스벅뿐이니...ㅎ 프로모션 엄청 늘리면서 프모마다 MD, 음료, 푸드를 출시해야 하니 너무 많이 자주 내서 그렇게 된... 프모 줄이면 나아질 수도 있겠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음료도 베이커리도 굿즈도 다 구려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제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은 원래도 없었고 더 없어졌긴한데
Md는 진짜 예전이 훨씬 나았음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전 서비스들 한국지점 되고나서 다 창렬해지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ㅔ발제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맛없고 md안귀엽고 유행따라가기 급급한느낌 밸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구려져서 잘 안가 깊콘받은거 쓰러나 감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트위터에서 알티타기 시작한 장원영 태도456 06.14 12:4032220 16
연예 보넥도 역조공 왁뿌볼 줬대228 06.14 12:3620563 0
연예화이트리에 여기 식빵 맛있어?186 06.14 17:1011152 0
드영배/정리글30대 여배우 1롤 정리138 06.14 10:4617518 9
보넥도 📢보넥도 바이럴 음방 1주차 기념 최애 음방 조사 나옴👍 46 06.14 13:50876 0
정보/소식 청소년 시국선언
2:03 l 조회 2
난 내가 최애한테 답장을안해서 소통을 해지함
2:03 l 조회 3
마플 아홉 얘네는 뭐하는 애들이야
2:02 l 조회 25
양홍원 너무 부럽다
2:02 l 조회 11
자기 싫은데 자야하기 때문에 자기전에 외치고 간다📢
2:01 l 조회 5
아 코르티스 이거 개웃기다
2:01 l 조회 8
탯끼에로 탯뇨리따
2:00 l 조회 7
마플 대충 봐도 뒤에서 뭐 줍는거 같은데5
2:00 l 조회 50
코르티스 나이 어리다
2:00 l 조회 15
아이폰 업데이트 할때 앱스토어에서 자동 업데이트 막아두면1
2:00 l 조회 8
와 요즘 어린돌들은 유료소통 매일오는게 흔해짐?10
1:59 l 조회 50
인티 30대 40대가 절대다수라는것도 사실이 아닌듯1
1:59 l 조회 17
코르티스 다시 한국 돌아오는 중인가?
1:59 l 조회 10
시아준수는 걍 댄스라이브가 말이안됨5
1:59 l 조회 14
갑자기 장하오 좋다...3
1:58 l 조회 22 l 추천 2
마플 약간 몸치인 팝스타들 무대에서 춤추는거 못보겠어4
1:58 l 조회 14
밑글 보니깐 성심권 사람들 너머 부럽다1
1:58 l 조회 15
마플 40대 남자배우들도 결혼하면 탈덕 러쉬야?2
1:58 l 조회 21
리센느 런어웨이 라이브가 ㄹㅇ 좋다...
1:58 l 조회 9
어이없는거 봄
1:5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