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866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6
잘 다니는 직장 있다는 전제하에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 거 아님? 26살이면 어리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가야지 26세 젊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피나 내장같은거 볼자신없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하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 서른넘고 마흔 넘어서도 의대도전하는 사람 개많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야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직장뭔지에 따라 다를 듯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기업이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원햇다는건 뜻이 있다는건데 붙으면 가야지 26이어도 30대에도 가는 사람 많은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바로 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30대에가는사람도 많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나도안늦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직장다녀보니 더가고싶음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6이면 가야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삼하면 스테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완전 가야지 대기업 50넘으면 나가라고 압력주는데
의사되면 정년도 없구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의대갈랭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난 의대에서 빡세게 공부할 자신도 없고 의사라는 직업 자체가 나랑 안맞을 것 같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안가 의사는 내 직업으로 하라고 하면 별로 안하고 싶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대기업 근무중이면 안 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하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기업 다니면서 의대합격할 정도의 지능을 갖고 있는데 이걸 고민 한다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미 대기업 다니고 있으면 굳이..?
의사가 꿈이었으면 몰라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리고 의대 공부 못 버틸 것 같아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기업이면 안 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ㅇ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급당할거같은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안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가 의사할자신없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지마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현역으로 왔는데도 체력 딸린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고 의사 생각보다 많이 못 벌어...
6년 다니고 인턴레지펠로까지 해야되는데 26에 붙으면 30후반에 전문의 따는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랑 내 친구들은 현역으로 왔는데도 고3 때로 돌아가면 의대 안온다 이러는데 대기업 다니다가 온 언니오빠들은 얼마나 후회중일지 감도 안 잡힘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고 정시 n수가 유급 진짜 많이 당하는데 유급 생각보다 많음 성적 욕심 없이 유급만 피하려고 해도 말도 안되게 힘들고 공부할 거 개많아 절대 오지마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당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연하지 못 벌어도 상관없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30살에 붙어도 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의사될 능력되면 당연히 가지 걍 명예 권위 자체가 어나더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 원하던 직업이면 간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보내줘도 못할 걸 알아서 안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30살에도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ㅇ가야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조건 감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즈니 보은 왓어요
15:46 l 조회 1
정보/소식 이강인: 재성이형 지금 들어와야돼 나중에 들어오면 늦어
15:46 l 조회 1
그냥 남아공를 이겼어야 했어
15:46 l 조회 1
OnAir 도드리 유성은 같은 가수 더 많이 나오면 좋겠음
15:46 l 조회 1
마이 라이즈 투표 완료💙💜💙💜💙💜
15:46 l 조회 1
모아 라이즈 투표했어요!
15:46 l 조회 1
제로즈💙🧡라이즈 음중투표
15:46 l 조회 2
데이비슨 키움 간대
15:46 l 조회 6
제로즈 라이즈🧡💙1
15:45 l 조회 13 l 추천 2
저가형 카페 안가는 익들 있엉?
15:45 l 조회 13
일본인들 돌려말하는건 교토출신들이 유독 심한편이야?
15:45 l 조회 5
라이즈 번호로 몇번이야?? 6
15:45 l 조회 21
라이즈 지금 투표해도돼??6
15:45 l 조회 18
진짜 조별딱일까
15:45 l 조회 13
와 아이돌들 개말랏구나1
15:45 l 조회 46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3
15:44 l 조회 17 l 추천 3
뷔 컬러렌즈 진짜 잘어울려
15:44 l 조회 12
ㄴㅈㅅ 복귀 따로 한거부터 걍 2인 3인 의견 달랐던게 맞는거같은데2
15:44 l 조회 42
OnAir 음중 하투하 해써?????4
15:44 l 조회 10
감스트 남아공전 전반 0:0 당시 왈 2
15:4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