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새들이 죽음=고양이때문=고양이 살처분

왜 이렇게 가는거지?

차라리 tnr을 국가차원에서 도입해서 개체수 줄이자가 맞는거 아님?

걍 남초는 길냥이 싹 다 잡아죽여야된다는 입장임

대표 사진
익인1
엥 고양이를 왜 살처분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가 새를 죽여서 그렇다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쓰니처럼 생각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주도 토끼 살처분 했는데 그거랑 비슷함 생태계에 길고양이가 너무 많으니까 줄이자는 거지 난 찬성임 먹지 않고 장난치려고 사냥하는 생태계는 잘못된 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 살처분에 찬성이라고? 이걸 법제화하고 걍 본인들이 나서서 죽여도 된다고 하고 있는데? 걍 학대 분풀이 그 뿐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게 맞는거지 무턱대고 살처분이라니 혐올라와 안 그래도 길냥이들 학대하거나 잔인하게 죽이는 기사 많이 나오는데 남초에서 싹다 죽이는 입장 찬성이라니 너무 무서운데... 국가차원에서 어떻게 해줬음 좋겠다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양이를 왜 살처분해? 진심 욕나오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 어떤 유튜버가 올렸나봄 새박산지 누가 새덕후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왜 사람이 개입을하지.. 자연은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두는게 나아... 새 죽는 이유가 고양이 때문만도 아니고 큰새도 고양이 잡는데 어쩌라는거지.. 진심 지들이 걍 고양이 혐오하고 싶은거면서 어이없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길고양이 밥줘서 오래살아서 개체수 늘고있음 그것도 사람의 개입이야 자연의 순리대로 두고싶으면 고양이 밥도 주면 안되는데 그게 안되고 있으니 살처분 얘기가 나오는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밑댓에도 달았는데 고양이 밥주는 행위 잘못 = 고양이 살처분 이게 어케 이어지는 논리가 되는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 말이 맞아 나도 그 두개가 이어지는게 맞다고 생각안해 근데 애들이 시끄럽다 > 노키즈존처럼사고가 흘러가는 사람들은 새가 죽는다>고양이 살처분 이렇게 생각하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그냥 혐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는거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밥주는거랑은 따로 봐야지; 그사람들은 따로 처벌을 해야지 살처분은 너무 극단적이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양이 개체수 줄면 쥐 늘어난다고 어디서 봤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쥐 바글바글해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고양이 혐오하고 싶은데 이유 갖다대려고 찾은게 새임 논리적인척 혐오하고 싶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고양이가 저러는건 본능아냐? 왜 사람이 생태계에 관여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이 인위적으로 밥을 줘서 개체가 늘어나긴했지 비둘기처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길고양이 밥주는거 비둘기처럼 벌금물리는것부터 해야할듯 섬에서 천연기념물 멸종위기새 죽이는애들은 다 쫓아내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개인이 너무 무분별히 밥주는거에 대해서는 반대하는 측인데 이걸 고양이 살처분이랑 비할바는 아니라고 생각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초 대통합된거 보면 딱보이지..ㅋㅋ 그냥 길고양이 학대하고 혐오하고 싶어서 새핑계대는거잖아 새가 어케 죽든 상관도 없으면서 이래서 판깔아주는 놈들이 더나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축구 찾으러 들어갔다가 기겁하고 나옴... 아니 남자들도 고양이 키우는애들 있지 않음? 어케 저거에 다 동조를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체수 줄이는거 다른 동물들은 이미 하고 있긴해 나도 막 좋은건 아닌데 필요하다면 해야지하는 입장인데 걍 맘이 좋지는 않음 인위적으로 인간이 손대는거 원인은 다 인간탓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양이 밥을 안줬으면 좋겠음 그거 때문에 바퀴벌레가 드글드글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근본적인 문제는 길냥이 밥주는 사람들 문제라고 봐 결국 그 사람들이 멈춰야 저 얘기가 안 나오는데 그들은 멈출 생각이 없으니 강경 대응이 나올수밖에...
고양이가 새를 죽이고 갖고 노는건 동물의 당연한 본능이고 그들 생태계의 논리라면
애초에 고양이가 인간의 손을 타면 안됐어
아예 인간의 관여없이 그들끼리 힘의 논리가 있어야 했는데 지금은 고양이가 인간들의 관심으로 개체수가 너무 늘어서 아예 환경문제까지 생기는 상태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윗댓부터 고양이 밥주는게 더 문제다 이런 댓이 계속 있는데 개개인이 무분별히 밥주지 못하게 해라라는 주장이랑 고양이 살처분해라라는 주장이랑은 분리해서 봐야한다고 생각함 고양이 밥주는 사람 잘못 = 고양이 살처분 어떻게 이게 이어지는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양이 밥주기 단속 이걸 어떻게 할거냐 할수 있긴하냐가 관건일듯함 우리나라 단속해야할것도 못하고 있는 판국에 저거까지 꼼꼼하게 단속한다? 솔직히 불가능일거 같음 그래서 나라차원에서는 그냥 잡아다가 살처분이 더 쉬운 방법일거 같음 이미 다른 동물들도 하고 있다니까 고양이는 왜 못하냐 하면 딱히 이유를 댈게 없음 대신 개인이 사적으로 하게 두면 안된다고 생각함 살처분을 하게 되면 그만큼 개인이 범하는 동물학대법을 엄중하게 강화시켜서 균형 맞추는게 맞다고 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밥주는 행위 일체 금지에 대해서 시행은 안해봤지만 백퍼 단속 안될거라 생각해서 고양이 살처분을 주장하는거라고? 이거야 말로 걍 혐오 아니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심 감정빼고 봐봐 무분별하게 고양이 싫어하는 일부들의 과격한 언행에 반감을 가질수도 있다고 생각함 이해도 하고 근데 나 이거 가지고 n년째 싸우는거 다 봤는데 계속 반박에서 막히는게 그럼 지금 다른 동물들 인간이 살처분해서 개체조절하는것도 혐오냐? 하면 그건 또 아니잖아 개인이 아 고양이 싫어 하고 마구잡이로 죽이는 혐오 행위랑 나라가 살처분하겠다 하는 결정이랑 구분지어야한다고 생각해 그래서 내가 덧붙인게 동물학대강화고 개인이 못하게 막아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너가 말하는 다른 동물들 살처분이 어떤 동물을 말하는건데? 맷돼지, 고라니, 노루, 일부새들 같은 야생동물 말하는거아님? 근데 길 고양이는 쨋든 인간이 밥주고 길들여서 인간손 타게 만들어놨잖아 그럼 우선 정부차원에서 tnr실시함과 동시에 인간이 생태계 개입하지 않게끔 밥이든 간식이든 그 무엇도 제공금지해서 법제화해보고도 안되면 그다음 논의되어야하는게 살처분 아냐? 걍 안될거니까 살처분하자 이러기에는 살처분하는 다른동물과 길냥이가 인간에게 해를 끼친다 외에는 비슷한게 없는데 왜 다른동물이랑 비교를 하는지도 모르겠고 저 야생동물들이 사람 손타서 개체 수가 늘어난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논리적인 척 하지만 결국 걍 혐오지 밖에서 이런 말 내뱉어주라 거르고 싶으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 거보면 고양이 혐오는 여혐의 연장선인듯 고양이 혐오가 캣맘 혐오부터 시작한 거 아님? 걍 귀여워하는 게 아니꼬워서 그러는 사람도 있지만
밥주는 행위의 잘잘못을 떠나서 걍 고양이들만 불쌍해 멋대로 밥주고 멋대로 죽이자하고 걔넨 눈치보면서 살기 바쁠뿐인데 인간들이 멋대로 죠랄임
참고로 죠랄할까봐 말하면 나 길냥이 밥안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길냥이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인데 살처분은 너무 극단적이야 다 잡아서 죽이자는게 해결책이라는게 어이없음 책임도 못질거면서 본인만족으로 밥 챙겨주는 사람들이 제일 문제라 밥을 못주게해야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밥 주는 사람들 문제 이거면 차라리 길냥이 먹이, 간식 일체 제공 금지를 법제화해야지 왜 살처분 법제화의 근거가 되는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인이 죽이지만 않으면 된다고 봄. 고양이 살처분만 안된다기엔 인간에 의해 개체 수 증가한 거 맞고 생태계에 부정적 영향 주는 거 맞아서 시나 나라에서 안락사시키는건 검토해봐야된다고 생각.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이상형이 블랙헤드 없는 여자 이건 어때?
15:05 l 조회 1
너네 이런 적 있어?
15:04 l 조회 15
인스타 팔로우/팔로잉 둘다 취소하고 아이디 바꾸면 나인줄 모를까?1
15:04 l 조회 15
오히려 인기멤한테만 이쁜 옷 줘서 난리나지않나3
15:03 l 조회 32
놀티켓 동접 안되니까 용병도 못해주겠다 ㅠㅠ
15:03 l 조회 14
도라에몽 아니고 하무에몽
15:03 l 조회 3
미우미우 가방 골라줘5
15:03 l 조회 29
음중 본방 이거 가망있어?
15:03 l 조회 9
외국인들 또 마크 병크로 한국인 욕하는거 지겹다7
15:02 l 조회 73
아이유 노래 빨리 듣고 싶다1
15:01 l 조회 16
근데 국내 선예매 국내팬 많은 그룹은 오히려 손해같음14
15:01 l 조회 112
요즘 조규성땜에 현생불가임
15:01 l 조회 23
이번주 음중 스페셜 엠씨 아직 안 떴나? 에이나 하면 조켄네1
15:01 l 조회 49
정보/소식 북한군 1명 어제 중부전선 넘어와…"귀순 의사"1
15:01 l 조회 61
얘더라 아직은 콘 취표 븹피나 좋은 자리 안 나올 시기지? 3
15:01 l 조회 61
오프 뛰는 익들아 돈 많이 모았어?1
15:01 l 조회 14
장터 보넥도 29일(월)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8
15:00 l 조회 43
신기하긴하네 왜저런티를입엇지??
15:00 l 조회 31
인기 멤버는 일부러 덜 예쁘게 꾸민대6
15:00 l 조회 133
요즘 하이브에서 플디가 제일 별로야1
14:5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