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봐도 우리나라 선수들이 점유율 높아서 남아공 선수들이 수비 빡세게 하면 우리나라는 공격에 미쳐야지 무슨 패스 놀이를 하고 앉아있냐
이강인이 슬슬 올라가서 조규성이 헤딩하는 그 전략은 다 알아서 공격에도 좀 힘을 써야하는데 노답임
|
딱 봐도 우리나라 선수들이 점유율 높아서 남아공 선수들이 수비 빡세게 하면 우리나라는 공격에 미쳐야지 무슨 패스 놀이를 하고 앉아있냐 이강인이 슬슬 올라가서 조규성이 헤딩하는 그 전략은 다 알아서 공격에도 좀 힘을 써야하는데 노답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