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번 월드컵 욕받이여서 고소 한번 해야겠다 싶은데 참고로 악플러 쉴드 아님 걍 우리나라 사람들 저걸로 그래 욕 심했다 이런 반응 절대 안해주고 고소를 해? 기싸움하네 ㅋ 이런 반응이 백퍼여서 그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본인이 스스로 욕받이로 뚜벅뚜벅 걸어가는건데 여기 반응이 이해가 안감.. 저건 아니야 좀 이따 올려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인돌 대입해서 악플러 어쩌고 이럴게 아니라고.. 왜 선수에 본인돌 이입하는지 몰겠음 저런건 연예인이라 통하는 방식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당연히 심한 욕이 있으니 고소하는 거겠지 근데 타이밍이 더 욕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이밍이 ㄹㅈㄷ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기를 잘했으면 또 그럴수 있지 하는데 역대급 폭망 경기를 해놓고 저걸 해?? 이타이밍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끝나쟈마자 올리는게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솔직히 맞말아냐? 못했다 얘기도 듣기 싫으니까 지금 공지올린거 아닌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
14:42 l 조회 1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12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
14:42 l 조회 40
그래도 32강은 가자....
14:42 l 조회 5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
14:42 l 조회 15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
14:41 l 조회 81
기죽음청년
14:41 l 조회 47
32강 올러가면 경기날짜는언제야??
14:40 l 조회 13
설영우랑 전 걸그룹 멤버랑 사귄거 유명함3
14:40 l 조회 69
손흥민 인터뷰 했네6
14:40 l 조회 108
홍명보는 손흥민 빼고 이길줄 알았겠지? ㅋㅋㅋㅋㅋ3
14:40 l 조회 36
아이폰 사파리 이렇게 뜨는거 뭔지 아는 사람..?1
14:40 l 조회 28
32강 누구랑 만날 가능성이 더 커?2
14:40 l 조회 37
이강인 체력 많이 좋아졌네ㅎㅎ 이렇게 알고싶진 않았는데..
14:40 l 조회 18
위버스 이메일로 로그인하고싶은데2
14:39 l 조회 13
야 장하오 사귀자ㅋㅋ3
14:39 l 조회 24
오늘 라인업 보고 우리 2승한줄ㅋㅋㅋㅋ1
14:39 l 조회 22
손흥민은 애초에 풀로 뛰게 해야 됨4
14:39 l 조회 54
허씬롱 ㄱㅇㅇ1
14:39 l 조회 13
손흥민 풀로 뛰면 뭐 쟤 손가락 부러짐?ㅋㅋㅋ5
14:39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