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욕받이여서 고소 한번 해야겠다 싶은데 참고로 악플러 쉴드 아님 걍 우리나라 사람들 저걸로 그래 욕 심했다 이런 반응 절대 안해주고 고소를 해? 기싸움하네 ㅋ 이런 반응이 백퍼여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