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정보/소식] 설영우 고소 선언ㅋㅋㅋㅋㅋ 민심 개쳐나락감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아이유 고소짤처럼 악플러들 민심 나락간게 아니라

이번엔 ㄹㅇ 여론 나락감 ㅋㅋㅋㅋ

경기 지자마자 한다는게 고소선언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저분 이미 욕 젤 많이 드시고 계셨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소피하는 선에서 조롱 개심해질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금 받고 하는거니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악플 달았니? 연예인이 세금받고 본업 못했니? 걍 세금받아서 한국 대표해서 나간경기에 못했으면 욕먹는건 당연함 근데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린건 그 욕도 듣기 싫다는거잖아 꼭 악플만 욕임? 악플없이 정당한 비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 사람들까지 눈치보게 하는거니까 사람들반응이 이런거라고 걍 세금받는사람이니까 일부 감수해야된다 한건데 왜너가 대리화냄? 가족이야? 팬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일 못한다ㅋㅋㅋㅋ 아침에 축구본 사람들 빡침 맥스 상태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가 아이돌인줄 아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돌판 팬들도 아니고 고소협박 공지를 보고 무서울거라고 생각하는게 개웃기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월드컵 아예 다끝나고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러면 선넘는 댓글은 줄더라도 이미지 안 좋아지고 고소 안 될정도의 조롱 엄청 날텐데 월드컵 끝나고 올리지 타이밍 너무 안 좋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1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
14:43 l 조회 2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
14:43 l 조회 3
메시 진짜 다른게 빌드업부터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8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7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6
14:42 l 조회 48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23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
14:42 l 조회 91
그래도 32강은 가자....1
14:42 l 조회 10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14:42 l 조회 30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4
14:41 l 조회 115
기죽음청년
14:41 l 조회 58
32강 올러가면 경기날짜는언제야??
14:40 l 조회 14
설영우랑 전 걸그룹 멤버랑 사귄거 유명함3
14:40 l 조회 95
손흥민 인터뷰 했네10
14:40 l 조회 169
홍명보는 손흥민 빼고 이길줄 알았겠지? ㅋㅋㅋㅋㅋ4
14:40 l 조회 49
아이폰 사파리 이렇게 뜨는거 뭔지 아는 사람..?1
14:40 l 조회 35
32강 누구랑 만날 가능성이 더 커?2
14:40 l 조회 47
이강인 체력 많이 좋아졌네ㅎㅎ 이렇게 알고싶진 않았는데..
14:40 l 조회 25
위버스 이메일로 로그인하고싶은데2
14:3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