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어시해주면서 계속 기회만드는데도 박스 안에도 안들어갔다며 ㅋㅋㅋ아니 박스안에 있어야 골ㄱㅣ회가 생길거아니여블루투스로 골 넣을거임?이강인 손흥민 이 둘이젤열심히했다며 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