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오늘 경기 자체를 딱히 위협적으로 생각 안한듯ㅋㅋㅋ
그래 백번 양보해서 그렇다 쳐..그럼 전반전 조금만 봐도 아 이거 큰일났구나 싶어서 인력 총동원할 생각을 해야지 우리가 지금 뭐 힘을 비축ㅋㅋㅋ할때냐고...뭐 피카츄도 아니고 원기옥 모았다가 갑자기 후반전에 발사해서 2대1로 역전하고 이길줄 알았던거임? 초반 기세라는게 얼마나 중요한데
|
걍 오늘 경기 자체를 딱히 위협적으로 생각 안한듯ㅋㅋㅋ 그래 백번 양보해서 그렇다 쳐..그럼 전반전 조금만 봐도 아 이거 큰일났구나 싶어서 인력 총동원할 생각을 해야지 우리가 지금 뭐 힘을 비축ㅋㅋㅋ할때냐고...뭐 피카츄도 아니고 원기옥 모았다가 갑자기 후반전에 발사해서 2대1로 역전하고 이길줄 알았던거임? 초반 기세라는게 얼마나 중요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