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6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손흥민도 국대 처음 합류했을 때 진짜 아기였어서 경기 지면 분해서 울기만 하다가 완장 넘겨받을 때쯤부터 점점 인터뷰가 달라졌었는데ㅜㅜ
오늘 이강인이 죄송하다고 하는 인터뷰 보니까 기분 너무 이상했어 또 세대 바뀌는구나 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손흥민 막내시절부터봣엇는데 어느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럴땐 김연경이나 기성용같은애가 선수들한테 쌍욕하고 개패야 좀 말을 들어먹으려나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서있음청년하고 손흥민말 듣지도않는거보고 느낀점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불쌍함 제일열심히한사람들이 사과하는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흥민도 이강인도 국대하면서 뭐라해야나 막내이던 시절보다 내면이라해야하나 둘다 성장이 뚜렷하게 잘보여서 좋은 선수들이란거 항상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난 비록 손흥민 어린 시절은 실시간으로 못봤지만 잘 컸다는게 느껴지고
강인이는 진짜 애기때부터 봤는데 언제 이렇게 잘컸나 감격스럽고 벅참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축구못본익들을위해 한줄요약영상가져옴
23:05 l 조회 4
익들아 오동통면 맛있어?2
23:04 l 조회 10
근데 손흥민 투입 왜 안시킨거래?2
23:04 l 조회 25
클린스만사기꾼한테 위약금준거 개빡침
23:04 l 조회 10
나는 경기보면서 제발 홍명보 퇴장당하길 빌었음1
23:04 l 조회 7
제일 싫은 게 내일 일본 응원을 해야 된다는 거야1
23:04 l 조회 13
16강도 아니고 32강 가려고 경우의 수 생각하는게 개짜쳐
23:04 l 조회 10
익들은 남돌 뭐에 빠지는게 덕질 오래가5
23:04 l 조회 22
그랬어야 하는데
23:03 l 조회 16
익들아 스탠딩, 좌석있는 콘 놀티에서 여러번 예매해야하거든?
23:03 l 조회 4
축구 국대감독 벤어게인 불가능하나?
23:03 l 조회 16
소통안온 돌들 국대한테 밥이라도 사라 ㅌㅋㅋㅋㅋ
23:02 l 조회 33
소통안와도 열애설 있어도 역시 월클인가봄 5
23:02 l 조회 107
스코틀랜드 사람들 남아공전 보고 욕하는거 웃기네
23:02 l 조회 15
축협한테 제일 화났던 점1
23:02 l 조회 29
앤톤 뭔가 고급지게 생겼어
23:02 l 조회 11
손흥민 이재성 동결건조...3
23:02 l 조회 18
리센느 이거 진짜 아랑스럽다...3
23:02 l 조회 48
한국 오고싶어한 외국감독2
23:01 l 조회 66
32강 죽음의 경우의 수 언제 끝남?3
23:01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