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2
중소긴해;
근데 외국계 회사라 엄청 프리해
복장도 프리하고~~~
9시까지면 팀장님도 9시에 도착하심
9-10시 업무준비하고
10시부터 일 시작하고
5시 업무종료하고 
5-6시 사이 업무 밀린거 하거나 할거없음 놀아
스포츠 브랜드라 그런가...?
사람들이 낯설어서 지원을 안하는듯 ㅠ
사실 나도 아무곳이다 다 넣다가 되서 다니긴 하지만
진짜 편하구 좋은데 ㅠㅠ
연봉이3000인게 가장 크다..
근데 2시간 정도 널널하게 일하고
점심시간 제외하면 하루에 5시간밖에 일안하는데
그정도면 괜찮지 않나?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연봉이큰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봉..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봉 많으면 다지원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긴해..근데 맘 편히 다니긴 좋지만..나도 연봉땜에 추천을 못함 지인들한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봉..나도 일하기 편한 곳 다니는데 월급 적으니까 힘들긴 해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엔 튀튀해야지ㅋㅋㅋ 버티고있자 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라도 가고싶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연봉좋은데 다니다가 그만큼 개힘들어서 걍 여기로 온건데 살것 같아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내용을 공고에 쓸수도 없고 보통은 연봉보고 지원하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나 이렇게 프리한곳 처음 다녀봐서 여기저기 추천하고 싶지만 연봉땜시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러게 저렇게 세세하게 쓴게 여기 익들이 지원해줬으면 해서 쓴건가 싶음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가고싶다 거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가고싶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봉이 대략 얼마 정도길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연봉 상관없으니까 내가 다니고 싶다ㅠㅠㅠ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봉3000....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ㅊ 한데 나 데려가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좋은건 지금 월드컵시즌이잖아 축구중계 볼수있음 글고 조기퇴근함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일 편한데 월급 최저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봉이.... 인상률이라도 높아야 할 듯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보다 나은데 우린 연봉 2800도 안 됨 회사는 진짜 좋음 복지도 좋고 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봉 3천이면.. 세후 200 아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후220정도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교육대학원 곧 입학하는데(야간) 병행하고 싶다!! 서울권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3천 기본이네 나 3년 일했는데 3천 받아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물가는 치솟는데 연봉이 낮으면 ....... 일이 편해도 실제로 먹고사는 문제에서 힘들긴해 ㅠ 차라리 일 좀하고 연봉 높은게 살기 편하잖아.......... 일단 자취하는사람들은 지원 절대 안할거고.... 캥거루족은 가능할수도..? 근데 저 연봉이면 아끼고 산다의 수준을 넘어서서 어느순간 사람이 궁상떨게 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봉 ㄱㅊ한데..ㅜㅜ나는 2800도 안돼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려주면 회사 홍보라 알려주면 안됨
외부 친목이나 홍보 금지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역만 알려조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연봉 ㄱㅊ은데.. 나는 2730따리야..^^.. 300오르는게 어디임..푸하핰.......
올려준다는게 2900이던데 나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중소 3000도 안주는데 많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니고싶다 진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은데 내가 다닐래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건 걍 다니기 편할뿐 모두에게 좋은회사인가..는 모르겠네. 원래 일많고 힘들면 그만큼 연봉이 높은거고 쓰니네 회사는 편하니깐 연봉 낮은것일뿐인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디냐 진짜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이직생각있으면 경력쌓기 괜찮은곳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쎄..스포츠브랜드라 이쪽으로 일할거면 경력쌓기는 좋을듯? 나름 탑3안에 드는 브랜드이긴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워라밸 좋아 인간이라 너무 탐난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제발 내가다닐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000이면 너무 적긴 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갈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갈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역이 어디야?~ 직무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디임 펑해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홍보라 알려주는거 안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저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연봉 협상을 할 수만 있다면야 계속 고정이면 좀 그렇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툽 육아일기 유준이 태우님 쪽으로 눈길도 안주고
17:06 l 조회 2
다리 부러진 친구 병문안 가는데 뭐 사가지
17:05 l 조회 7
원필..이가 좋다 🫪1
17:05 l 조회 8
하이라이트 노래 중에 역주행했으면 하는 수록곡들이 있어
17:05 l 조회 8
희승 위버스 팬 댓글 개웃기다 진짜3
17:04 l 조회 45
뮤뱅 결방이구나
17:04 l 조회 12
토이스토리 봤으면 OST 들으면서 한 번 더 울자
17:04 l 조회 6
숀쿨누나들 살아있어요? 2
17:04 l 조회 19
일을 넘길 거면 월급도 같이 넘겨라
17:03 l 조회 6
마이너 귀인 사람 있어? 이 노래 좋다하면 그 돌 곡 중에서 성적 낮음;;1
17:03 l 조회 11
이거 지민 니가 좋아~ 버전으로 그린 팬아트인가?1
17:03 l 조회 24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 중에4
17:02 l 조회 71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8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15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3
17:02 l 조회 38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4
17:02 l 조회 55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3
17:02 l 조회 6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14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3
17:01 l 조회 39
다들 사녹 갈 때 꾸며?13
17:0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