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6

[잡담] 이 짤 보고도 32강 가자고 하는거면...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뭐하는애들이냐 봐도 봐도 어이가 없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축구 안봤는데 진짜 저랬다고???? 멀뚱 멀뚱 서잇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저랬는데 경우의 수 보고 있는거임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ㅋㅋㅋㅋㅋ 아니 올라가도 화날꺼 같애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기축구하는 동네 어르신보다도 못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ai캠 보면 더심함 진심 주변에 아무도 없었음 그래서 놀랐다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하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게 전술이라고 쉴드치던데 이해를 못하겠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개답답함 걍 의지나 생각 아예 없어보이는구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금이 겁나 아까움 세금 세어나가는 곳 개많아도 내 눈에 안보이면 욕할 일도 없는데 국대는 대놓고 경기 시간 쩌렁쩌렁 알려줘서 보는데 저런 식으로 대충 경기하는거보니까 세금 개아까움 축구 국대는 스폰으로 다 메꿔지겠지 싶은데 축구 유망주 키우라는 국내 축구 리그는 세금 끌어다쓰는 물먹는 하마 아님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시봐도레전드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진짜 왜 저랬던 거야? 감독 말 무시하고 본인들 스킬대로 하면 안돼? 다들 몸값이 몇백억이라며 진짜 몰라서 하는 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들 스킬대로 하려면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정도 레벨은 돼야 해 어느정도 잘하는 선수여도 감독 지시 없으면 기량 발휘하기 어렵고 어떤 운동 종목이든 플레이어랑 감독 따로 있고 각자 역할 명확한데 축구가 특히 감독 잘 타는 스포츠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감독말 안듣는 선수는 실력이 있어도 잘 안써주는데 우리나라 선수들은 그런 급도 아니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뭐하냐..... 다시봐도 어이없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뭐 슬로우 워킹 운동하러 왔냐? 누구는 월드컵 무대 서고 싶어서 지금 이 시간에도 열심히 운동하며 꿈을 꾸는데 저 자리에서 저런식으로 경기를 해? 아무리 전술이 없어서 본인이 뭘 해야할지 모른다지만 적어도 뛰면서 자기가 뭘 해야하는 위치라는건 알거 아니야 진짜 어이가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야 힘들게 왜 걷냐 걍 누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진짜 이강인이 다 불러모아서 뺨 한대씩 때려도 ㅇ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깅축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라는 것도 강인이 생각해서 가라는 거지 다른 애들 생각하면 당장 와서 계란 안 맞으면 다행인 수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월드컵 48개국 중에 활동량 40위인건 말 다했지ㅋㅋ 진짜 왜저랬을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강인 혼자 축구중이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저런식으로 경기하는게 왜 감독탓이야? 선수들이 안 뛰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화난다 국대라고 간것들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아니 근데 약간 기괴? 공포영화 한장면 같아 한명이 공 졸라 열심히 차는데 갑자기 나머지는 구경하면서 걷는거;; 겟아웃 보는거 같구 소름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강인 생각하면 맘아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기에 손흥민 옌스 조규성만 있었어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조기축구가 더 잘하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개에바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위에 가까이 있는 애들 누구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감독이 선수가 처리하라는거 기다리라는데 뭐 어쩌라는건지 멋대로 할 수도 없는게 약속된 플레이 아니면 패스 안 맞아서 미스날 확률 높은데 약속된 플레이 없이 어떻게 혼자 돌파해 남아공은 선수 분석해서 대처 다 마련해 놨는데 그걸 어떻게 혼자 뚫어 전반에 미들 패스 다 컷팅 당했는데
홍명보가 쓸데없는 고집 못 버려서 선수들 폼만 저하된거지 저 선수들이 클럽가서도 그러나 그냥 홍명보가 전술 지시 거지같이해서 선수들이 피해본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자리 지키는게 전술이라잖아… 저기 김민재랑 황인범은 걍 소속팀에서도 활동량 탑 찍는 선수들인데 안열심히 뛰는거겠냐고 좀ㅋㅋ… 월드컵은 축선들한테도 중요한 자린데 일부러 대충 뛰는거겠냐고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김민재 본인 자리에서 몇 번 튀어나가서 홍명보 랄지하는거 캠에도 매번 잡히는데 구경한다는 소리는 아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운데서 혼자 고군분투 하는게 이강인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꼭 가야해요..? 하 ㅠㅠ 하하하하핳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뭘까 저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강인이 원맨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게 전술인거면 감독이 멍1청한거임? 어쨌든 선수들은 전술 지킨거니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감독이 개몽총한거지 어떻게 저런전술이랄것도 없는 전술을 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역시나.. 다들 왜 선수들만 죽어라 욕하지 했네ㅠ 아니 저건 대체 뭔 전술이래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임 저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공잡음 모해 위에 아무도없구만
수비에다주면 모해 못막더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축알못인데 감독이 암것도 하지 말라고 시켜서 가만히 보고 있는거야? 그럼 감독이 상대선수들이 붙는걸 혼자 알아서 뚫고 골 넣으라 한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 이강인 손흥민이 알아서 처리하게 납둬라 이런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약속된 플레이가 아예 없으니까 저러지 미리 약속된 게 있었으면 선수들이 저렇게 움직였을리가 없음 누가 공 잡으면 어디로 뛰고 역습시에 어떻게 자리를 잡고 그런 걸 감독이 전술 짜놨어야 됨 근데 그게 없으니까 선수들이 저러고 있는 거임 일본축구 봐봐 걔넨 진짜 유기적으로 움직임 그런 움직임이 가능한 건 전술이 탄탄해서 가능한 거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툽 육아일기 유준이 태우님 쪽으로 눈길도 안주고
17:06 l 조회 2
다리 부러진 친구 병문안 가는데 뭐 사가지
17:05 l 조회 7
원필..이가 좋다 🫪1
17:05 l 조회 8
하이라이트 노래 중에 역주행했으면 하는 수록곡들이 있어
17:05 l 조회 8
희승 위버스 팬 댓글 개웃기다 진짜3
17:04 l 조회 45
뮤뱅 결방이구나
17:04 l 조회 12
토이스토리 봤으면 OST 들으면서 한 번 더 울자
17:04 l 조회 6
숀쿨누나들 살아있어요? 2
17:04 l 조회 19
일을 넘길 거면 월급도 같이 넘겨라
17:03 l 조회 6
마이너 귀인 사람 있어? 이 노래 좋다하면 그 돌 곡 중에서 성적 낮음;;1
17:03 l 조회 11
이거 지민 니가 좋아~ 버전으로 그린 팬아트인가?1
17:03 l 조회 24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 중에4
17:02 l 조회 71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8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15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3
17:02 l 조회 38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4
17:02 l 조회 55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3
17:02 l 조회 6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14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3
17:01 l 조회 39
다들 사녹 갈 때 꾸며?13
17:0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