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단체사진 볼때 발 짤려있고 애매하게 위에서 찍는거 같아이렇게 찍으면 비율 안좋아보이는데 왜 자꾸 이따구로 찍는거임? 제발 사진을 못찍으면 다른 사람한테 맡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