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8
아니 유튜브에 검색했는데 무슨 11초만에 공 뺏겨서 골 먹히게 만드네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도 옆에 있던 선수 탓한게 ㄹㅈㄷ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부터 인성 ㄹㅈㄷ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02월드컵 멤버라 잘해보였던거지 그때 스쿼드에서 상대적으로 못한건 맞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본인 실력도 그냥 그런거네 아휴.. 감독도 못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쇼츠 뜬거 봤는데 못 하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봐도 잘 모르겠음 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궁금 2002때는 피케이라서 넣은거아닌가 그거로 영웅됐다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걸로 넣었는데.. 진짜 궁금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6살때 감독하고 기싸움한거 자랑스럽게 입털었다는 기사도 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휴 옛날부터 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수때도 인성쪽으로는 좋은소리 못들어봄 근데 터키전 전쯤까지는 잘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인성은 원래 바닥이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성은 나빴음 히딩크가 한소리 했잖아 원래 꼰대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고가 강해서 히딩크가 기죽였잖아 일부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하나로 선수로서도 못했다 평가할수는 없음 인성을떠나서 선수로선 잘했던건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봤자 2002는 박지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히딩크가 홍명보고 실력은 어중간한데 고집이랑 자존심은 더럽게 쎄다고 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때부터 쭉 그대로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참 한결같이 사는데 자리도 앉아보고 돈도 받아먹고 운 냥좋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시절에 한국 최고 선수였던 건 맞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쟤네들은 대통령이 독재하면 안 된다 하면서 그 누구보다 독재를 바라는 듯
16:58 l 조회 2
콘이나 팬미 갈 때만 응원봉 쓸건데 대여가 낫겠지?
16:57 l 조회 4
홍명보 사퇴하면 37억 못받아?
16:57 l 조회 7
나 밖인데 라이즈 1위했다묘ㅠㅠㅠㅠ
16:57 l 조회 24
나의 성찬영..... 3
16:57 l 조회 23 l 추천 6
팬싸 앨범 n장 사고 당첨 안 되었다고 올리는 거 뭔가 웃김2
16:57 l 조회 4
한번 보면 절대 예전으로 못 돌아가는 틧....
16:57 l 조회 14
요즘은 음중보다 인가가 1위 더 쉬운가?
16:57 l 조회 22
걍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는 양궁 말고 다 갈아엎어야 하지 않나
16:57 l 조회 7
정보/소식 홍명보랑 같이 귀국 하는 선수 명단3
16:56 l 조회 40
하하 성찬이가 앤톤이랑 찍은 셀카 보내줌5
16:56 l 조회 47 l 추천 6
정보/소식 말로만 축구협회 뭐라하는 문체부장관과 이재명 대통령7
16:56 l 조회 28
2002년 이후 국대는 언제가 재미있었어?
16:56 l 조회 4
아 앤톤 1위하고 너므좋아함ㅠㅠㅋㅋㅋ2
16:56 l 조회 28 l 추천 2
대통령 워딩이ㅋㅋㅋㅋㅋ
16:56 l 조회 18
무의식적으로 다리 너무 모아서 앉아있었다고 탄식하는 정국이 ㅋㅋㅋ3
16:56 l 조회 29
중국이 돈 들이부어도 안되는거 축구 아이돌육성1
16:55 l 조회 17
한국 32강 탈락 확정되고 나서 멕시코 반응ㅠㅠ1
16:55 l 조회 49
모자키링 언제 다시 풀어주려나
16:55 l 조회 14
러시아전에서 김승규 잘못한게 넘 아까운디...
16:5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