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은 진짜 빙상연맹보다 썩은듯 애초에 24년에 내부고발자가 그렇게 이슈됐고 탱킹해줬는데 하나도 안바뀐것부터 올림픽 이렇게 될 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 진심 환멸나고 세금 들어가는것도 열받음 축협 망하고 세금이나 아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