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9

[정보/소식] 홍명보랑 같이 귀국 하는 선수 명단 | 인스티즈

개불쌍..

대표 사진
익인1
저 8명은 왜 같이오고 나머지는 따로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 걍 축구에 대해서 아예 몰라서 그런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행기 자리가 없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행사도 없고 오자마자 헤어지는데 뭔 불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흥민은 같이 안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꼭 같이 와야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궁금해서 그러는데 저 질문 무례한 질문이야? 왜 날카롭게 반응하는 건지 궁금.. 축알못이라 잘 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기 손흥민 같이 안 온다고 손흥민 욕하는 애들이 있어서 저기 같이 오는선수들은 불쌍하고 주장은 왜 같이 안 오냐고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 소리야 오히려 같이 오는 선수들이 제일 불쌍한 위치인거지 자기 계란 맞을때 옆에 같이 있어야하는데.. 오히려 둘중 고르자면 싫어하는 선수들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 홍명보랑 같이 오는 선수들이 제일 불쌍한 선수들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소리야 같이 가고 싶다고 했나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망상 뇌피셜 ㄹㅈ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진짜 어디 좀 모자람..?
홍명보랑 같이 가고 싶은 선수가 어딨는데ㅋㅋㅋㅋㅋㅋㅋ편애하는 선수만 챙긴댔다가 이젠 뭐 또 선수들 의지랬다가 말도 계속 바뀌고 망상병 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이럼..? 병원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디 아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같은 애들때문에 본문 선수들 불쌍하다한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명보 인터뷰는 해라 공항에서 계란은 좀 맞아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항공권이 자리가 없어서 그런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효 홍명보랑 같이 오게 될 선수들만 불쌍하다 진짜 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굳이 왜 다 같이옴 ㅋㅋ무슨 좋은 꼴을 보겠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위바위보로 정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이거 따질때냐고 그냥 비행기 자리가 없으니까 자기들끼리 알아서 같이 오는 사람 따로 오는사람 정한거를 이거 가지고 선수들 불쌍하네 뭐네 프레임 씌우는게 더 띠용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레임 씌우는게 아니라 결과적으로 불쌍하긴 하잖아..? 랜덤으로 정한거든 뭐든
니가 홍명보랑 같이 귀국해서 수많은 카메라 앞에 선다고 생각해봐
심지어 선수단 전체면 모를까 저렇게 몇명만..
결과론적으로 불쌍하긴 하지ㅋㅋㅋ선수들이 뭔 죄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같이 안 온다고 은근 까는거 티나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홍명보 걍 오지마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부장 민지 죽는 장면 진짜 스트레스 받음..
19:22 l 조회 2
와 마운자로 ㄴㄴㄴㄴ신기하더 진짜 배 안고픔
19:22 l 조회 10
와 정국 1만알티 탄 핸드폰으로 맥주 뚜껑 따는거 개간지닼ㅋㅋㅋ
19:21 l 조회 21
아 그러네 오티티마다 자막이 다르겠구나
19:21 l 조회 11
뷔 넘져아
19:21 l 조회 15
홍명보 하루 일당으로 따지면 약 550만원이래
19:21 l 조회 6
안원잘부 지금 6만5천명 봐;;
19:21 l 조회 3
개큰고민..
19:21 l 조회 4
지성이햄..ㅠㅠ
19:21 l 조회 11
예사에서 아직 돌콘 티켓팅 하지?
19:21 l 조회 6
말티즈랑 시츄 잡종은 뭐라 불러?5
19:20 l 조회 29
근데 히딩크는 어케 감독했던거야?
19:20 l 조회 25
이경규도 축구 광팬이셔?3
19:20 l 조회 18
진짜 잘생겼다 초면이지만.. 제스탈ㅠㅠ
19:20 l 조회 38
제임스 나락센서 과발달된거 개웃김3
19:19 l 조회 38
아 진짜 최애 한퍼먹이는거 탈덕해야지ㅋㅋ나이도 연차도 어린게
19:19 l 조회 46
와 근데 짖짜 개이쁘다 1
19:19 l 조회 32
정국 새삼느끼는건데 눈 겁나 크다1
19:19 l 조회 26
구래도 유퀴즈에 축선 나오겠지?8
19:19 l 조회 39
박지훈 눈이 진짜 예쁘다
19:1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