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7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2주 남았는데 지금 라이트쎈 다 풀었어 

학교에서 나눠준 기출 4점 모아둔 프린트가 있는데 그거 기반으로 시험 문제 내거든..ㅠㅠ 

라이트쎈으로는 부족할까?ㅠㅠ.. 이제 쎈 새로 풀려고 했는데 갑자기 차라리 쎈 하는 것보다 라이트쎈 다시 풀고 프린트 계속 푸는게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떻게 할꽈.. 도와주세욥 

쎈을 풀까요 말까요

대표 사진
익인1
프린트 계속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이트쎈으로 안되지 빨리 프린트 풀어 라이트쎈 개념이니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엉엉! 프린트 다 풀긴 했어! 쎈을 더 풀지 말지 물어본거엿다 ㅠㅠ 프린트 계속 풀어야겠다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신은 외울정도로 해야 잘나오더라구ㅠㅠ 슬프지만 파이팅!! 잘할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ㅜ어ㅓㅓ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 전문대 관해서
12.02 02:08 l 조회 73
익들아 나 국어 9모 얼마전에ㅜ풀었는데 또 풀어보ㅓ야할까?4
12.02 02:04 l 조회 146
4년제 포기하고 전문대 가는거 고민중이야..5
12.02 02:02 l 조회 239
나 재수 동안 열심히 해왔다 생각했는데 월요일부터 감기걸려서 진짜 너무 힘들어1
12.02 01:57 l 조회 91
영어 3등급인데 연계 하나도 안했는데 지금 하는거 시간낭비지?3
12.02 01:44 l 조회 254
나 진짜 많은 거 안 바라고 딱 이틀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1
12.02 01:40 l 조회 178
아 영어가 안 읽혀 미치겠다
12.02 01:39 l 조회 66
재수 연기과 수시 입시생드라..!
12.02 01:31 l 조회 54
고 수능 정시 준비하는데 조언해주실 분 계신가요?3
12.02 01:24 l 조회 72
국어 연계 하는 익드라3
12.02 01:20 l 조회 151
나 수능 생윤 제발ㅜㅜㅜ 한번만 봐주라(9모)2
12.02 01:20 l 조회 158
수능 이기상 파이널 몇 강 꼭 들어야해?4
12.02 01:15 l 조회 119
수능 오늘 할 공부 정리,,, 5
12.02 01:11 l 조회 175
수능 예비소집 늦으면 수혐표 교육청에서 받을 수 있어?1
12.02 01:10 l 조회 106
김민정쌤 씹먹 듣는 사람 있어? 제발 급해 ㅠㅠ9
12.02 00:59 l 조회 315
자기랑 맞는 쌤 찾아서 커리 타라는게2
12.02 00:56 l 조회 115
메가스터디 패스 재수생용 얼마였늦지 아는익??7
12.02 00:55 l 조회 156
미분 도와주ㅜ2
12.02 00:52 l 조회 55
수능 수능 날 죽 or 밥 중 뭘 싸갈지 고민된다면5
12.02 00:51 l 조회 205
고등학생 수학 (수2) 내신 도와쥬라6
12.02 00:51 l 조회 74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