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7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6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대학 안걸고.. 

내 인생이 그럴것같아 

진학사개.놈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진학사 때문에 삼수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삼수할듯 어떻게 세개다 예비가 뜨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종 조교인데 요즘 쌩삼수도 ㄹㅇ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셋 다 우주예비 떠서 삼수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진학사 예측 다 틀렸다더라 … 그래도 예비 마지막까지도 잘 봐 !!! 올해 예측불가라 붙을 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진짜 막막하다 눈 앞이 깜깜해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안정빵으로 5칸 6칸이었는데… 부모님한테 말도 못꺼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하하 진짜로 삼수하게 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강제삼수 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학사+컨설팅 이 환장의 콜라보 어쩔거야...눈물나 진짜...어디라도 붙어서 삼반수 하고싶은데 또 주변에서 삼수부턴 늦었다 하니까 눈물나고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서망해서 오늘 결정함^^ 학원 등록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학원도 결정했다ㅎㅎ올해 파이팅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삼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나도!! 02년생 익인이들 반가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돜ㅋㅋㅋ 6칸 다 떨어짐 이왕 1년 더 하는거 멋지게 성공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국민취업지원제도
02.11 00:22 l 조회 139
수능 사탐 문제집 n회독 할 때
02.10 21:15 l 조회 97
하 편입 언제오냐
02.10 17:29 l 조회 123
수능 메가패스 같이 들을사람2
02.10 17:22 l 조회 262
수능 메가 김성은쌤 강의 처음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02.10 15:07 l 조회 245
나 임용 새내기인데 3
02.10 12:17 l 조회 385
공시 원서접수할 때 사진 어떻게 해피?? 3
02.10 12:07 l 조회 255
공시 나만 슬럼프 온거같아..2
02.10 10:48 l 조회 243
공시 행법 3회독짼데 이제 쫌 뭔가 보이는 거 같음..7
02.09 21:50 l 조회 306
재수 재수? 반수? 어떡할까 (제발 도와줘)8
02.09 21:02 l 조회 407
나 수능 수 8등급인데 올해 3등급까지 가능할까..17
02.09 16:21 l 조회 1014 l 추천 1
수능 수능이 국2영1수3이 나왔는데6
02.09 16:06 l 조회 277
익들아 과탐 진도 적어도 몇월까지는 다 해야할까2
02.09 15:49 l 조회 382
수능 국어 선택 도와주라4
02.09 13:50 l 조회 215
수능 미적분 노베 인강7
02.09 10:07 l 조회 754
공시 오늘도 파이팅!
02.09 07:20 l 조회 99
편입 동아대 산디 vs 계명대 산디6
02.08 23:45 l 조회 268
수능 수시모집요강 보통 몇월에 나오지?
02.08 22:51 l 조회 92
수능 삼수하는 사람 있어?19
02.08 21:06 l 조회 1026 l 추천 1
공인중개사 자격증 딴 사람 👩🏻‍💻1
02.08 20:53 l 조회 150


처음이전24124224324424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