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7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현역은 아니고 내가 노베 상태에서 공부 시작했는데 그러다보니 지금 계속 국영수 위주로만 하고 과탐이 자꾸 밀리더라고 그래서 물리도 아직 1단원에 머무르고 있고 지구는 이제 5단원 다 나가고 6단원 나가고 있어.. 

지금부터라도 국영수 조금만 줄이고 과탐좀 하려고 하는데 적어도 몇월까지는 다 해야할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생지러였던 나 기준에서 3월? 진짜 늦어도 4월 그니까 과탐 물론 벼락치기 할 수 있지만 여유롭게 실력 쌓고싶으면 뭐든 열심히 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나도 물리지구 노베 엔수생인데 내가 쓴 글인줄...... 상황이 넘 똑같아서 신기하다.. 나도 아직 역학 반도 못 끝내서 좀 걱정 중이야 물리는 감 잡을 때부터 시작이라던데 암튼 난 5월 전까지는 끝내려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61 0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1 06.22 19:1216 0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73 0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64 0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60 0
공시 국민취업지원제도
02.11 00:22 l 조회 139
수능 사탐 문제집 n회독 할 때
02.10 21:15 l 조회 97
하 편입 언제오냐
02.10 17:29 l 조회 123
수능 메가패스 같이 들을사람2
02.10 17:22 l 조회 262
수능 메가 김성은쌤 강의 처음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02.10 15:07 l 조회 245
나 임용 새내기인데 3
02.10 12:17 l 조회 385
공시 원서접수할 때 사진 어떻게 해피?? 3
02.10 12:07 l 조회 255
공시 나만 슬럼프 온거같아..2
02.10 10:48 l 조회 243
공시 행법 3회독짼데 이제 쫌 뭔가 보이는 거 같음..7
02.09 21:50 l 조회 306
재수 재수? 반수? 어떡할까 (제발 도와줘)8
02.09 21:02 l 조회 407
나 수능 수 8등급인데 올해 3등급까지 가능할까..17
02.09 16:21 l 조회 1014 l 추천 1
수능 수능이 국2영1수3이 나왔는데6
02.09 16:06 l 조회 277
익들아 과탐 진도 적어도 몇월까지는 다 해야할까2
02.09 15:49 l 조회 382
수능 국어 선택 도와주라4
02.09 13:50 l 조회 215
수능 미적분 노베 인강7
02.09 10:07 l 조회 754
공시 오늘도 파이팅!
02.09 07:20 l 조회 99
편입 동아대 산디 vs 계명대 산디6
02.08 23:45 l 조회 268
수능 수시모집요강 보통 몇월에 나오지?
02.08 22:51 l 조회 92
수능 삼수하는 사람 있어?19
02.08 21:06 l 조회 1026 l 추천 1
공인중개사 자격증 딴 사람 👩🏻‍💻1
02.08 20:53 l 조회 150


처음이전24124224324424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