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7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정말 열심히 공부하면 올해 세과목 다 1등급 만들 수 있을까..? 참고로 선행해서 진도 뺀거라 집에서 시간 재고 봤고 올해부터는 내신도 챙겨야돼서 공부 시간 확 줄긴 할듯,, 수학은 3등급 초반이야 

..불가능할까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불가능한게 어딨어 열심히하면 1등급은 충분히 만들 수 있는 시간임 대신 열심히 해야지 그리고 집에서 보는거랑 시험장에서 보는거랑 천지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사실 내년에도 학원이 아닌 이상 집에서 보게 될거긴 한데 그냥 내 개인적인 바램인거지..사실 그냥 너무 고민이 많은 것 같아 공부 말고도 하고싶은 게 있어서 고등학교 진학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뭘 준비할지도 모르겠어 그리고 아무리 공부해도 2등급 이상 올리는게 잘 안되더라고ㅠㅠㅠ영어는 외국에서 자라서 나름 문제가 없었는데 국어는 2년째 2등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강은 안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강 자체가 나랑 별로 안맞는 것 같더라고..국어는 나비효과 다 듣고 중학교 들어오고 나서는 안듣고 물화생지1 첨 할때 인강 봤어 그리고 사실 과학 별로 열심히 하지도 않고 좀 슬럼프가 오래 왔었엇ㅓ 과학은 설렁설렁 하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가능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고마워ㅠㅠ등급 하나 올리는게 진짜 너무너무 힘들어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국민취업지원제도
02.11 00:22 l 조회 139
수능 사탐 문제집 n회독 할 때
02.10 21:15 l 조회 97
하 편입 언제오냐
02.10 17:29 l 조회 123
수능 메가패스 같이 들을사람2
02.10 17:22 l 조회 262
수능 메가 김성은쌤 강의 처음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02.10 15:07 l 조회 245
나 임용 새내기인데 3
02.10 12:17 l 조회 385
공시 원서접수할 때 사진 어떻게 해피?? 3
02.10 12:07 l 조회 255
공시 나만 슬럼프 온거같아..2
02.10 10:48 l 조회 243
공시 행법 3회독짼데 이제 쫌 뭔가 보이는 거 같음..7
02.09 21:50 l 조회 306
재수 재수? 반수? 어떡할까 (제발 도와줘)8
02.09 21:02 l 조회 407
나 수능 수 8등급인데 올해 3등급까지 가능할까..17
02.09 16:21 l 조회 1014 l 추천 1
수능 수능이 국2영1수3이 나왔는데6
02.09 16:06 l 조회 277
익들아 과탐 진도 적어도 몇월까지는 다 해야할까2
02.09 15:49 l 조회 382
수능 국어 선택 도와주라4
02.09 13:50 l 조회 215
수능 미적분 노베 인강7
02.09 10:07 l 조회 754
공시 오늘도 파이팅!
02.09 07:20 l 조회 99
편입 동아대 산디 vs 계명대 산디6
02.08 23:45 l 조회 268
수능 수시모집요강 보통 몇월에 나오지?
02.08 22:51 l 조회 92
수능 삼수하는 사람 있어?19
02.08 21:06 l 조회 1026 l 추천 1
공인중개사 자격증 딴 사람 👩🏻‍💻1
02.08 20:53 l 조회 150


처음이전24124224324424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