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7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팽팽 놀다가 작년에 얼레벌레 공부 시작하고 기초 시작하고 공부방법을 몰라서 하루에 대충 지문 몇개 풀고 그런식으로 너무 공부를 대충해서 

지금 재수하는데도 다시 기초부터 해야하거든  

 

근데 국어가 진짜 시간이 너무너무 부족하고 오래걸리는데 언매해보는건 좀 오바일까? 유대종쌤 풀커리 탈거고  

고2때 언매 진짜 너무 어려웠거든.. 시험만 생각하면 언매해서 시간 단축하고싶지만  

지금 내가 공부해야될것도 많고 그래서 할 수 있을지가 고민이야ㅠ
대표 사진
익인1
국어만 노베야? 다른 과목도 많이 해야되고 너가 워낙 문법을 싫어하고 어려워했으면 화작 추천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공부를 중학교때부터 안했어서 기초가 없는 상태로 배워서 어려웠는지 아니면 그냥 나랑 안맞는건지 모르겠어
다른것들도 다 노베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매 공부는 시간 어느정도 걸려?
재수생인거 생각해도 좀 힘드려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언매도 사실 그렇게 많이 걸리진 않아 한 한달 잡아서 개념 인강 듣고 계속 복습 암기 해주면서 기출도 풀고 나중에 나오는 n제도 풀면 되는데 화작보다는 부담이 되긴 하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국민취업지원제도
02.11 00:22 l 조회 139
수능 사탐 문제집 n회독 할 때
02.10 21:15 l 조회 97
하 편입 언제오냐
02.10 17:29 l 조회 123
수능 메가패스 같이 들을사람2
02.10 17:22 l 조회 262
수능 메가 김성은쌤 강의 처음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02.10 15:07 l 조회 245
나 임용 새내기인데 3
02.10 12:17 l 조회 385
공시 원서접수할 때 사진 어떻게 해피?? 3
02.10 12:07 l 조회 255
공시 나만 슬럼프 온거같아..2
02.10 10:48 l 조회 243
공시 행법 3회독짼데 이제 쫌 뭔가 보이는 거 같음..7
02.09 21:50 l 조회 306
재수 재수? 반수? 어떡할까 (제발 도와줘)8
02.09 21:02 l 조회 407
나 수능 수 8등급인데 올해 3등급까지 가능할까..17
02.09 16:21 l 조회 1014 l 추천 1
수능 수능이 국2영1수3이 나왔는데6
02.09 16:06 l 조회 277
익들아 과탐 진도 적어도 몇월까지는 다 해야할까2
02.09 15:49 l 조회 382
수능 국어 선택 도와주라4
02.09 13:50 l 조회 215
수능 미적분 노베 인강7
02.09 10:07 l 조회 754
공시 오늘도 파이팅!
02.09 07:20 l 조회 99
편입 동아대 산디 vs 계명대 산디6
02.08 23:45 l 조회 268
수능 수시모집요강 보통 몇월에 나오지?
02.08 22:51 l 조회 92
수능 삼수하는 사람 있어?19
02.08 21:06 l 조회 1026 l 추천 1
공인중개사 자격증 딴 사람 👩🏻‍💻1
02.08 20:53 l 조회 150


처음이전24124224324424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