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4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9
재수 말머리 모아보기

예체능이고 수시 말아먹어서 정시를 수시보다 하향으로 썼고  오늘 붙었어

그런데 정시까지 준비하면서 너무 정병오고 전공에 정 떨어져서 더 이상 이거 안하고 싶었는데 붙어가지고..

솔직히 좋은 학교는 아니고 그냥 지방 사립이야

무엇보다 이제 이 전공 안하고 싶은데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 학교가 4년제라고..(언니가 전문대가서 그런듯)

이러면 재수하고싶다고 어떻게 말하지..엄마아빠 지금 너무 좋아하시는데..
수시때 인서울 학교 코앞에서 예비받고 떨어지고 학원 다닐때 내가 제일 잘한다고 했었는데 정시까지 오고 낮은 학교들 쓰니까 더 그런거 같아 학벌정병온다..
그냥 일반과 재수하고싶은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반수는 생각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능 공부에 올인하고 싶은데 학교 다니면서는 쉽지 않을 것 같아
과 특성상 밤샘작업도 많고 거의 팀플이라..고민이다 진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답변 봤네
익인2 방법도 너무 좋긴한데 특수과들은 전필이 일학년때부터 있을 수 있어서 잘 알아보고 선택하는걸 추천해!
아니면 일학기는 그낭 다니고 이학기 휴학하는건 어때?
6월 말이면 다 종강하거든

아니면 일학기에 교양 최소학점 선택하고 진짜 안돌아갈거면 학고 맞는 방법도 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런 방법도 있구나! 맞아 과가 특이해서 더 헷갈리는거 같아.. 일단 잘 알아보고 나한테 맞는 방법 찾아봐야겠다
그리고 부모님이랑 얘기해봤는데 다니다보면 내 전공이 다시 좋아질수도 있고..학교에 정 붙일수도 있으니깐 일단 학교를 다녀볼거같긴해
고민 들어줘서 정말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도움이 된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
알아서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한학기 정도는 다녀보는걸 추천해!
친구중에 다니다가 안맞아서 반수해서 다른 과 다른 학교 간 친구 있는데 그 친구도 그 과 안가봤으면 미련남았을거 같다고 하더라구
생각이 많을텐데 뭐든 응원할게!!
화이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너무너무 고마워..🥹🥹 정말 막막했는데 힘이 난다 반수를 하던 편입을 하던 정말 일단 한번은 다녀보는게 좋을거같네!! 정말 고마워♡ 익인이도 하는 일마다 다 잘됐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것도 괜찮겠다 고마워!
교양 이런 것도 한번 알아볼게! 대학 너무 어렵다..ㅠㅠ 고등학교처럼 그냥 정해진 수업만 듣는게 아니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화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메가스터디 패스 같이 할 사람 있어?
03.19 20:01 l 조회 209
공시 이번에 공시 처음 시작했는데 모고는 어디서 하는지 어떻게 알아?1
03.15 18:11 l 조회 261
공시 ㅁㄷㄱ 1/4 강의 들어본 익 있어?7
03.11 20:09 l 조회 5554
진로고민 공기업 공무직에서 정규직 가기 너무힘들다 진짜..1
03.10 16:26 l 조회 371
공시 한국사 도대체 어떻게 공부해? 7
03.10 01:07 l 조회 3122
과제? 대신해주는거 이거 괜찮은거야?
03.09 11:02 l 조회 2802
간호3 익들아 시험공부 언제부터 해?
03.08 23:25 l 조회 2851
공시 한국사 공부 5
03.06 22:33 l 조회 2496
고등학생 대성패스 같이 들을 사람 있니?
03.05 21:25 l 조회 2869
공시 일행 평균 80까지 얼마나 걸릴까?2
03.02 20:23 l 조회 490
고등학생 정보/소식 서공예 성적
02.27 10:40 l 조회 3439
독서실 예의1
02.25 12:25 l 조회 3360
진로고민 쌩신입인데 아무것도 한게 없어…5
02.24 22:41 l 조회 813
공시 9급 입문생인데1
02.22 13:21 l 조회 448
컴활 실기 강의 추천하구 갈겡(짧은 강의 추천)
02.20 16:05 l 조회 431
공시 공단기 행정학 모의고사 누구꺼 들어??
02.16 19:37 l 조회 249
공시 공시 진입 걱정 20
02.14 22:48 l 조회 1221
진로고민 마케팅 취업 부트캠프..ㅠㅠ4
02.14 11:14 l 조회 421
수능 사탐런하려는데 사문 윤사 어려워?5
02.14 02:55 l 조회 379
외국어 듀오링고로 외국어 공부하는 것이 어느 정도 효과가 있을까?1
02.13 19:45 l 조회 443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