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 style="margin: 0px; padding: 0px; border: 0px; vertical-align: baseline; list-style: none;">〈/li>일본은 주차 공간이 없으면 차를 못 산다고 하네요우리나라의 경우 좁은 골목에 양쪽으로 차를 세워놓으니보행자나 운전자나 불편함을 느끼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