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796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51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8/10/14) 게시물이에요

카페에서 커피 마실때 이런사람 은근히 많음.jpg | 인스티즈


1. 항상 아이스(ICE)로만 마시는 사람

카페에서 커피 마실때 이런사람 은근히 많음.jpg | 인스티즈

카페에서 커피 마실때 이런사람 은근히 많음.jpg | 인스티즈

추운 겨울이와도.....뜨거운건 놉!!!!!!
무조건 시원한 아이스로 마셔야함
아무리추워도 아이스가 최고....

카페에서 커피 마실때 이런사람 은근히 많음.jpg | 인스티즈

특히 뜨거운 아메리카노는 상상도 할 수 x


카페에서 커피 마실때 이런사람 은근히 많음.jpg | 인스티즈

2. 시럽 절대 안넣는 사람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에 시럽넣는건 절대있을수 없는일!!
이런경우는 달달한 음료 별로 안좋아하는듯
선호하는 음료: 아메리카노

대표 사진
수원동우여자고등학교
98퍼 확률로 아메 마시는데 한겨울에도 무조건 아아메 시럽은 절대 안 넣음 2퍼의 확률로 배고플때 라떼나 고구마라떼 모카라떼 마시는데 이건 무조건 따뜻한걸로...
7년 전
대표 사진
심심한대  뽀뽀나할과ㅇ3ㅇ
111111저요...뜨거운걸 잘 못먹어서 무조건 아이스로만 ㅠㅜ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넌 나의 사람,사랑,자랑  •aRMa•
1 2 다 저네욬ㅋㅋㅋ 아.아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방제수  닥터 파브르
11111222222 모두 내 얘기...
7년 전
대표 사진
나의최애는엽떡
둘다 나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파가 와도 음료는 무조건 아이스........
7년 전
대표 사진
소리바다  자매품 파도!
222 아메리카노는 그냥 먹을때가 가장 마싯어요ㅠㅠ
평소에 단 음식 엄청 조아함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ong성우
아이스+시럽듬뿍+케이크나 빵 ..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녜롱주주
2222 차가움+달달함 조합은 사랑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꿀차
둘다나....카페는 따뜻해서 오히려 아이스 마셔줘야해욯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천사소녀 레티  생일생일누구생일콩이콩이콩이생일
1111 진짜진짜진짜 너무 추운 겨울에 코트같은거 입고 장갑 안끼고 밖에 오래 있어야하는 극한상황 아니면 무조건 아이스.. 롱패딩 입으면 장갑 없어듀 무조건 아이스욧
7년 전
대표 사진
식목일엔 남나무를 심어요
222 단건조은데 시럽은안넣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둘다 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히사코
1번 당연하구 2번은 맨날 시럽 넣어먹어요 ㅠㅠ 쓴거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히사코
특히 저렴한 시럽써서 쉽게 안달달해지는 카페는 9번정도 넣어야 달달해져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ICEMANGGAE
둘다 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이창섭마카롱에끼어죽고싶다
누가 저 사찰하신건가요.... 어떻게 아셨지??
7년 전
대표 사진
포항시  경상북도
헉 저 둘 다요.... 한 겨울에도 무조건 아이스 마시고 시럽 절대 안 넣어서 마셔요... 물론 따뜻한거 마시고 싶을 땐 차 종류로 마시긴 하지만요...
7년 전
대표 사진
겨울의 끝 봄의 시작
둘다 해당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왜넌나의꽃이야  꼭 돌아와 기다릴게
12 ㄴㅇㄴ 전 단거 좋아하는데 커피는 꼬순맛이 좋아서 그냥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단거먹고싶음 핫초코나 프라푸치노!!
7년 전
대표 사진
전뎡국
파워1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60717  전원우
무조건 아이스요 뜨신건 맛이 없어용...
7년 전
대표 사진
아내의 유혹
달달한거 좋아하지만 무조건 2
7년 전
대표 사진
  18 13 38
어라 둘 다 저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WONDER에 대한 ANSWER
1 2 다 저네욤
7년 전
대표 사진
널원해
전 2! 달달한거 좋아하는데 커피에는 뭐가 들어가면 싫어요 무조건 아메리카노!
7년 전
대표 사진
bang2
저는 따뜻한게 쪼아양
7년 전
대표 사진
shia
겨울이어도 카페드가면 어차피 히터 빵빵해서 시원한거 마셔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haandoo
겨울에 너무 추워서 핫으로 시키고 맨날 한 모금마시고서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무조건 아아죠

7년 전
대표 사진
진영♥
1,2 둘다ㅎㅎㅎㅎ 아아는 사랑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하이라이트 스케치  하이라이트방탄😘
시럽은 절대 안 넣지만 음료는 다양하게 먹고 추우면 따뜻한 것도 마셔용
7년 전
대표 사진
박졔형  DAY6
1 2 둘 다 나잖아ㅋㅋㅋㅋㅋ 시럽은 미끌거리고 느끼해서 싫고 뜨거운 거 잘 못 마시는 데다 찬 커피가 더 맛있어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새호니발말랑말랑  120408
둘 다 접니다... 한겨울에도 무조건 아이스 시럽 절대 노노...
7년 전
대표 사진
워더스럽다
저네요 아메리카노 따뜻한건 너무 뭐랄까 더졸려요 약같기도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OPEN
아메리카노는 거의 아이스로만 먹는거같아요 진짜 추운 날 아니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일하는꿀벌
뜨거운 거 잘 못마셔서 아이스로만 ㅎㅎ
시럽은 딱히 넣어볼 생각 안해봤어여
단 거 마시고 싶을 땐 그냥 단 음료 시켜서..

7년 전
대표 사진
내프사 귀엽죠  ❀옹성우❀
둘다 다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B1A4 신동우  Wm
11 저요...
7년 전
대표 사진
에 뚜 왈  étoile
1,2 둘다 나네ㅎ
7년 전
대표 사진
사과농장
1 2 !!
7년 전
대표 사진
Byun Baekhyun  'ㅅ'
뜨거운 커피 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요... 그리고 특정 카페 브랜드의 커피는 저랑 안 맞아서 속이 울렁대더라고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꺄르르륵♡
90퍼센트로 1번ㅎㅎ 그리고 2번은 항상이요ㅋㅋㅋ 시럽을 넣으면 뭔가 맛이 이상해지는 느낌이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초 록
12 다 저네요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mohagee  본업 븉
전항상1... 뜨거운 물같은거 입에 들어가는거 안조아해영
7년 전
대표 사진
고준희입니다  내미래얼굴
12 저요~
7년 전
대표 사진
살육의 천사  3분기 애니화 축하
한겨울에도 스무디만 먹는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21 세기 소녀
1111 추운 건 싫은데 시원한 건 좋아용
7년 전
대표 사진
GODDESS_
1+2= 바로 나야나~나야나~
7년 전
대표 사진
눈토끼  ❄️🐰
둘 다 나야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이별뒷면
내 얘기가 여기있네욧
7년 전
대표 사진
인생은 덕질
저 군요
7년 전
대표 사진
Cheshire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1111아이스 최고 프라푸치노 스무디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3657492886153
두번째 공감이요!! 아메리카노에 시럽 절대노우
물에 설탕타는 단물 느낌 나서 싫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차차라차츄츄
1,2 둘다 나야나
7년 전
대표 사진
얼숑숑  겨울산에 핀 꽃 윤지성
아메리카노에 시럽넣으면 쓰고달아서 이상해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빵떡입니담
둘다,,
7년 전
대표 사진
윙참  ㄴㅅㅃㄴ ㅅㅈㅅㄴ
접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사시미
2 나다... 진짜 시럽 노노ㅜㅜㅜ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진리
7년 전
대표 사진
전원우복덩어리  제주도에선수박을된장에찍어먹는대
거의 90%로 아이스를 마시는데 정말 감기가 올 것 같고 추운 날 밖에 오래 있어야 할 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먹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HappyAlways
1 2 둘 다 저요.. 모든 음료 뜨거운 거 싫어함 + 단 음료 싫어함 이게 합쳐져서 그런가봐요..
7년 전
대표 사진
이번_생은_처음이라  남세희❤️윤지호
저희 어무니..겨울에도 무!조!건! 노!시!럽! 노!아!이!스!
7년 전
대표 사진
톰 하디
전 한여름에 더위식히려고 마시는거 아니면 다 뜨아 뜨라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J&E  BTS
1인데 시럽은 무조건 넣음
7년 전
대표 사진
워너원_박지훈
1은 ㄹㅇ가끔 따뜻한거고 2는 무조건!!
7년 전
대표 사진
피유  트위치TV 피유
1
7년 전
대표 사진
이ㅈI훈  세더넴!세븐틴!
단거 윽시 좋아하는데 아메리카노는 이상하게 시럽 넣기 싫어요,,시럽 넣으면 맛이 별로인거 같아서 그냥 먹습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뎡걍
111 몸은 차가워도 목은 뜨거우니까요...
7년 전
대표 사진
하트미뿜뿜
사계절 내내 아이스만 마십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스눕용  마마마마무우~
헐..나 완전 2번...그리고 1번도 해당ㅋㅋㅋ다만 진짜 뜨거운게 땡길때가 있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뿌메
1,2 전부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52478 return  수고했어 오늘도♥
2222 저는 핫으로만 먹습니다만.....
7년 전
대표 사진
SuperDuper
항상 1로 마셔서 친구들이 겨울에 제가 핫 시키면 그 날은 정말 추운 날로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하늘에서 온 옹  샤이니빅스워너원
나야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일분 일초라도 함께 하지 않으면  그건 평생이 아니야
둘다 저네요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테에  세븐틴??
1112222 둘 다 제 얘ㄱ ㅣ
7년 전
대표 사진
BIGHIT.
한겨울에도 무조건 아이스아이스 프라푸치노 사랑해. 단거 엄청 좋아해서 딸요블 딸기소스 3번 추가하지만 아메리카노에 설탕이나 시럽은 x..
7년 전
대표 사진
박우진(20세)
단 거 싫어해서 애들 푸라푸치노 시킬동안 뜨아메만 먹는 새럼,,,,
7년 전
대표 사진
고슈 스에드
저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탈 론  카레살고카레죽는다
달콤한 커피류는 좋지만 시럽은 절대안넣는ㄷ....
7년 전
대표 사진
휴지통  와아아아ㅏㅏㅏ
111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1
17:42 l 조회 171
실시간 JTBC 스페인 vs 우루과이 엔딩송 ㅋㅋㅋㅋ
17:38 l 조회 351
예능 역사상 처음 보는 엔딩 나온 오늘자 놀면뭐하니.jpg1
17:38 l 조회 762
너무 현실적이라는 간호사 태움 연기6
17:16 l 조회 2630
💥이번 월드컵 결과에 대해 축협과 명보 비판하는 이재명 대통령6
17:08 l 조회 4059 l 추천 2
Dolce & Gabbana Men's S/S 2027 show 초청받은 한국 연예인1
17:04 l 조회 632
울음 참는 남자한테 잔인하게 고백 거절하기
17:03 l 조회 1026
벽치기 당하는 공명
17:00 l 조회 491
남한의 목욕탕 갔다가 충격받은 탈북남4
17:00 l 조회 6709
소비 지향적인 사회에서 내 취향을 지키는 법 (길고재미없을수있음)2
17:00 l 조회 3927 l 추천 3
내가 집착으로 들이댔더니 남친이 더 무섭게 맞받아칠 때1
17:00 l 조회 512
법륜스님 "고문했던 사람 증오하다가…"
17:00 l 조회 399
여주가 섭남이랑 더 잘어울린다는 반응 꽤 있는 드라마.jpgif1
17:00 l 조회 1062
내향인과 외향인의 눈빛 차이
17:00 l 조회 4051
MBC "한국 안도와준 일본, 무승부 내고 32강"
17:00 l 조회 87
80년대생과 00년생간의 세대차이
16:54 l 조회 787
김남길이 전도연한테 19금 농담하자 박성웅이 보인 반응21
16:54 l 조회 15359
다큐3일 하이닉스 직원들 표정5
16:53 l 조회 8705 l 추천 4
부모들이 저지르는 정서적 학대.jpg2
16:52 l 조회 6053
디올 패션쇼 코르티스 멤버들1
16:47 l 조회 309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