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948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42 출처
이 글은 5년 전 (2021/4/02) 게시물이에요
BJ 파이 방송에 나왔던 반찬 재사용 국밥집 근황 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데이터체크하는곰
한 번 했는데 두 번 못할 이유가...
이미 이렇게 큰일인거 알면서 했는데
또 한 번 못할 이유가..

5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 원우
아 더러워... 자기가족 자기자식한테도 먹일수있음 먹이세요.. 특히나 요즘같은 시국에 반찬 재사용이라뇨
5년 전
대표 사진
문라이트.
구역질 나요.. 보통때도 당연 안되는거지만 코로나 시국에 남이 먹다 남긴 반찬을 뻔뻔하게 다른손님한테 내놓는다는게.. 심지어 방송중이었는데도 저런 행동을 한다는건 걍 몸에 베인 습관이라는거겠죠. 제발 장사를 할거면, 그것도 사람 상대로 먹는음식 장사할거면 양심적으로 합시다 양심적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MOANA  How far i'll go
16년을 그렇게 장사하면서 이정도도 예상못한건지..심지어 코로나 때매 난리인데도 재활용...절대 안가요
5년 전
대표 사진
정순
16년간 재사용 해오셨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noname2
흠...그런데 보니까 저런 시장통에 있는 식당들 대부분 단골 손님들은 중장년층이 많아서 아마 그런 일이 있었는지도 모르실 확률이...높아서 그렇죠...네...
5년 전
대표 사진
슈슈버거조아
코로나로 위생에 민감해진 요즘 시국에 더군다나 방송 중임에도 불구하고 그런 행동을 했는데 다른 선택지도 많은 상황에서 손님들이 왜 굳이 저 집을 갈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보라돌이뚜비
하긴 저 가게가 어딘지도 모르고 상호명도 모르는데 배달 어플에서 상호명만 바꿔서 배달로만 나가도 꽤 괜찬ㄹ게 벌잖아요 요식업..
5년 전
대표 사진
비투비와빅톤
한번걸린집은 찝찝해서 못가요...한번했는데 두번못할까요
셀프바있어도...다른데 모았다가 다시부으면...16년간 장사해온거 물거품만든게 바로 본인인데요...요즘같이 코로나로 민감한시기에 반찬재사용이 적발되었다는건....그것도 카메라가 돌아가고있음에도 신경쓰지않고 자연스럽게 재사용하는모습이 비춰졌다는건 솔직히 여태까지 그렇게 장사해오셨다는거잖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기무석
근데 직원이라고 한게 마음에 걸려서요,, 사장님이 그런게 아니라 직원분이 단독으로 그런거면 사과하신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ㅠㅠ 그게 아니라면 뭐 ,,, 반성 많이 하셔야겠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cocoa1000
직원이 한게 왜 맘에 걸리세요? 그게 직원 맘대로 할수있다고 생각하세요?^^; 사장님이 첨부터 그렇게 시키니까 한거죠..알바 안해보셔서 잘모르실수 있는데..
제가 알바할때 저렇게 시키신 사장님들 많았거든요..절대 직원 맘대로 저런짓 못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기무석
엥.. 왜 제가 알바 안했을거라고 생각하세요? 가게가 크고 직원이 많을수도 있는거고 직원이 하는 행동 하나하나를 주인이 못보고 통제하지 못했을 상황도 있으니 걸린다고 한겁니다 제가 잘못 없다고 한것도 아닌데 왜 이러시는지 ..
5년 전
대표 사진
cocoa1000
테클아니고 잘모르시는거 같아서요..정말 대형이면 모르지만..그리고 정말 대형식당에선 더 말이 안되겠지만 저정도 크기 에서 사장님이 모를수가 없죠..저렇게 당연하듯이 하는데요..영상 안보셨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기무석
cocoa님이 알바 해본신거 알겠는데요 본인이 한 알바가 전부는 아니지 않나요? 저도 제 경험이 있으니 이런 상황일수도 있지않을까 해보는거구요
정말 티엠아이지만 아버지가 자영업자신데 직원분들 단독으로 잘못하신걸로 피해본적이 많고 나서서 사과한적이 많아서 저는 반대 입장으로도 생각해본겁니다 본인이 겪어보지 않았다고 저를 모르는 사람이라고 단정짓는게 태클이 아니면 뭘까요.. 저는 기분이 나쁘네용

5년 전
대표 사진
cocoa1000
기무석에게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전 지금껏 사장님 지시없이 직원이 저렇게 음식 재활용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경우를 보고 듣지 못해서요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기무석
cocoa1000에게
저도 너무 예민해보였다면 죄송합니다 ! 즐티하세용

5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 (27)  넌 내 푸른 곰팡이
기무석에게
근데 직원이 먹던 반찬을 자연스럽게 넣고 다른 직원이랑 사장님이 그 반찬을 다시 퍼서 손님한테 가져다주던데 이게 사장 영향이 정말 없을까요..? 전 직원이 했다는 것도 변명처럼 들려 더 괘씸하게 느껴져서요. 직원이 단독행동을 했을 확률은 정말 희박하다고 봅니다. 직원은 사장이 하라는 메뉴얼대로 했을 확률이 높고요.. 그리고 아버지가 자영업자신데 직원들이 잘못한 일이 많아서 무려 코시국에 위생관리법을 위반한 사장한테 가정으로라도 연민을 가지신다는 건 맥락에 있어서도 좀 맞지 않는 비유 같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기무석
박지민 (27)에게
제가 사장 잘못이 아니라고 했나요? 아버지가 어려움을 겪어본 적이 있으니까 만약 그런 경우면 내 기준에서는 괜찮다 이해간다 근데 사장이 잘못한거면 반성해라 한건데 도대체 어떤 부분을 문제 삼아서 따지시는건지 모르겠네요 ,,

5년 전
대표 사진
우짝좌짝
박지민 (27)에게
맞아요 사장이 모른다는건 말도안되고 직원은 기존 직원들이 하던대로 따라하게되죠 기존직원들은 사장이 시키는대로 하게되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아르주나
극단적인 선택 운운...ㅋ
5년 전
대표 사진
1년365일
뭐야 동정심 유발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오믈렝
코로나 시국이 아니어도 안해야 되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호롤로롤로로
열심히 보다는 기본을 잘 지켰음 하네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손절당한 친구랑 화해하고싶다는 34살여자
20:33 l 조회 140
다시 오른 곱버스 근황
20:32 l 조회 106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
20:28 l 조회 541
이탈리아의 1500년 된 올리브나무
20:28 l 조회 370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
20:27 l 조회 738
권나라 시스루 드레스.mp4
20:24 l 조회 465
아이언 출신 유명 스트리머 플레 달성(풍xx)
20:24 l 조회 212
가만보면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아요
20:22 l 조회 292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20:20 l 조회 1713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20:20 l 조회 540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
20:20 l 조회 708
5월 20일 하나증권 연구원 자료
20:19 l 조회 192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1
20:16 l 조회 3013
영화) 구글, 처음으로 영화 제작사에 투자 처음 투자 한곳은 "A24"
20:14 l 조회 543
인종차별하는 외국인들 제발 일본 놀러오라는 일본인1
20:12 l 조회 1588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3
20:09 l 조회 1893
에반 엠카첫방에서 타이틀+수록곡 무대했네
20:03 l 조회 265
한국인이 프로듀싱 했다는 일본 남자아이돌 그룹1
19:54 l 조회 1114
'나는 절로' 양양 낙산사 편 4225명 신청…역대 최다 경쟁률
19:52 l 조회 2614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15
19:40 l 조회 1127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