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어니부깅 ll조회 59801l 37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6일 전
지누맨  퐈링
헉 저렇게 많이 먹어도 되나요???? 새끼고양이 엄청 예민하다고 들었는데
•••답글
보통 배 부르면 안먹어요
•••
션덕션덕  그뉵매앤~
보통 자기들이 조절하긴 하지만 간혹가다 죽는애기 봤어요 저희병원에서
•••
工藤新一  사랑해요
원래 새끼때 배 빵빵해질때까지 먹어용
•••
6일 전
고독한정택운  💙 5 + 1 오래가자 💛
6일 전
겨니
6일 전
커플매니져
자기몸만큼 먹었네ㅋㅋㅋㅋㅋㅋ
•••답글
6일 전
라이너스  I love blanket !
아악‼️‼️‼️‼️‼️‼️‼️‼️‼️‼️‼️
•••답글
오구오구
•••답글
6일 전
백호는어흥
저렇게 많이 먹어서 미야옹쌤 병원에 응급으로 왔던 냥썰 생각나네 ㅋㅋ
•••답글
6일 전
미뉴에트
귀엽다 ㅠㅠㅠㅠㅠ
•••답글
6일 전
  펑퍼펖ㅎ펑펑펑
일단 안먹는것보단 낫네요ㅋㅋㅋㅋ
•••답글
6일 전
메탈골드
6일 전
야 강다니엘  천재멈무야
흐르느으흐으르ㅡㄹ
•••답글
6일 전
버블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답글
아기동물들은... 식욕을 주체할 수 없나요....? 저희 집 강아지도 새끼였을 때 진짜 돼지처럼 먹어대서 너무 너무 너무 당황했었어요.... 배가 터질 것 같으면서도 계속 먹더라구요. 사람 허리까지 오는 식탁까지 올라가서 개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까지 싹 다 먹어치우더라구요... 그 후로 식탁 옆에 의자 안놔둠....
•••답글
사람도 그런가....?
•••
원래 강아지들은 먹는양 조절을 못해서 주인이 조절해 줘야돼요!
•••
강아지만 그런거였군요.... 이자식.....
•••
나한테만 착한건  서기사💙뿌꿈이
아기동물들 중 부모와 일찍 떨어진 경우 부모로부터 결핍된 부분을 식욕으로 채우고 혹은 구조된 동물의 경우 생존과 직결된 문제여서 음식에 집착한다고 들었던것 같아요 물론 이런 경우가 아니더라도 식욕에 집착하는 경우도 있고요!:)
•••
예상치못한 맴찢이네여...... ㅜㅜㅜㅜㅜㅜㅜㅜ
•••
나한테만 착한건  서기사💙뿌꿈이
윗분 말대로 이부분은 사람이 사료 배급량을 조절하고 안정적 유대관계를 형성해나갈수록 점차 안정화된 증상을 보인답니다!
•••
ㅠㅜㅜㅜㅜ 털 북실북실
•••답글
6일 전
BTS 방탄소년단  💜
그거 알아요? 너무 귀여운 걸 보면 기억을 잃는대요... 그거 알아요? 너무 귀여운 걸 보면 기억을 잃는대요... 그거 알아요? 너무 귀여운 걸 보면 기억을 잃는대요... 그거 알아요? 너무 귀여운 걸 보면 기억을 잃는대요... 그거 알아요? 너무 귀여운 걸 보면 기억을 잃는대요...
•••답글
오매불떡  최애떡볶이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일 전
My hope J-hope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답글
6일 전
ASIANA AIRLINES
나 진짜 심장 아파...
•••답글
6일 전
민윤기 부인  윤기야 사랑해
6일 전
클로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일 전
김태형 김태동생  아포방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일 전
JEONGHAN  밥풀이🐶
귀여워ㅜㅜ
•••답글
6일 전
네모의 꿈
ㅠㅠㅠ 귀여워라 배가 빵빵하네😍 약간 혹부리영감 혹같음ㅠㅠ
•••답글
6일 전
쨩우  청순짱짱🧊
귀여워 ㅠㅠ
•••답글
6일 전
외대맘을 홍대는 건대  외대 홍대 건대 안 다닙니다.
6일 전
똥구래미
으ㅏㅇㅇ 귀여워
•••답글
6일 전
햄찌야호랑이야?  햄찌야어흥해바
으악!!!!!!!!!!!!!!!!!!
•••답글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일 전
제가 바로 최애만 23명  NCT에 인생배팅함
근데 원래 아기 동물들 배 엄청 빵빵하더라구요 많이 먹어서 평소보다 더 나온 것도 있겠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빵빵한 배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답글
6일 전
옹크
다음 사진이요!!!!다음!!!!!!ㅠㅠㅠㅜㅜㅠ 너무 기여워요
•••답글
6일 전
자넨A+이야  하지만 나는 C+
주는대로 다먹어서 꼭 분유 계량해서 줘야해요
•••답글
6일 전
햄맛
6일 전
영균이
6일 전
new rules  dua lipa
날..밟아줘..
•••답글
6일 전
하이브_내말들어  희망 희망이
ㅋㅋㅋㅋ 귀여웡
•••답글
6일 전
토미에
힘들다 진짜
•••답글
6일 전
서농
어어어우ㅠㅠㅠㅠㅠㅠ너무ㅜ귀여워요
•••답글
6일 전
Deep in love  金弘中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일 전
딸기꽃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닪아ㅜㅜㅜㅜㅜ
•••답글
6일 전
휴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일 전
백장미  🥀
으앙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답글
6일 전
다람쥬이
발가락 힘준거 너무 귀여워여ㅋㅋㅋㅋ ㅠㅠ발꼬락(꼬물)
•••답글
6일 전
김쮸
배봐 배 ㅠㅠㅠㅠ
•••답글
6일 전
멍냥스
엄머낭~♥
•••답글
배에 뽀뽀해주구싶다…..
•••답글
6일 전
JUSTHIS
아악 ㄱㅇㅇ
•••답글
6일 전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일 전
서연  ℝ𝕖𝕞𝕖𝕞𝕓𝕖𝕣
6일 전
양정원맘
아고 우리 아들 닮았네요~
아기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 ^^

•••답글
6일 전
김 영 훈  더보이즈
우리 집 강쥐도 처음 왔을 때 사료 양을 잘못 줘서 이유식으로 먹던 양 두 배를 줬었는데 다 먹고 배가 동그라미가 됐었어요 지금은 입이 너무 짧은데... ㅠㅠ
•••답글
6일 전
동니_퐁니  내인생 하이라이트
6일 전
KIA 이의리  빨리 나아라
6일 전
이카고있다
저두 2주전에 어미잃은 아기고양이 죽을거 같아서 데려와서 키우는 중인데..진짜 배 빵빵해질때 까지 먹더라구요!
•••답글
6일 전
TROYE SlVAN  Angel Baby
아...!!!!!!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답글
5일 전
일운  엠버
저희집 애기보다 작아요ㅠㅠ귀여워라
•••답글
귀엽다...
•••답글
5일 전
딸기마카룽  Shinin
귀엽다 ㅠㅠ 냥냥이.. 울집고양이도 다컷지만 엄청먹는데 ㅋㅋ
•••답글
5일 전
하익규  HQ-!!
말랑 아기 고양.. ㅠㅠ 나만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일 전
앞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올챙이..
•••답글
5일 전
엔시티 해찬
아 너무 귀엽다…
•••답글
5일 전
카레라이슬
하씨...넘귀엽다 ㅠㅠㅠ 넘귀여워요....
•••답글
5일 전
던킨도우넛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부모님께 '하네' 라는 말까지 내뱉은 금쪽이의 일상.jpg (스압)904 김낑깡 10.20 20:24 158540
이슈·소식 김선호 전여친 , 무너지는 모습 마음 좋지 않아284 €€ 10.20 23:57 97375 14
이슈·소식 중국플랫폼에서 제작 예정이라는 <오징어의 승리>242 10.20 19:52 115843 27
유머·감동 올해 대거 탈덕할 것 같은 팬덤193 누눈나난 10.20 21:53 113783 11
이슈·소식 아이유가 노래를 통해 "최초”로 사용한 표현들606 라즈베리농장 10.20 21:52 104942
7045863 여자 연예인들이 살 안찌는 이유.jpg 미니온즈 11:19 4 0
7045862 먹금하던 일본언론이 드디어 오징어게임 분석 벤츄리 11:16 224 0
7045861 라면 먹고 갈래? 못들어봤다고 속상해하지 마세요 남준이는왜이 11:16 171 0
7045860 god 촛불하나에서 야한가사 저만들리나요?2 이진기(30) 11:13 369 0
7045859 슈퍼맨으로 인해 피해를 보면 생기는 일.jpg 오징어게임 일 11:12 459 0
7045858 논란중인 테슬라 모델Y 누수결함 따온 11:10 558 0
7045857 법무부 '불허' 했는데 재외공관은 '비자 발급'…'엇박자 행정' 불법체류자.. solio 11:04 380 0
7045856 오랜만에 챙겨보는 엔카 자동차 리뷰 유기현 (25) 11:03 383 0
7045855 (반전)상상외로 강했던 늑드루???? 쇼콘!23 11:01 48 0
7045854 호불호 갈리는 여자 헤어스타일7 임팩트FBI 10:57 2135 0
7045853 Pc방에서 자주 발견된다는 머리 스타일2 백챠 10:56 2928 0
7045852 따봉하는 일본 쇼콘!23 10:54 1003 0
7045851 스페인 국군의 날 대참사.gif1 218023_return 10:52 1757 0
7045850 현실적인 자취생 밥상5 311342_return 10:48 2536 0
7045849 가장 인상깊었던 캐릭터의 퇴장 장면은? 서로가 서로에 10:48 1516 0
7045848 이지은 엘르 11월호 색지 10:47 1742 1
7045847 led스노우보드 MANSAE 10:47 445 0
7045846 태권도계의 이준기 나천재 10:25 2370 0
7045845 스테이씨 공식 트위터 박시은 셀카.jpg1 녹차말차킬러 10:24 2466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1 11:18 ~ 10/21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1 11:18 ~ 10/21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