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35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640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2/4/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공무원 동결이면 공공서비스 질 낮아질거고
그 핑계로 순차적 민영화 갈듯
카카오 보험 손대는 것 까지 아다리 딱 딱 떨어지는데?


와 이거 어째 진짜,,, 2번 이것들아 뭔 짓을 한지 알고는 있냐? 아,,, 진짜 아,,,,,

와 공무원동결 이거 진짜 예사일로 볼게 아니다 | 인스티즈
와 공무원동결 이거 진짜 예사일로 볼게 아니다 | 인스티즈
와 공무원동결 이거 진짜 예사일로 볼게 아니다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MICDROP  서로가 본 서로의 빛
영리병원진짜 후.. 암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2/4/22 1:58:2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그럴수도있지  과연 그럴까?
혹시 평소에 됐다 말을 말자 라는 말을 자주 들으시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고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zeroo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29265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재주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승징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il!li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또비또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을설정하세요
최고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김석진 나랑 결혼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suz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IT덕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펭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도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레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보라해방탄♡  마앙마앙
ㅋㅋㄲㅋㅋㅋㅋㄲㅋㅋㄲㅋㅋㄲㅋㄲㅋㅋㅋㄱㅇㄴ ㅋㅋㅋ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2/4/22 1:58:3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제똥강아지  우제똥 이리오세요
찐이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연어초밥앤소고기
찾아보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인티 반말 안돼요^^
4년 전
대표 사진
전원일기
??? : 좋은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삐약사과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겨욬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훌라
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jh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97-45  구칠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미치깄다 ㅋㅋ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이승기 집사부일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9^9  딥 딥 딥
ㅋㅋㅋㅋㅋ아 깔끔해
4년 전
대표 사진
6dory6
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kkkaop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커스터드 3세맛 쿠키  왕의 축뽀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Itm  난 떡볶이가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정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  보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앤 셜리 커스버트
뿌이뿌이뿌이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데인드한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죠르디)  춘식이 방귀 지독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들어 가장 크게웃음
4년 전
대표 사진
배달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환장의연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초록 옷이 젤다죠?  초록 옷은 루이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베르나르다 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알랭드1종보통  태정태세비욘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런걸로 웃으면 안되는데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가장밑바닥의나를  마주하는순간 공교롭게도 여긴
아 님 닉네임때문에 터졌어요 ㅠㅠ 자존심 상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꽃단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우주바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이게제일어려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말을 잘하는거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김치찌개라면같이무인도갈래  012101💙🖤
ㅋㅋㅋㅋㅋ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jeonghaniyoo_n  윤정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우째쓰까잉  쓰까...쓰까주세요...
뿌이뿌이뿌이~~🏅
4년 전
대표 사진
가장밑바닥의나를  마주하는순간 공교롭게도 여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멍랑공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던킨도우넛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이게왜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낮누아미타불관세음보살
🤔
4년 전
대표 사진
z6jns264nm
됐다 말을 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댄싱슈즈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뿡빠랑뽕뽕
멍-청 그자체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보리남친
왜무너지나요? 건보부담이 줄어들지않나요? 개고양이는 사람처럼 의무적으로 돈 안걷는데.. 영리병원으로 가는건 비보험처리되지않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앤 셜리 커스버트
수가제가 무너지니까요. 건보 부담은 나라가 적어지는거지 국민이 부담이 적어지는게 아니니까요 비보험으로 처리되면 국민들은 그만큼 사보험으로 채워야되니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보리남친
그래도 지금처럼 심평원 일방 수가제는 단점도 있으니 영리병원도 허용해주면 안되나요 선택지가 넓으면 좋죠
4년 전
대표 사진
앤 셜리 커스버트
보리남친에게
선택지는 비보험으로 그냥 하시면 됩니다! 항암하실 때도 그래서 비보험으로 시도하시잖아요? 일방 수가제라서 선택지가 줄어드는 건 아니잖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앤 셜리 커스버트
보리남친에게
그리고 의료는 일반적인 서비스가 아니죠. 일방 수가제가 단점은 있지만 그 부작용으로 돈이 없어서 치료를 못 받는 거랑 그냥 의료 서비스 받을 때 선택지가 넓어지는 거랑 경중이 다르지 않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내꺼  방탄소년단 뷔 워더
그냥 간단하게 미국처럼 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보리남친
아닐거같은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내꺼  방탄소년단 뷔 워더
보리남친에게
왜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영리 병원이 활성화가 된다면 당연히 의사들은 영리 병원에 몰릴 것이고 그로인해 의료민영화가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보리남친
김태형 내꺼에게
바이탈/비바이탈 분야마다 다르지않을까요 바이탈지금 수가제때매 멸망인데 사람이늘겠죠

4년 전
대표 사진
우주바나나
보리남친에게
바이탈과는 수가제 때문이 아니라 힘들어서 안하려는거죠

4년 전
대표 사진
마인아이유
보리남친에게
ㅋㅋㅋㅋ무논리시네요ㅠㅠ 굳이 연예커뮤까지 와서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 것 아니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키코깅
ㅋㅋㅋㅋㅋㅋㅋㅋㅋ됐다 말을 말자ㅠ
4년 전
대표 사진
D.
공부 좀 해라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룰루룰ㄹㄹ
무프사 8레벨 투-명
4년 전
대표 사진
소금크로와상내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풎ㅂ
4년 전
대표 사진
빗살무늬톡기
민영화되면 벌어지는일 (미국민영화 한국ver)

님 가족이 교통사고 남->국가보험이랑 사보험 둘다 있음-> 가까운 거리에 큰 병원들은 영리병원밖에 없음-> 그 영리병원에서 119 구급차 말고 병원 사설구급차 타고오라고함-> 비용 100만원->100만원 들여 영리병원 도착->
병원 제휴 보험사여야 보험 적용이 가능->
님 가족은 a보험사 들었는데  이 영리병원은 b,c보험사랑만 제휴함-> 비보험 쌩돈내고 치료 받는법 밖에 없음

일단 님이 말한 치료 비보험전에 이미 앰뷸로만 100만원 확정이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빗살무늬톡기
주변엔 큰 병원도 없음-> 가족 생명이 중요하니까 일단 비보험으로 수술 받기로함-> 응급실 이용에 야간 할증, ct비용 몇달 입원비 수술비 등등 병원비가2억이 넘게 나옴-> 영리병원은 부르는게 값-> 비영리 병원은 이윤을 인건비 병원자재 치료 병원시설 등등에만 돈을 써야하지만 영리는 말그대로 재산 수익이 목적

여기서 당선인의 몇달전 한마디
"기업 영리 추구에 정부가 간섭하는 일 없어야한다"

님은 2억이란 현금이 없음-> 병원에서 유예기간을 줘서 그동안 집을 팔아서 병원비를 냄

미국에서 서민들은 다치면 개인 파산한다는 이유가 이거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빗살무늬톡기
국가보험 무너지는 과정

이젠 국가 보험든게 너무 아까워짐-> 실직자지만 집이랑 자동차 등등 재산있다고 지역건보료만 한달에 30만원씩이나 냈는데 정작 급할땐 병원도 너무 멀고 사보험 10만원 내는것만도 못함-> 제휴 영리병원 탓이 아니라 내가,내가족이 보험을 잘못든 탓같음-> 이럴거면 사보험 2~3개 종류별로 드는게 낫지않나-> 보험사들도 이거 알아서 제휴병원 서로 컨택하려 들고 그 손해를 가입자에게 전가해서 보험비 더 올라감->
국가지정 공공병원들은 너무 멀고 저렴한 치료비로 사람 맨날 붐벼서 예약 걸고 며칠씩 혹은 몇주를 기다려야함-> 사람이 언제 아플지 모르는데 불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빗살무늬톡기
사람 생명은 돈이 되니까 병원들 너도나도 영리병원으로 전환하거나 설립해요. 어느새 국가 보험 되는 비영리 병원들보다 영리병원이 더 넘쳐나고요. 
국가 보험은 건보료 많이 내던 재산 많은 사람들의 대량 이탈로 휘청거려요. 그 부담은 고스란히 재산 적게 잡혀서 몇만원만 내던 가난한 건강보험가입자들에게 쏠려요.
영리병원들은  실력 좋은 의사들도 높은 연봉으로 서로 스카웃 해가요. 
미국은 사보험 있어도 제휴병원 아니면 쌩돈 내거나 돈 안되는건 치료 거부도 당해요
재벌 아닌 사람들이 민영화 찬성하는거 진짜 생각없는거고 공부 좀 하세요. 그런 무지성이  지금의 당선인을 뽑았고 앞으로도 지옥이 될 예정입니다
민영화는 한번 시작하면 절대 못 되돌립니다.
이미 제주에서 국힘의 그분이 외국인치료 명분 내세워서 위법 꼼수써서 영리병원 명분 줬는데 ㅋㅋㅋ 진짜 배울생각도 찾아볼 생각도 안하는 무식한 사람들이 제일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두두두장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우리우리우리
진짜 다들 읽어보세요 설명 잘 해주셨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슝슝슝
정독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설명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탱탱탱구볼
덕분에 이해했습니다! 감사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MC 와랄롤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2xy감별사
첨부 사진안녕하세요!! 어디서 오셨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2xy감별사
첨부 사진나이는 한 30대 중반 될라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궤엑
진짜 감별사네요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내가 그랬었나 눈누난나  뜨드든뜨드든눈누난나
오옹 응원해요오
4년 전
 
대표 사진
완두콩공장
호들갑이 우주뚫고 외계인이랑 하이파이브 한번 하고 오실 듯
4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을설정하세요
정말 암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말랭이요
영리 병원이 정확히 어떤 건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없어요ㅠㅠ
공무원 티오는 애초에 미래 티오 끌어와서 계속 많이 뽑은 걸로 알고 있는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뉴이스트 영원을 노래해  뉴이스트 사랑해🐷
애초에 베이비붐 은퇴라 많이 비고 코로나로 수요 급증해서 많이 뽑은 겁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헤일로
222 베이붐 세대 사람 수가 더 많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삐약사과
33 ㅋㅋㅋ일행인데도 사람 없어서 보건소로 맨날 일나가다가 주변에 코로나 걸린 사람 수두룩 ~
4년 전
대표 사진
햇살담은미소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선별진료소에서요..??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우주바나나
444 하 답답... 미래 티오 끌어온다는 발상은 도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윤도운마누라
55 아니.. 이런 발상은 하면서 역으로 박근혜 이명박 때 적게 뽑아서 문재인 때 많이 뽑았단 생각은 안드는지??? 지금도 인력난 소리 듣는데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저는이만갑오개혁
6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답한사람 많아서 진짜 짜증나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파도  *⸌☻ັ⸍*
77 은퇴 인원은 생각도 안하고 아무말이나 막하기~
4년 전
대표 사진
스네이프 교수님
888... 현장 인력난 얼마나 심한데요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기본을지키자
이번 제주도 법원판결관련해서 민영화 걱정때문에 의협도 반대하고 걱정의목소리내던데 지 들이 눈막귀막하고싶은거면서 남들보고 호들갑떨지말라고하는 두세마리가 위에 보이네
본인들이 국가에 도움 못되고 멍 청한 벌 레수준이면 가만히나있지 끽해봐야 서민 수준일 사람들이 뭔데 더 망치려들지?
삼성아산등 본인들이 대형유명병원 프렌차이즈 당사자들이면 이해한다 그럼 인증좀

4년 전
대표 사진
쵸파
검사의 힘으로 법을 잘 이용해서 부를 많이 모으신 그분의 부인이 이제는 영부인이 됐으니 5년이 암담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에안에
보수 정권에서는 민영화라는 키워드가 항상 나오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에안에
아하 의료민영화를 도입하려고 하는건 진보쪽이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에안에
아하 새로운걸 알았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양우년
에안에에게
이 기사의 댓글 가져왔어요
[유시민] 영리의료법인(의료민영화)에 대한 설명 - 검토는 했으나 최종적으로 하지 않기로 함.
해당 내용은 유시민 3강 2부 정보비대칭 :
27:40초부터 나옴.
의료민영화에 대해서 참여정부가 찬성했다는 거짓 날조된 내용이 현재까지도 퍼지고 있는 것을 막기 위하여 댓글로 남김. 조금만 찾아보면 진실을 알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xeesoxeee
양우년에게
날조 정정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자리끼
양우년에게
22 어떻게든 날조하려고 커뮤마다 붙어있는 거 보니 할 모양이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당근
아 제발ㅠㅠㅠ의료 민영화만큼은 제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김당근
늙어서 아픈 곳 생길때 돈 없어서 병원을 못가는 일을 바라는 거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라이온캣  어흥
카카오는 이 정부나 저 정부나 저지를 못하네요 아님 안하는건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료멘스쿠나
22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애니덕후
33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Bicycle-RM  7방탄보라해💜
제발 저렇게까지 되지 않기를 바라요 ㅠㅠㅜㅜ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대한항공점보스
병원에 보험까지 카카오는 도대체 어디까지 발을 뻗칠 예정일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byby0213
카카오가 사회악이되네 점점 썩을대로썩어버린
4년 전
대표 사진
깨지 않을 꿈이 되어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aqqqsa
그니까요...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22
4년 전
대표 사진
래기
현 정권에서 공무원 약 10만명 증가했습니다 이전 4개 정부에서 20년간 증가한 숫자보다 많은 숫자에요
미래 공무원 티오 끌어다 현 정권에서 쓴 셈이에요.. 인구 증가세 둔화되는 상황에서 공무원 숫자 계속 증가하는 것도 말이 안 되는 거죠

4년 전
대표 사진
승연아한결해  비투비 세븐틴 박보검 김준수
이게 팩트죠 .. 그냥 단순히 베이비붐 세대 자리만큼 뽑은게 아니라 미래 티오도 끌어온게 맞는데 .. 답답
4년 전
대표 사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솔직히 저도 이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츄델
333 선동 지긋지긋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딩고딩고
4444맞아요 자꾸공무원이 늘어서 될 일인가요 미래세대가 공무원에 집중하는 경향도 나라발전에 마냥 긍정적이지 않다생각합니다 다만 말단 공무원월급도 현실화시켜주면 좋겠고 연차 찬 일안하는 공무원들은 월급 삭감좀했음합니다. 대기업 지방분산화 및 중견중소기업도 많이 클 수 있도록 정책들 펼쳐줬으면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나루밑 아리에티
55
4년 전
대표 사진
뇽하이
66 공무원 공화국만들셈인가요ㅠ 공무원 밖에없는 나라는 미래가 없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유산술
77777 선동좀 그만
4년 전
대표 사진
팟찌밍부리  리리리따 리리리따
틀린 말씀은 아니지만 대신 공뭔이 안하던 민관의 일도 공뭔들이 엄청 많이 맡게 됐어요ㅠ 그래서 인력이 늘어났다는 느낌이 안드는 것 같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SSeo
잊을만하면 나오는 민영화 선동... 문정부에서 취업률 높이려고 공기업 정규직 전환하고 미래티오 긁어모아서 공무원 수 늘린 건 생각 안 하나요? 쓸모없는 부처 개편하고 조정한다는데 공공서비스 질이 왜 낮아지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멍멍캣
전기요금이나 올려주세요...한전 망하기 일보직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기린이다
민영화되면 다 죽는거지 그리고 카카오 제재좀 해라 어느 나라에서 기업자꾸 분리해서 상장하는거 인정하냐 열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돌체앤가바나
타 대기업이했으면 가만 안있었을건데요 ㅋㅋ... 카카오월드...
4년 전
대표 사진
기린이다
그니까요 도대체 얼마나 큰 빽이있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룰루룰ㄹㄹ
그러니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뿌꾸빵방
어느 종이요?
4년 전
대표 사진
엘라스틴  Guiyomi
ㅇ는 거보면 진짜 할 듯요
4년 전
대표 사진
강낭강낭콩싹
인간종이요?
4년 전
대표 사진
룰루룰ㄹㄹ
무프사 8레벨도 종특
4년 전
대표 사진
2xy감별사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2xy감별사
첨부 사진자주뵙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xeesoxeee
와 진짜 대단하세요..닉값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보라해방탄♡  마앙마앙
닉값진짜 ㅋㄲㅋㅋㅋㅋㄲㄱ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피자는사랑이죠  콜라필수
우왘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미모공주
드러워 ..
4년 전
대표 사진
부우  •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무프사8렙댓글 넘나 투명 근데 프사달아도 그분들은 너무 뚜렷함
4년 전
대표 사진
꽃갈피
이준석빠는 이찍남 어디서왔는지 투명하네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띠용띠욘
공무원은 최근 정권에서 너무 많이 뽑아서 동결하는게 맞아요
근데 카카오 문어발 확장은 염려스럽네요 이번 정권도 그냥 두던데 다음정권에서도 제재 안하려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그레이이
지금 공무원 많이뽑았다고 욕하는데 현장에선 정말 인력부족입니다... 미치겠어요
여러분이 생각하던 철밥통 공무원은... 일단 저와 제주변은 아니네요 ㅠㅠ
그리고 내세금으로 공무원 어쩌고 하는분들
저도 제 주변 공무원들도 세금내요..
절세따위없이 성실하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KlKl  마녀 배달부
제가 보기에도요
이번 정권에서 공무원이 늘어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민원폭등으로 공무원들이 갈려나갔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더 세분화 된 곳까지 미치지도 않고 복지 사각지대도 많은데 아직 실무에 투입되는 인력은 부족해요
사실상 고인물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이게제일어려워
지인 말 들어보면 워라밸은 어느나라 공무원 얘기냐고 하더군요.. 인력부족 맞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머글인데요?
진심 인력부족입니다. 과거에 비해 업무가 늘었는데 증원이 없는 것도 이상하죠. 근데 업무가 과도해서 사람 뽑았는데 위에선 사람 더 뽑았으니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게 만들더라고요... 오히려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햇살담은미소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코로나로 퇴사하신분도 많은.....
4년 전
대표 사진
배코코코코눈
제 주변 지인들도 미치려고 해요,, 매일 야근하고 주말에도 출근하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김파도  *⸌☻ັ⸍*
동감이요 이번에 많이 뽑은게 아니라 이전이 지나치게 적었던 거죠 최근 몇년 사이에 몇만명이 늘었는데 잉여 인력도 없고 늘어났단 실감이 안드는 이유가 뭐겠어요 그만큼 업무도 증가했단 거겠죠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생각도 안하고 그저 지나치게 많이 뽑는다 염불만 외우면 뭐 어쩌란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퍼기퍼기
공무원 일손 부족하다는 말은 동감하지만 공무원 존재 자체가 국민들에겐 공공의 적, 철밥통으로 찍혀 버려서 증원하기는 쉽지 않을 거 같아요. 대신 구조개혁 한다고 하니 그거라도 기대해 봐야죠 뭐..
4년 전
대표 사진
조잘조잘씌
민영화된다는게 선동이라니..보수에서 늘 지향하는게 민간 주도 경제(=민영화), 친기업 즉 작은 정부인데 ㅋㅋㅋ 이번에 윤석열도 '민간 주도 경제로 바꾸겠다' 발표했었죠. 이번 정부 장관으로 내정된 원희룡도 제주도에서 영리병원 추진했었고요. 누가 '민영화하겠다' 하면서 민영화시키죠? 영리병원 만들고 관련 보험 정책 만들고 하면서 서서히 시키려는 거지 ㅋㅋㅋ 역사 속에서도 기존 정책을 폐지하기 위해 새로운 정책으로 서서히 대체시키며 적응시키다가 이후 기존 정책을 폐지하는게 수순이었죠. 신문왕이 녹읍을 폐지해서 왕권 강화를 하기 위해 관료전 지급부터 먼저 하다가 이후 녹읍을 완전히 폐지해버린거처럼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조잘조잘씌
이론적으로도 그렇고 작은정부를 누가 지향하는지 찾아보세요. 보수에서 지향하고 반기는게 작은정부론입니다. 김대중때부터 시작되었을지언정 노무현 정부 이후론 보수 정권이 계속해서 지향해왔으니 보수가 지향해왔다라고 얘기가 나오는거고 그들 스스로도 작은 정부 지향이라고 하는거겠죠. 그렇다면 김대중 노무현은 진보지만 예외적으로 시행했다고 봐야하겠고요. 또 윤석열이 직접 민간 주도 경제하겠다고 말문을 열었는데 작은 정부가 아니라고 반박할게 뭐가있죠? 원희룡 지사가 영리병원을 허가했다는게 주요 쟁점이지, 외국인만 대상으로 했다는게 주요 쟁점이 아닙니다. 문재인 정부에서 반대하니 그러한 조건을 내달고서 하겠다고 얘기한것일뿐이지, 문정부가 반대하지 않았다면 외국인만-> 점차 내국인도로 바뀌지 않겠나요? 말그대로 민간의 영리를 추구하는 병원인데 처음에만 외국인만을 대상으로 했다고 영원히 외국인만을 대상으로 할까요? 제가 신문왕 예시들었듯이 뭔갈 시행하려고 하면 반대가 심하니 한번에 다하지 않죠. 서서히 추가해나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조잘조잘씌
법원도 내국인 진료를 제한하는 것은 위법하다며 허용해야한다고 판결내렸던 판국에 '외국인만'을 대상으로 계속 운영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거기다 원희룡이 허가했던 제주영리병원은 중국 자본이었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조잘조잘씌
삭제한 댓글에게
https://m.seoul.co.kr/news/newsView.php?id=20210927500054
중국 자본 맞는데요?
검색해봐도 중국 자본이라는 내용이 들어있는 기사가 한두개가 아닌데요.

+) 답글 제한때문에 여기다 올립니다. http://m.ihalla.com/article.php?aid=1645431415721214073
https://www.google.com/amp/s/www.joongang.co.kr/amparticle/25061114
저건 2021년 기사고 최근 중국 녹지그룹이 재판에서 승소해 영리병원 재추진할것이라는 의사도 밝혔네요. 국내 그룹에 매각했으나 인수한 국내 그룹에서도 "계약상 앞으로 75대 25로 중국 녹지 그룹이 25의 지분을 갖기로 했다" 라고 되어있죠. 원희룡은 국내 그룹에 매각하기 전에 영리병원 개설을 허가했었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조잘조잘씌
당연히 말한적도 없겠죠. 제가 첫댓글에 썼듯이 의료민영화를 한다고 하면 국민적 반대가 뻔할 상황에 누가 "의료민영화를 하겠다"라고 말을 하겠나요. 이명박, 박근혜 때도 의료민영화 한다고 입밖으로 꺼내고 민영화 시도했나요? 점차적으로 민영화 관련 제도를 늘려갈것이고, 단지 국민적 반대가 심할게 뻔하니 직접적 단어는 사용하지 않고 조용히 수순만 밞기 쉬운거죠. 거기다 원희룡은 이미 제주도 영리 병원 허가로 논란에 올랐던 사람인데, 이런 사람을 장관에 내정했는데 안할거란 보장이 어딨나요? 하지도 않을걸로 불안을 조장하는게 아니라 그 전까지 이들이 해온게 있고 카카오 보험도 등장한 것을 보면 당연히 불안해질수 밖에 없죠.
작은 정부 얘길 자꾸하는건 이론적으로도 작은정부가 민간 주도 경제, 민영화, 친기업 정책을 시행한다고 나오기 때문에 말하는거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조잘조잘씌
다만 그걸 '민영화',란 단어로는 절대 표현하지 않겠죠. 또한 건보당연지정제 폐지에 대해선 보수에서도 당연히 찬성하지 못하겠죠. "폐지"한다고 말하면 국민적 반발이 엄청 심할테고 폐지까지 가진 않겠죠. 그러나 민영화의 수순을 밟을테고 민간 기업이 보험쪽에도 손을 대기 시작하는것으로부터 시작하는겁니다. 국민 눈치를 보고 반응이 괜찮으면 서서히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거예요.

물론 원글의 막짤이나 트위터 내용으로 글을 쓴것에 대해선 저도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만 민영화가 선동이라며 아예 무시하고 못박아버리는 것 자체엔 동의할수가 없네요

+)답글제한때문에 여기씁니다. 카카오처럼, 보험회사가 아닌 사기업들이 보험사업에 뛰어들기 시작하고 영리병원 자꾸 건설하려고 하는것 자체가 민영화의 시작이고 물증입니다. 한번 허가해주면 다른 기업들도 너나나나 해달라고 할것이고 거기에 뛰어들겠죠. 그렇게되다가 민영화가 되는거고요. 계속 말했지만 '민.영.화' 라고 해야지만 민영화가 아니라니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빗살무늬톡기
박근혜때 시작했고요. 저번에 법원에서 님이 말한 제주도 영리병원 외국인만 치료해야한다는 그거 위법 판결 나서 영리병원이 내국인 치료 명분 받아낸건 알고 계세요? ㅋㅋㅋㅋㅋ
제주도 영리병원 반대할때 원희룡이 '외국인만 치료'하고 내국인은 치료 못받게 설립한다는 조건 내걸었지요?
그런데 그게 위법 판결나고 내국인 치료 가능하게 되어버려서 너도나도 저 판례를 들면서 우기기 시작하면 그게 민영화의 시작임 ㅋㅋㅋㅋ 의료 민영화가 뭐 꼭 민영화라는 단어를 붙여야 민영화가 되는줄아나요 ㅋㅋㅋ 일주일전쯤에 제주도 영리병원 개설 허가 또 취소됐죠. 이번에는 더 세밀히 조사해서 취소 처분 내려졌는데 또 위법이니 어쩌니하면서 소송걸지 모를일이네요 정권바뀌면 더 멋대로 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부우  •ᴗ•
선동날조 자ㄱ자ㄱ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kkkaop
소방 인력도 공무원으로 편입되었고
코로나를 겪으면서도 공무원 많다고 난리
현상에서 갈려 나간 공무원은 여전히 안 보이나 봄

4년 전
대표 사진
백호는어흥
카카오 진짜 게 극 혐. 시장 파괴자
4년 전
대표 사진
짱자
공무원 티오 늘어난거 대부분이 소방이나 경찰고 거의 국가직이지 지방직은 별 차이 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감정평가사
막짤 처음보는데 음
4년 전
대표 사진
뿌요
제발 나라 나눠서 삽시다 제발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눈물의똥꼬쇼
22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짱테세은
돈있는 사람은 더 좋은 치료 거리는데 아니 우리나라 의료가 뭐가 어떻게 질이 떨어져서 사보험들어서 가고 싶어함
4년 전
대표 사진
DAY6'

4년 전
대표 사진
lingonberry
마지막 짤이 너무 걱정스러운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구구굴
막짤은 뭔가요..? 무슨연관인건지,, 무슨사짐이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냠냠링
진짜 카카오는 어디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마지막포옹
민영화에 대한 우려는 해야겠지만 공무원 동결로 바로 민영화로 넘어가는건 비약이 심한거같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츄델
공무원의 경우 현정권에서 미래를 끌어썼다는 말이 나온만큼 너무 많이 뽑았었던겁니다
카카오는 현정권에서 급부상한 기업아닌가요? 공무원동결과 연동해서 차기 정부에게 책임을 미루는건 억지스럽습니다
종종 보이는 댓글 중 공시생이 2번뽑은게 무식한거다. 라는데 누가 무식한건지 모르겠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한번 가보자고
근데 공무원 대대적 공사는 필요하다 봐요 반드시 해야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Birthday
과연 성지글이 될 것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이런것은처음이라
카카오는 진짜 별걸 다함 싸주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카톡 외에 암것도 안씀
4년 전
대표 사진
고구마방
카카오는 사기업인데...카카오없이 일상 생활이 안되게 자꾸 이것저것 하는거 우려스러워요....
4년 전
대표 사진
코구미야
3
4년 전
대표 사진
클쓰클쓰
444
4년 전
대표 사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5
4년 전
대표 사진
이게 맞나 싶다
66
4년 전
대표 사진
내 핸드폰 내놔
77 이번 정부에서도 심한데 새로운 정부까지 카카오 밀어붙이기 하면 진짜 큰일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료멘스쿠나
77
4년 전
대표 사진
아침 햇살  아침을 마시자
88
4년 전
대표 사진
People say they love you
999
4년 전
대표 사진
큼지막하다
10
4년 전
 
대표 사진
bdbsdb
과대망상
4년 전
대표 사진
환장의연애
전부 민영화 되면 왜 대한민국에서 살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생각하자
ㅌㅇㅌ발 찌라시.. 되도않는 망상글 왜 자꾸 인티에 퍼오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위긍
하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홀뉴월드
카카오 진짜 징그럽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이거놔봐
카카오에서 등본 떼는 것도 해주던데 사기업이 너무 커지는 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레몬맛포도
카카오는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건가.. 안쓰기도 힘들고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illiIiiIIli
카카오 제재부터 어떻게 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카미사토 아야토  "삼척의 추수"
의료민영화 만큼은 진짜 안된다고 생각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xeesoxeee
22 그니까요 여기도 계시네
4년 전
대표 사진
장꾸정꾸
333
4년 전
대표 사진
2xy감별사
첨부 사진투명하네요 디임님
4년 전
대표 사진
부우  •ᴗ•
오 이분은 그래도 성의는 있네용
4년 전
대표 사진
Young One  영원하진 못하더라도
근데 카카오는 진짜 좀.. 제재해야 할 것 같아요 외화를 끌어오는 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이건뭐어지
너무억진데
4년 전
대표 사진
귀여운미니언  빠빠빠빠빠빠빠바빠빠
카카오가 이렇게까지 커지는게 참...
4년 전
대표 사진
오그네노비치
울 나라 정치권은 기대할게 없어요
진보세력은 경험 부족 무능
보수세력은 기득권 지키기 근데 유능한 것도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minami03
근데 진짜 궁금한게 공무원 많다고 그러는 분들은 무슨 근거로 그렇게 말하고 생각하시나요? 각종 지표랑 통계 자료에서부터 한국 공무원 수 적다고 그러는데, 당췌 공무원 많다고 하는 분들은 뭘 보고 그러시는지 궁금하네요... 업무처리의 만족도를 높이려면 그만큼 일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하잖아요. 근데 공무원 수는 적고 기본 업무 외에도, 자연 재해나, 감, 투표, 시 주관 사업 같은 다른 업무들은 산더미 같이 쌓여있는데, 여기에 민원까지 더하니 업무량이 지나치게 많아요. 그러니까 민원 업무도 대강처리해버리려고 하고, 그게 또 국민 입장에서는 불만이 되고.. 진짜 악순환을 반복하고 있어요. 무작정 늘리라고는 하지 않지만, 감축하는건 이미 지금의 행정체제에 익숙해진 상황이나 진행하는 사업 전체를 고려했을 때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자리끼
그냥 프레임 잡으려 댓글 선동으로 우르르 몰려온 사람들이거나 다른 곳에서 선동당한 사람들이겠죠 ㅋㅋㅋ 일선은 점점 과부화 일어나고 있는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캌퉤
카카오 도대체 어디까지 손대는거임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방ㄱㅜ
카카오 좀 짜져 나대지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에이요 여러분 내가 누구? 더 크게 누구?  💜
한국 공무원 많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동결 이러고 있네 진짜 쌉답답

4년 전
대표 사진
농담이야 취소취소 쬬크쬬끄
작은정부지향=민간화, 민간위탁 지향
같은 특징을 가진 말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술바보
의료보험같은 부분을 제외하고 민영화가 나쁜건 아니잖아요? 그 부분을 뭉뚱그려서 악마화 시키는 선동은 하면 안된다고 봐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술바보
의료보험같은 부분이라는건 수도나 전기 가스 대중교통 등등 공공서비스로 국민들 삶의질 향상에 중요한 부분이고 국가가 독점적으로 할 수 밖에 없는 분야를 말한거라고 이해하시면 될듯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술바보
삭제한 댓글에게
공공서비스는 민영화했을때 해악이 더 클 확률이 높죠 우리나라 수준의 공공서비스를 누리기 위해 적자를 세금으로 메꾸면서 운영하는건데 민간기업이 되면 결국 수익을 만들어야하니 질적으로든 비용적으로든 하락할텐데요 이익을 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때문에 안하는거죠 저는 우체국이나 방송국같은 분야는 지금 시점에서 민영화해도 된다고 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술바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술바보
삭제한 댓글에게
네 그럼 님은 다 민영화된 나라 만드시면 될거같아요 전 그런나라 살기 싫어서 이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술바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술바보
삭제한 댓글에게
답을 미리 내놓고 그에 대한이유는 한마디 언급도 없는게 올바른 대화방식인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luvluv
술바보에게
제가 좀 과하게 비꼰거 같네요. 사과드립니다. 댓삭할게요. 어찌됐든 저는 대부분의 공공 민영화 (우체국 포함)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T1_Faker  이상혁
난 이제 모르겠음
걍 보면 열받고 얘기해도 넷상 허공펀치고
정치인들은 지들 하고 싶은데로 하는데
다른데에서 벌떡 일어나면 같이 일어나긴 하겠는데
더이상 뭐라고 말 얹기도 정보 눈에 보이는것도 짜증나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우경
팩트: 행정 인턴 가서 보면 신입들은 최저도 못받으면서 야근하고 있고 일년 밀려 있는 행정 업무도 다반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yoona_lim  윤아야 서현해!
근데 카카오 무서울정도로 커졌어요 손 안댄 곳이 손에 꼽을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mitsuki
카카오가 더 무서운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별_하나
공무원들 아닌 분들이 왜 자꾸 수가 많다고 단정 지으시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통계 자료를 보세요... 자기가 그렇게 느껴서 적다 생각하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호잇호잇쨔
카카오 진짜.... 삼성이 못가진 은행까지 먹더니 이제는 보험까쥐... 진짜 사업하나 기가막히게 잘하네 ㅋㅋ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헤임다르
전직공뭔인데 쓸데없는 업무가 엄청 많음 6급이상은 월루하며 노는 인간이 대부분이고 ..임금 피크제 도입하고 6급이상 총괄만하지말고 법적으로 실무맡으라고 지정해야함 이번에 중대재해법생기면서 페이퍼작업만 또 수십가지생겼는데 진짜 노동력아깝고 세금아까움
4년 전
대표 사진
여푸
진짜 무섭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남준영부인
5년 있을건데 진짜 난리부르스를 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Golden Touch
아 진짜 다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10초
매번 댓글 중 공통적인 키워드가 있는데 이번엔 미래인력이군요ㅋㅋㅋㅋㅋ 그 미래인력의 관한 근거 제시도 없이 툭 던지는 작태가 흐음
4년 전
대표 사진
윤도운마누라
공무원 수가 많다고요?.. 미래 공무원까지 끌어다 뽑은 거라녀 ㅋㅋㅋㅋ 이런 생각은 하면서 역으로 이명박 박근혜 때 뽑았어야 할 공무원을 문재인 때 뽑은 거라곤 생각이 안드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윤도운마누라
지금도 번갯불에 콩볶아먹듯 일하고 있는데 공무원으로서 진짜 진빠져요 인구와 업무량의 관계가 비례인 건 동의합니다만 그게 다가 아니에요 아니다 오히려 더 늘어난 것 같은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부끄
현장은 인력난인데ㅋㅋㅋㅋㅋ 요즘엔 바로 발령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우왁굳의 계륵  풀업로두 뺏겼다..
아 시파 카카오 주식 또 떨어지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차오밍밍
솔직하게 공무원 너무 많아요 월급 체계 때문에 진짜 필요한 직군에는 사람 전혀 안오고 전반적으로 공무원수 줄이고 미달되는 직군에 월급 몰아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viki0308
??? 이걸 믿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J Co Bick
무분별한 민영화는 반대하지만 공무원 동결이랑 밀접하지는 않다고 봅니다. 공무원이 사회에서 유를 창조하는 집단도 아닌데 너무너무 늘려 놨으니 동결해야죠.
4년 전
대표 사진
chalove
좀 찾아보니 공무원동결은 필요한 일 같은데요 역대 최고로 인원 증가 시킨 게 문정부고 그 다음이니 증가량은 줄이는 게 맞지 않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황미어캣
공무원 그만뽑는건 잘한일
4년 전
대표 사진
아이디뭐해남은게없는데
제발 인력난인데 그럼 업무부담이라도 줄여줘요… 작은정부 하니까 공무원들 일 좀 줄여주세요… 기존에 공공에서 하던거 민간으로 좀 돌려주고 새로 뭐 한다고 해서 업무가 더 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윙블리  WINNER
근데 솔직히 공무원 너무 많이 뽑았음 그동안 ㅋㅋㅋㅋ 국가적으로 공무원 비율 높아지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이고, 공무원 월급 대신 복지예산 투자하는 게 훨씬 좋다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우짤저짤
조용히 살다 가세요
밥 축내는 것도 아니꼬운데 별 쌈바를 하고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이얏호우
카카오 안 막음??
4년 전
대표 사진
카냐  귀염뽀짝 토끼♡
카카오 의장? 회장? 뒤에 있는 여자분은 누군가요? 왜 모자이크 처리를 안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하익규  HQ-!!
영부인이십니다..ㅎㅎ....ㅋㅋㅋㅋㅋㅋ...카카오 좀 소름돋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아침 햇살  아침을 마시자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조상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초콜렛은달아
카카오 보험사는 현정권에서 승인해줬는데요?
솔직히 카카오는 왜 치외법권임?
사기업이 은행 내는 게 불가능하지 않나요?
그래서 삼성, 현대, SK 등 다들 보험사, 증권사, 카드사를 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랄로랄로
증가된 공무원들 줄어들 미래세대 세금은 점점 적게 모일텐데 어쩔려고 하는지 걱정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촹바라기
공무원은 많이 뽑는다고 질이 계속 올라가는게 아닌데 이번에 적정 수준 이상으로 많이 뽑았고 필요할때 적절한 인원이 있어야 하는데 이번에 보건 계열 말고도 많이 뽑아놔서 안뽑는게 아니라 결국 미래의 누군가는 뽑고 싶어도 못뽑는거죠 공무원이 현대판 노예도 아니고 적정 임금을 줘야하는데 그거 다 세금인데 세금이 무한정인거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luvvrubis  부자되게해주세요
^^…
4년 전
대표 사진
크폴럽  #T1win
그런데 솔직히 공무원업무량과는 상관없이 공무원수는 계속 늘어나는게 정상이라고 교수님께서 말씀하셨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사매바
아니 공무원 저거 뽑힌 사람들 전부 정상적으로 일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나요... 위에 고인물들 때문에 썩어가지고 몇 년 못버티고 나오는 사람 수두룩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B1A4이산들
궁금한데 감축도 아니고 동결인데 몇 년 사이에 눈에 띄는 변화가 있을 정도로 공공서비스의 질이 저하될 이유가 있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better09
원래부터 공공서비스 질이 그렇게높진않다고느껴서ㅋㅋ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방구뽕
네엣..? 혹시 해외에 나가서 공공 서비스를 받아보신 적이 없나욧?
4년 전
대표 사진
파파파파도
해외 살아보신적 있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쇼타로lol
해외에 비하면 우리나라 공공서비스질 우수하지 않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머리  는 깨라고 있는 법
진짜 카카오 막을 수 있는 방법 없으려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동그라미땡땡
공무원 동결
카카오
민영화

그냥 아무거나 갖다붙여서 선동하는거 좀 웃기네요...ㅋㅋㅋㅋㅋ 주제간에 비약이 너무 심한데 키워드가 자극적이니까 사람들이 막 반응하는 것두요

3년 전
대표 사진
아이스바닐라떼
온갖 공공기관 다 재무위험기관 평가하고 매일같이 공기업혁신 외치고 기사들도 은밀한 민영화라 칭하는데...선동이라 말하는 분들의 태평함이 오히려 부럽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피자는사랑이죠  콜라필수
하...의료민영화는 절대 반대입니다 힘 없고 돈 없는 사람들은 어디서 치료받으라고 진짜 돈 없으면 죽는 시대가 오겠네요
3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당근마켓 캐릭터의 비밀
21:13 l 조회 500 l 추천 2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3
21:09 l 조회 777
서울시, 청년위한 매입임대·기숙사 905가구 공급
21:05 l 조회 592
개 쩖!!! 이수연(12세)×구수경(성인) 진달래꽃(마야 곡) [한일가왕전]1
21:04 l 조회 7
현재 벤투 인스타그램 상황
21:04 l 조회 1007
진순이만의 감칠맛이 있다는게 이거 진짜인가요.jpg
21:03 l 조회 606
팬들의 카페 예절샷을 위해 어느 아이돌이 생각해낸 빨대 포카
20:58 l 조회 1089
뚱냥이, 뚱멍이도 학대다2
20:48 l 조회 2101
많이들 갈린다는 거실 인테리어 취향
20:48 l 조회 1354
아무것도 관심없지만 대화에는 끼고 싶을 때 일어나는 현상
20:45 l 조회 584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1
20:41 l 조회 783 l 추천 1
썸 탈때 호불호 나뉘는 남자 말투.jpg
20:40 l 조회 1234
현재 트위터에서 무섭다고 난리난 곽튜브 유튜브 영상.twt1
20:36 l 조회 2625
미친 사고날 뻔1
20:35 l 조회 1840
심각하다는 대만 출산율 근황
20:24 l 조회 3119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2
20:24 l 조회 5959
같은 지진인데 특정 건물만 무너지는 이유
20:22 l 조회 645
나는 그래도 한국이 32강 진출하길 바란다 / 그냥 광탈해야한다
20:21 l 조회 496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4
20:21 l 조회 8614
대만 여행객들의 부산병 인증샷
20:21 l 조회 636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