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88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27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운전 초보들이 제일 피눈물 흘린다는 3대 지옥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금은동독수리 금  담당 양요섭
톨게이트는 그렇게 안 좁아서 괜찮았는데 초보 때는 지하주차장이 제일 무서웠어요ㅋㅋ심지어 좁은데 차 마주치면...
3년 전
대표 사진
찡서
하.. 운전 7년차인데 타워주차장은 이상하게 감이 잘 안와요 ㅜㅜ 평행주차 후면주차 골목길 운전하면서 한번도 긁은적이 없는데 타워주차는 너무너무 싫어요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멘탈갑
주차장에 차 세우는데 그날따라 주차가 안되고.. 뒤에선 차 기다리고.. 멘탈붕괴
3년 전
대표 사진
푱푱푱푱푱
저는 본문은 다 괜찮은데 세차할때 왜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숩깅아  아구구이쁜내새낑
주차장 ㄹㅇ 옆면 엄청 긁었어요 남의 차가 아닌게 어찌나 다행인지 ㅎㅎㅎ,,, 지금은 운전 익숙해졌지만 처음에는 심장 철렁하는 순간 많았네욬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딸기생크림케잌
일방통행표시없는 골목길이 최악
간신히 들어가고있는데 반대편에서 차오면 멘붕

3년 전
대표 사진
아기상어뚜루뚜뚜뚜
전 끼어들기할때 너무 떨려요
3년 전
대표 사진
티티카카
좁은 낭떠러지 있는 산길도요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동백꽃공장
엄마가 초보운전 시절 홈플러스의 구불이 주차장에서 접촉사고 내셨던게 생각났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웅냔
개인적으로 3대장은 비보호 신호, 직진 후 좌회전, 고속도로 분기점이라 생각해요 ㄹㅇ 화딱지 나는 것들…
3년 전
대표 사진
별당아씨  한복예뻐요
ㅋㅋㅋㅋ 아 세개 다 겪어봐서 너무너무 싫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대구광역시
직진후 좌회전은 왜인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웅냔
직진 신호에서 좌회전하려고 깜빡이 켜고 기다리고 있으면 뒤에 차들이 경적 울리고 난리도 아니거든요…ㅋㅋㅋㅋ 짬이 좀 차면 어쩌라고 난 좌회전 할 거야 하고 무시할 수 있는데 초보 땐 내가 뭐 잘못했나 싶어서 벌벌 떨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대구광역시
아하 저도 초보인데 제가 본 직진후 좌회전은 다 좌회선 전용차선이 따로 잇어서 왜인가해거 물어봣어요 !! 그런데가잇으몀 무섭겟네여...
3년 전
대표 사진
거거북북
염라대왕ㅋㅋㅋㅋㅋㅋ 딴거 다 모르겠고 양쪽에 차들 빼곡히 주차된 좁은 골목이 젤 무서워요.. 주차장에서 긁으면 내 차만 긁는데 골목에서 긁으면 남의 차라....휴 아찔
3년 전
대표 사진
In the SEOM  I P U
와 진짜 좁은 골목 진입했는데 반대쪽에서 차오면..! 초보땐 비보호좌회전도 너무 어렵고 땀삐질 났었죠ㅋㅋㅋㅋㅋㅋ 타워주차는 아직도 한번도 못해봤어요 무서워요 거기 들어가는 자체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BENEE
양쪽으로 불법주차 되어있는 복잡하고 좁은 골목길 지나가는데 맞은편에서 차올때가 최강..
3년 전
대표 사진
아나함
맞아요. 좁은 골목 앞 뒤로 차가 와서 끼어있는데 옆에 비킬 수 있는 골목길은 더 좁은 그런 길… 멘붕이죠 어떻게 해야하나 지금 생각해도 막막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오수재  왜 오수재인가
골목 맞은편 차... 진짜 공감이에요.. 비켜주다가 다른 차랑 접촉 사고 난 적 있어서 아찔..
3년 전
대표 사진
뮨님  🍀
다 떨리고 아찔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천재변호사 우영우
진짜 운전은 쉽지 않은듯요.. 너무 무서웠어요 배울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절 아시나요?  아니요
으아아아 인정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Gamjong  전원우복덩어리이잌이
하 주차장 통로 좁으면 진짜 화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지꾸꾸  Everythingoes
하이패스 없어서 무서워서 고속도로로 안다니다가 얼마전부터 시도했어요ㅠㅠ 결제하고 차선변경할때가 진짜 무서움
3년 전
대표 사진
제 트  똑또키바라
염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forBBH
막줄 상황+초보운전일때는 깜빡이 켜고 죄송하다고 제가 초보운전이라서ㅠㅠ이런 식으로 말하면 반대편 차가 빼주는 쪽으로 배려해줍니다 괜히 무서워서 혼자 빼면 사고나니까 초보는 초보답게 말하고 행동하세요! 제일 중요한 건 당황하지말기! 막줄상황에서 당황하다가 엑셀 밟는 분 많이 봤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별당아씨  한복예뻐요
22 맞아요. 그리고 운전연수받을때 강사님이 그럴땐 그냥 부탁하라고 하더라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국카스텐공연보고싶다  제발
타워는 이용 안 해봐서 잘 모르겠고 하이패스는 걍 지나가면 되고 지하주차장은 좁은 골목+주차장 없는 식당가 같은 곳 가면 한줄기 빛과 같은 존재예요 ㅋㅋㅋ 돈 얼마든 낼테니 제발 주차장 좀 있어라 고사를 지냄..
3년 전
대표 사진
듣기싫어
전 아직도 그래요 운전한지 삼년은 된 것 같은데 ㅜ 아파트 주차장 마트 주차장은 ㄱㅊ은데 상가에 진짜 ㄱ ㅐ 쬐그맣게 있는 지하주차장은..... 절레절레.... 볼록거울도 폼인 경우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네버페일즈
그런데 높은 확률로 볼록거울 푹 찌그러져있거나 뜬금없는데 비추고있죠...
3년 전
대표 사진
주쥬쥬쥬
...면허딴지 4개월 곧 차가나옵니다 무서워요 허엉
3년 전
대표 사진
정지헌
저는 세차가 젤 힘들었어요... 주유도 네모 안에 맞추는 거 너무 힘들어서 결국 엄마한테 운전대 넘겨줬던...ㅎ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닌토  닌닌
헐 맞아요 좁은길 맞은편에서 오는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찡구왕이찡기  빛나는샤이니^▽^
주차할때 빵빵거리지않고 기다려주시는 분들도 많지만 제가 조급해져서 땀이 막ㅋㅋㅋㅋㅋㅋ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CharlieBrown  💌
저는 아직도 상가주차장이 제일 무서워요ㅋㅋㅋ좁은데 들어갔다가 나오는 차 마주칠때 식은땀이..
3년 전
대표 사진
당거
1,3은 극복했는데 타워주차장은 지금도 시도조차 못해보겠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러브빌런  메 구 미 안 🥰
ㄹㅇ 좁은골목 중간쯤에 맞은편에서 차 들어오는순간 식은땀 좍좍남
3년 전
대표 사진
튤링  🌷
상가 들어가는 지하 주차장 ..... 왜이리 좁은건지 상대 차랑 마주치는 순간부터 넘 긴장돼요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사직서  아 퇴사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다 그냥 하는데 초보 때는 지하주차장이 지옥문 같았어요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별길온
좁은 골목길 양쪽 주차 와... 얼마 전에 겪고는 다시는 가고 싶지 않아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이응202020
골목 진짜.... 언제 뭐가 튀어나올지 몰라서 반드시 지나가야 하는 경우 아니면 큰길로 다녀요
3년 전
대표 사진
알엠이말싸미
지하주차장은 올라가고 내려가는 통로를 따로 설계했으면 좋겠어요,
선 밟으며 올라오는 차 만나면 식겁

3년 전
대표 사진
Giken  ⊙♡⊙
코엑스 지하주차장에서 충격먹었던 게 기억나네요 ㅋㅋㅋ
커브가 너무 심해서 빨간색 레이저 쏴주면서 그 선을 차 가운데에 맞추고 올라가라던..

3년 전
대표 사진
수슈
면허 따려고 공부중인데 이런 경우들 벌써부터 너무 걱정되네요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궤엑
막상 근데 운전해 보면 운전자들 운전 뒤지게 못하는데 가오부리고 빵빵거리는 것만 잘하는 사람 엄~~~청 많아요 지가 잘못해놓고 어쩌라고 니가 융통성 없어 빼액 하는 늙은이들 많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요즘 신곡 들어보면 어디선가 들어본 멜로디인 이유
18:01 l 조회 2
금연선언한 단골할아버지
18:01 l 조회 1
아 고양이탐정 유튜브 보는데 고양이 귀엽다.x
18:01 l 조회 59
일본은 욕이 발달하지 않았다
18:01 l 조회 2
계란값 치솟자 편의점 가공란도 뛰었다…'감동란' 100원 인상
18:01 l 조회 1
요 며칠 사이에 난리에 대한 전의를 잃게 하는 남미인들의 트윗들 twt
18:01 l 조회 1
며칠 전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올라왔는데 악플 달리나봐.jpg
18:01 l 조회 1
삼전닉스 절대팔지마 워렌버핏제자왈
18:01 l 조회 78
어젯밤 꿨던 꿈, 다시보기 가능해진다
18:01 l 조회 1
한 달 내내 비?...450만명 낚은 '장마괴담', 제습기 광고였다
18:01 l 조회 1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
18:01 l 조회 2
실시간 팬들 사이에서 반응 좋은 여돌 사과 머리.jpg
17:59 l 조회 94
"미국보다 돈 2배나 많이 풀려… 원/달러 환율 내년 1700원 돌파 가능성”2
17:51 l 조회 163
와우 대단
17:49 l 조회 508
해외 일부 사람들이 너네 백인되고싶지! 흰피부 갖고 싶은 거 보니 백인 되고 싶은거지! 할때마다 생각하는 것2
17:46 l 조회 1504
실시간) 대한민국 킹우의 수!!1
17:45 l 조회 834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20
17:29 l 조회 8317
해외에도 입소문 타는 중인 한국 환율 근황.jpg3
17:17 l 조회 5564
데뷔 전인데 캐릭터부터 공개된 버츄얼 남돌2
17:14 l 조회 1737
학원 다니기 싫으면 다니지마 이상한 핑계대지 말고7
17:08 l 조회 495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