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90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075
이 글은 3년 전 (2023/6/05) 게시물이에요

1박2일 바가지 논란 옛날과자 상인 해명글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지난번 영양 야시장에서 옛날과자를 판매했던 상인 신동환 이라고 합니다. 

 

현재 거짓된 진실과 기사거리로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에 대하여 정확한 진실을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적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1박2일 촬영이 있었고 멤버들 중 가수 김종민님 외 2명 총 세분이서 저희 가게를 방문하였습니다. 

 

우선 정확한 팩트는 옛날과자 종류들 중에서 고른 "세봉지" 금액이 총 7만원 이였습니다. 

 

요즘 같이 소비자가 판매하는 상품 금액 가치를 더 잘 아는 세상에 바가지를 씌우는 상인이 어디 있으며 

 

상식적인 시각으로만 봐도 편의점 과자도 아닌 옛날 과자 한봉지가 7만원이라는 거짓된 얘기를 믿는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한 봉지 가격이 7만원이였다는 거짓된 찌라시로 저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사기꾼의 누명을 쓰고  

 

더 나아가 전체 야시장 상인들의 이미지까지  

 

바닥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더 상세히 말씀드리자면 그 당시 판매하였던 금액입니다. 

 

씨앗강정 100g4499원 / 제리 100g2999 / 센베이 100g2999 

 

참고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리같은경우 과자와 달리 무게가 조금 더 나가기에  

 

실제로 저울에 조금만 올려도 금액이 생각했던 것보단 많이 나오긴 합니다. 

 

1박2일같이 대단한 방송과 세상 유명한 가수 및 배우분들을 앞에서 제가 왜 거짓으로 판매를 하고 돈 몇만원 더 벌고자 

 

제 명예까지 드럽혀가면서 사기를 치겠습니까?!!.. 

 

저는 정말로 억울합니다. 

 

거짓된 이야기를 진실잇것처럼 공론화하여 여기저기 퍼트리는 탓에 카톡, 전화, 문자, 기사, 신문, 뉴스 등 장사 자체를 하지 못할정도로 

 

너무 많이 퍼져있어서 모든 소비자님들께 정말 진실된 그 날의 상황과 금액을 말씀드리는것이  

 

최소한의 도리이자 부족한 제가 할수있는 최대한의 노력이란걸 제발 헤아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병마와 맞싸우며 하루하루 정말 열심히 살아가고있는 한 상인일 뿐입니다. 

 

거짓된 정보에 현혹되지 말아주시고 사실이 아닌 이야기에 덧붙어 과장해서 전달하지 말아주시고 제가 진심으로 말씀드린 이 진실을  

 

꼭 믿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된 덧글 

 

안녕하십니까 

 

제가 옆에서 판매하는 상인입니다 

 

제가 오늘 옛날과자 사장님께 이 소식을 전해듣고 너무 억울하여 이렇게라도 대신 적어드리고 싶어서 급하게 올렸습니다.  

 

옛날과자 신사장님께서는 컴퓨터 자체를 잘 하지 못하시기에 제가 써드린다고 겉으로만 들은 상태에서 흥분하여 적어 올린것인데  

 

사장님께 방금 사실 내용을 정확히 들었고 주변인들에게 전화로 설명을 들었습니다.  

 

옆에서 보기에도 제가 다 억울하고 너무 안쓰러운 마음에 급하게 올려서 잘못된 내용을 적어 올렸습니다.  

 

수정이나 삭제하기에는 더 거짓으로 생각하실 것 같아서 이렇게 댓글로 먼저 적게 되었습니다.  

 

제가 잘못 들어서 세봉지에 7만원이 아니고 방송에 나온 그대로 20만원이였고 여러 종류들을 담으셔서 다 합친 금액이라고 정확이 들었습니다.  

 

방송 나간 그대로 봉지들 다 합친 금액이 20만원이였고 유명연예인분들이라 할인해 드리고 싶어서 14만원에 해드렸다고 합니다.  

 

옆에서 열심히 사시는 어르신 사장님이 억울한 마음에 식사도 못하시고 전전긍긍 하시는 모습에  

 

너무 마음이 좋지 않아 제대로 상황 설명 듣지 않고 섣부르게 올려서 모든 소비자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머리 숙여 죄송합니다.  

 

또한 저의 어리숙한 행동에 당황하고 노여워 하실 전국민들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정말 진실되게 사시는 신사장님이십니다. 

.  

질타받을 사람은 신사장님이 아닌 제가 섣부르게 듣고 욱하여 올린 옆 사람이오니  

 

조금만 노여움을 풀어주시고 다시 한번 어리숙한 언행으로  

 

신사장님과 모든 분들께 오해하실만한 상황과 정신적인 피해끼쳐 드리지 않도록 매사 조심하고 또 조심하며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죄송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조금만 헤아려 주시고 용서해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지금 이 댓글에 적어드린 사실이 정확한 사실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하루하루 정말 열심히 사시는 어르신 사장님을 한번만 양해해 주시길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고 정확한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ttps://www.yyg.go.kr/www/citizen_participation/freeboard?idx=144983&mode=view
12

대표 사진
캐돌
방송에 나오는데도 당당하게 그 가격에 판걸보면 정말 억울하신듯해서 정말 웃기네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시카고타자기
20만원인데 14만원 깍아준게 해명인가요? 저울에는 6만8천인데
숨쉬듯 바가지씌우니 카메라 돌아서 습관대로
이러니 비위생적인걸 넘어 한번 먹고싶은 생각도 안들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성공한_인생
방송인데도이러면…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빅히트 정국  정구기는 동구래미
? 암튼 저게 비싸다는건 맞다는거네요...? 너무 비쌈
3년 전
대표 사진
찬우동  ssupporter
그 돈으로 한우 1키로를 사먹고말지
3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0526  세븐틴 사랑해❤
3봉지에 14만원도 비싸다고 생각한다고요... 그리고 처음엔 20만원이였는데..ㅎㅎㅎ 얼마를 남겨드시는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woodz야
솔직히 세봉지 7만원도 비싸…
3년 전
대표 사진
구구구구구구
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458789
아이고 아쩌씨
3년 전
대표 사진
IIAA  𓂃𓊝 𓄹𓄺𓂃
대형마트 가는 이유가 다 있단다..^^
3년 전
대표 사진
쿨제이
억울하고 안타까워서 올렸다더니 결론은 달라질 게 없으니 억울할 것도 안타까울 것도 없다는 거잖아요... 본인이 생각하기에도 말도 안 되는 금액인가본데 뭐가 억울하다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무엇이든하고보자
당장 인터넷만 봐도 훨씬 저렴한데요?.. 수제로 하나하나 만드시는 것도 아닐 것 같은데 말이지요
3년 전
대표 사진
김 이후  해적
한 봉지에 칠천 원도 아니고 칠만 원...
3년 전
대표 사진
은광이랑 연애중
뭐가 억울하신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SASO
그러니까 원래 모든 손님에게 공평한 바가지 장사인거지 연예인들이라고 따로 바가지 씌운것이 아닌데 억울하다. 이 말씀이신듯 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황용식  친등해요 맞등해요
아휴.......... 비싸면 안 사면 그만이지 뭘 또 이렇게까지 다들 불을 켜고 달려드는지
3년 전
대표 사진
I-DLE 예슈화  예(쁜)슈화
바가지 맞는거 아닌가요...100g 당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요. 절대 안 사먹을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결국 다른게 없잖아요 ㅋㅋㅋㅋ 바가지 씌운거 괜히 들켜서 욕먹으니 억울한건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공 명
첨부 사진인당 한 10kg씩 짊어지고 가셨나요?
터무니 없는 가격 맞는거 같은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요밍밍이
저 가격이면 닭발을 10번은 먹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V 김성규  숨참고 데뷔 다이브
이게 무슨 말이에요?? 세 봉지에 7만원이 맞는 말이에요, 아니면 세 봉지 21만원인데 깎아줘서 14만원이 맞는 말이에요??? 너무 혼란스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매콤주먹  Faker
세 봉지에 21만원인데 연예인이라 14로 깎은거일걸요..
3년 전
대표 사진
우산
무슨말인거죠...?뭐가 맞다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노효정
첫번째 해명글에 한봉지가 7만원이라는 거짓된 얘기를 믿는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한 봉지 가격이 7만원이였다는 거짓된 찌라시로 저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사기꾼의 누명을 쓰다는데

무슨 찌라시고 거짓된 얘기 이라는건지 모르겠네
개비싼거 맞는데 몇천원대면 사는거를
그리고 많이담고 비싸봤자 만원대 정도임... 근데 왜 자꾸 억울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노효정
첫번째 해명글에선 우선 정확한 팩트는 옛날과자 종류들 중에서 고른 "세봉지" 금액이 총 7만원 이였습니다 여기서는 세봉지에 7만원이라면서

두번째해명글은

제가 잘못 들어서 세봉지에 7만원이 아니고 방송에 나온 그대로 20만원이였고 여러 종류들을 담으셔서 다 합친 금액이라고 정확이 들었습니다.
방송 나간 그대로 봉지들 다 합친 금액이 20만원이였고 유명연예인분들이라 할인해 드리고 싶어서 14만원에 해드렸다고 합니다. 둘 말이다른데요 신빙성이 영...

3년 전
대표 사진
별가
두개 다 똑같은 사람(옆 상인)이 쓴거입니다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첫 해명글을 대신 써준거죠ㅋㅋㅋㅋㅋ 너무 터무니 없는 거격이니 옆 상인분도 당연히 3봉 7만원이라고 생각한거…ㅋㅋㅋㅋㅋ
쓰고 나서 당사자에게 확인해보니 진짜 그 터무니 없는 가격이었던거고 다시 덧글로 재해명한거예요

3년 전
대표 사진
dex_xeb  #MUSAT
해명글 해석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지방입니당  절 가지세요>_<
뭐여ㅋㅋㅋㅋㅋㅋ 이미지 더 안 좋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서로진  샤라랄랄랄라~
? 뭐가 맞는말인데요 둘이 다른데..ㅋㅋ 어쨌든 7만원이란건 맞다는소리아닌가요 3봉지 7만원도 비싼데...
3년 전
대표 사진
정한용  대한항공 점보스
진실되었다 치더라도 그 세봉지가 14만원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Lum  invader
결론은 난 떳떳하게 돈 받은 거고 할인까지 한거다. 속인 거 없다. 원래 그값이다 라는 거네요 ㅎㅎ 게시판 가보면 파는 사람이 얼마를 부르든 파는 사람 마음이고 강매를 했냐 어쨌냐 하면서 쉴드까지 나오는데 ㅎㅎ 맞죠 ㅋㅋ 그래서 재래시장 안 가요 ㅎㅎ 근데 뭐 굳이 몰려가서 욕하는 것도 너무하긴 하다싶긴 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테라조노 케이타  고생했어 사랑해
3봉지 7만원이어도 개비싼데
3년 전
대표 사진
동윤이_귀여워  사랑둥이동윤이
아니..100g당 4000원인게 비싸서 논란이고ㅋㅋ6만얼마가나왔는데7만원으로 반올림해서 부른데 논란이고,, 출연진분들이 고민하고 주저할때 반품못하게 바로 포장해버려서 구매를 강매처럼 느껴지게한게 논란이라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Woohyun99
?? 그래서 얼마라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이순규
3봉지에 21이었대요
3년 전
대표 사진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煉獄
뭐가 억울해요? 결국 20만원으로 등었고 14만원으로 깎아주는 척 그것도 부풀려 받은게 많은데 사기행각 벌여놓고 억울하다, 성실한 사람이다 하면 아 그렇구나~! 전통과자가 비싸구나~! 하나요? 사람들이 바보인 줄 아시나봐요 전통시장 사장님들은
3년 전
대표 사진
주먹주먹
이래서 시장을 가겠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빗살무늬토기
입장문 보면 한봉지당 7만원에 판것도 맞고 21만원 나온거 할인해서 14만원에 팔았다는거고  여기서 추가된 입장은 씨앗강정 무게값으로 젤리랑 센베이도 퉁쳐서 계산한거고  
 이러면 오히려 더 욕먹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젤리랑 센베이 무게는 따로 해야지 제일 비싼 
씨앗강정 무게로 퉁쳐서 계산이 맞나?

3년 전
대표 사진
집안일세포
방송에서 14만원 지불했던데 무슨 7만원...?
3년 전
대표 사진
렝♡하  레이나의 건별♡
호텔베이커리를 갈 것 같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렝♡하  레이나의 건별♡
공영방송 Kbs 그것도 국민프로그램에서 바가지를.. 정말 강심장이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Ambitious
소고기보다 비싼 (공장생산)과자라니 정말 놀랍네요 ㅋㅋ 연예인이라 21만원짜리를 14만원에 줬다니 ㅋㅋ 그럼 일반인들은 21만원이겟네요 ㅋㅋ 6만 8천원인데도 시식했다고 7만원 올려받고 ㅋㅋ 덕분에 전통시장 이미지는 나락간거같아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우주♡  EXO
욕먹어도 싼거 맞네
3년 전
대표 사진
하나아
절대가지말아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마스상  파워
뭐라는거야 난 뭐 거짓된 정보라길래 제작진이 뭐라도 했나 했더니 걍 그 가격이라는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낭냥낭냥
뭔소리지
3년 전
대표 사진
세네피스
그냥 시장이 아니라 야시장이었나보네요.
야시장은 그 지역 상인이랑 다르게 뜨내기죠.
야시장 물가 터무니 없이 비싸다고 말 많았고요.
저사람 때문에 일반 시장 상인들이 피해볼까 겁나네요,
저거 바가지 맞는거 저희 너무 잘 알잖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황택의  KB손해보험 세터
ㅋㅋㅋㅋ바보로 아시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나 재현쓰인디  0_<
아니 도대체 뭐가 그렇게 억울하신거죠 억울해야할 사람은 말도 안 되는 가격 주고 과자 산 사람이겠죠;
3년 전
대표 사진
Whitewhale
원래 그렇게 판매하고 계셨다면 그냥 사먹을 사람만 사먹으면 되는거고 방송이라 돈 많은 연예인들한테 비싸게 팔아보자~ 방송효과 봐야지 했다면 크나 큰 착오인 거죠. 물론 서양과자들 요즘 손바닥보다 작은 것들도 엄청 비싸서 옛날 과자가 비싸면 안 되냐 하실 수 있지만, 지하철 역사나 트럭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면 한봉지 만원 이런 수준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2008년5월25일다섯소년들
뭐가 억울해서 자꾸 글을 올릴까요? 한봉지 7만원 다해서 20이었던 게 결국 맞았는데?
그리고 바가지라고 의심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그램당 가격도 터무니없이 비싸지만, 과자나 젤리마다 가격이 다르다고 했는데 제일비싼 가격으로 일괄 계산한 것도 이상하고 또 비싸다고 하니 순식간에 6만원을 깍아준다는 것도 오히려 이상해요 정당한 가격이었다면 저렇게 거의 한봉지 값을 순식간에 빼주지 않았을 거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복권당첨예정
유명연예인이어야 덜 바가지... 일반인이 당하면 기분 ㄹㅇ 드러워지고 해소할방법은 아예없겟네. 진짜 피해야한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muung
와 그냥 가만히 계시지 좀
3년 전
대표 사진
우헹
응 시장 안가~
3년 전
대표 사진
데이식스, 원필  행운을 빌어 줘
ㅋㅋㅋㅋㅋ 바가지 맞아요 …… 앞으론 인터넷에서 시켜먹을 것 같네여…..
2년 전
대표 사진
박재석  1995x1120
어쩌라는거긔?
2년 전
대표 사진
찡구는못말려
그러니까
연예인이라서 더 받은 게 아니라 본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비싸게 받는 평등한 바가지인데
연예인이라 비싸게 받았다는 오해를 받아서 억울하다는 말씀이시군용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박보검 악플러 벌금 200만원 선고…"끝까지 대응”
15:12 l 조회 1
취사병 전설이 된다 작가가 직접 밝힌 수입
15:09 l 조회 207
간호사 서열정리 썰
15:06 l 조회 571
남미 어느 치킨집 마스코트
15:04 l 조회 861
갈림길이 나왔습니다
15:04 l 조회 282
창작자가 꺼냈다간 본전도 못찾는 발언
15:01 l 조회 707
'테디 수장' 더블랙레이블 측 "소속 아티스트 악성 게시물 법적 대응” [공식]
15:01 l 조회 68
홍석천 피셜 워터밤 상탈 아티스트 컴백준비함
15:00 l 조회 421
화난 누나 진정시킬때 좋은 음식1
14:57 l 조회 1362
악감정 있어보임
14:56 l 조회 459
같이 일하는 형이 나 먹는 모습 보기 좋다고 하더라
14:55 l 조회 1829
죽어버린 식물 구합니다1
14:54 l 조회 1675
깨달음을 얻은 김풍.jpg
14:53 l 조회 867
오빠 여동생 카톡 티키타카.jpg3
14:48 l 조회 2740
군대 3번 다녀오신 할아버지
14:47 l 조회 567
페더엘리아스 x 키빗업 태환 현민 콜라보
14:46 l 조회 220
신.jpg
14:42 l 조회 474
급한 동네당근 나눔1
14:39 l 조회 2074
차이기 직전 남자의 역전 필살기
14:38 l 조회 1308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19
14:37 l 조회 718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