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43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29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3/9/1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냉장고가 없다는 튀르키예 192년 된 디저트 가게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헬로에부리완
와.... 乃
2년 전
대표 사진
Valentine's boy  아 개좋아 진짜
멋지다...
2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승관  🍊
🤤
2년 전
대표 사진
곰팽잉
👍
2년 전
대표 사진
ㅅㄱ
와 먹어보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쥰며니며니
🤤
2년 전
대표 사진
펭수야
바클라바 진짜 맛있습니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짜 행복한 맛🤤

2년 전
대표 사진
이진기의 이어마이크  우주최강샤이니
와 맛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SEHUИ
맛을 떠나서 오래 일하신 분들 존중해주고 장인이라 칭하면서 별도 달아주고 넘 보기 좋은 문화 같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티모시샬라메   ◡̈
이거 정말 먹어보고싶음 내가 좋아하는 것만 들어있는데 을매나 맛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보라색을좋아해
츄베릅
2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와 너무궁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최승철(95)
와...너무 먹고싶...
2년 전
대표 사진
크래비티 우빈  윤두준양요섭이기광손동운
터키 기다려 ,,
2년 전
대표 사진
고냥고냥
우와 마인드도 멋지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헨드리 entp 난 intj  사랑해
한 10년 전에 이스탄불 갔었는데 추억돋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빈
캬....
2년 전
대표 사진
  Goodbye Mike.
진짜 장인정신 ,,, 맛이 더 풍요로울 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Shigol Jabjong  귀족
먹어보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Girls´ Generation
저거 너허무 달아요.. .진짜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알미아미알미
222 혈관-“죽여죠”소리가 저절로 나와요
2년 전
대표 사진
애옹이에오
333 맛있지만 이빨이 녹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이불속작은곰인형
444 맛있는데 너무너무너무 달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방가방가_햄토리  챗바퀴를 굴려봐요
와 먹어보고싶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추울 땐 이불 속에서 귤 까먹기지
튀르키예 딱대.. 무조건 가서 먹어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해무
와 너무 궁금해요.........마싯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너의노래가되어  0518♟태민의 Advice
우왕
2년 전
대표 사진
화산귀환 청명  대화산파 십삼대제자
👍
2년 전
대표 사진
북두지성

2년 전
대표 사진
깨꾹  깨꾹!
👍
2년 전
대표 사진
대성마이맥
와 근데 저 정도 장기근속이면 직원 대우도 좋나봐요 너무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맥반석계란
스푸파에 나왔는데ㅜㅜ엄청 달다고 튀르키예는 디저트 먹으러 꼭 가보고 싶어요 아이스크림도 있고 카이막도 있구
2년 전
대표 사진
카라멜버터샌드
급 땡겨서 주문완....
2년 전
대표 사진
해좍  우리 배는 편도로만 가
저는 저 가게 가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달긴 단데 한국에서 먹는것보다 덜 달고 진짜 맛있거든요
튀르키예 음식은 현지에서 먹어야합니다...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저 맛을 못잊어서 이태원에서도 먹어보고 그랬는데 너무 맛이 다름......

2년 전
대표 사진
기안 84
선생님 혹시 가게이름이 카라쿄이굴루올루인가용? 아니면 디저트 이름이 카라쿄이굴루올루인건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해좍  우리 배는 편도로만 가
가게 이름이에요!! 디저트 이름은 바클라바? 였나 그랬었거든요!
2년 전
대표 사진
기안 84
감사합니당..!!
2년 전
대표 사진
DPR+IAN  🌗 MIITO
멋지다..
2년 전
대표 사진
제이제이제이제이
먹어봤던 디저트 중에서 제일 달았던 기억
2년 전
대표 사진
초코볼굴려  사랑하는 당신에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40704  이제훈생년월일
👍
2년 전
대표 사진
전원우애옹
와 모든게 다 명장 다운 곳이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호호호홍호홍홍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들꽃놀이~
바클라바 자체가 맛있기도 한데 귤루올루에서 파는게 찐이에요bb 진짜 진짜 달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박 은 태  내 운명 피하고 싶어
무슨맛일지 궁금하당.....
2년 전
대표 사진
우리간식 영양남편  술아이 우리안주
저렇게 대우해주면 일할 맛 나겠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조가빈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우리 둘만 꽃길을 걸어요
언젠가는 꼭 가서 먹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두토리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ˋˏ와ˎˊ˗ 꼭 먹어보고싶네용
2년 전
대표 사진
신다짤  (*´・ω・)
토요일에 터키가는데 꼭 가봐야겠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명창 강아지  전정국(BTS)
우와 멋지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물레방앗간
저 가게가서 먹었었는데 정말 달긴단데 너무 맛있는 단맛이라서 커피랑 엄청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
정말 터키가면 꼭 먹어야하는집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바닐라몬드
아아랑 먹어도 단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290_return
저 가게 가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현지인들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카드캡처사쿠라
쉽게 말씀드리면 우리나라의 맵부심=튀르키예 단거 부심
2년 전
대표 사진
죠르디_
별달아주는거 아이디어 좋은거같다 막 업적 쌓는거같아서 고렙 고인물되가는 느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고준(김준호)
지이잉이잉인짜 단데 차이티라고 터키차랑 마시면 딱 맛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진짜 명가네....
2년 전
대표 사진
메출메출
무슨 맛일까요.... 정말 그냥 달기만 하지는 않을거같은데 하 먹어보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늘픔  Yet To Come 💜
먹어보고싶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abcd play
😋
2년 전
대표 사진
찬란한 나의 우주에게.  늘 함께하기를.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팬더소녀 미미
직접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무념나무상  무념무상
뭔가 감동이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TAEHYUNG  황런쥔 이재현 🤭👍❤
단 거 조아하는데... 넘 맛있을 거 가태요... 후
2년 전
대표 사진
yoooooo
우왕
2년 전
대표 사진
Dylan O'Brien  Rhodes
🤤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진짜할거없다
와 진ㅋ자 먹어 보고 싶어요 저장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고두셔
그런데 정말 달아서 냉장고 필요 없을 것 같아요ㅋㅋ 설탕, 꿀 때문에 금방 부패 할래야 할 수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고두셔
바클라바.. 시럽에 푹 젖은 약과+크로와상 껍질+피스타치오 느낌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선굴이
와 너무 멋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Prost!  건배!
혈관이 괴로워하더라도 한 번은 먹어보고싶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유우짱  상추박솸🥬드에러단
빵순이 성지순례 할 곳 또 늘었습니다...
돈 모아서 갈게 기다려🥹🥹🫶

2년 전
대표 사진
지쁜이
터키 이스탄불 공항에서도 팔아요! 가게까지 갈 시간이 없었는데 다행히도 공항에 있어서 좋았어요! 달긴 하지만 터키차 차이랑 먹으면 천국이예요
2년 전
대표 사진
바암
터키 갔을 때 하피즈 무스타파만 갔었는데 저기도 가볼걸 그랬네요.. 달긴하지만 맛있었던!!!!!
2년 전
대표 사진
라슬임
개인적으로 한조각 먹었는데 마카롱보다 달았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한 쟁반이 2분 ㄷ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똥꾸멍
전 너어어어어어무 달아서 못먹겠더라구요ㅠㅠ 근데 터키디저트가 다 엄청 단 것 같아요ㅠ 진짜 상상을 초월하는 단맛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유툽보스키
진짜 어마어마하게 닮. 근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학원 다니기 싫으면 다니지마 이상한 핑계대지 말고
17:08 l 조회 667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
17:02 l 조회 963
박서진, 서울 앙코르 공연 취소…'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여파
17:00 l 조회 7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2
17:00 l 조회 1699
외국에서 함부로 굿즈 입고 다니면 안되는 이유
17:00 l 조회 1124
남아공 vs 한국 경기종료
17:00 l 조회 103
'고성갈래?'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홍보
17:00 l 조회 799
친구의 수분 보충이 부족할까봐 걱정됐던 고양이.gif
17:00 l 조회 634
버스기사님들끼리 손인사 왜 하세요?
17:00 l 조회 93
면접에서 저 떨어뜨린 인사담당자랑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먼저 말걸고 아는척 하네요
17:00 l 조회 279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
17:00 l 조회 373
스타리그나 롤 대회 직관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17:00 l 조회 3
"얼마나 맛있길래 4배가격에 역직구?”…'삼계탕 사발면' 탄생비화
17:00 l 조회 683
임창정, 7월 4일 '타타탓' 컴백…형아표 공감 응원송 온다
16:50 l 조회 260
"교도소 너무 좁다, 정신적 고통” 국가 상대 소송 건 수용자들, 패소10
16:48 l 조회 2545
암환자 아들을 간호하다 집에 오랜만에 들어간 엄마.jpg2
16:45 l 조회 4837
"내 인생의 짐 같았다"…세 살 딸 살해 친모에 징역 25년 구형
16:45 l 조회 1336
65살 아저씨 레슨하다 체념해버린 이석훈 표정.jpg2
16:39 l 조회 4481
손흥민 메시 경기 직관 보고 왔던 여자 아이돌.jpg
16:26 l 조회 717
의사가 환자 비밀유지 의무를 지키느라 여친의 할머니가 암 치료 포기한 걸 여친에게 알리지 않았다가 이별 통보 받음
16:24 l 조회 116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