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52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45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직장에서 이 사람은 사람이 괜찮은 것 같다 라고 생각되는 사람만 퇴사하더라
개또라이 성격파탄자들만 남아서 정말 고이고;
나도 직장에서 사람때문에 힘들어서 이직 자주 했는데
나 퇴사할 때 상사가 여시씨는 인품은 참 좋아 너무 좋아서 탈이야... 라고 의미심장하게 얘기했던거보면 인성 더러운 사람보다 착한사람이 더 퇴사율 높은거 맞는 것 같음..

대표 사진
유기농식품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찐빵만두
ㅇㅈ… 진짜임 그 집단은 고일대로 고여서 심성이 착한사람이 견디기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유반장
ㅇㅈ 역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207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구야구양  🤍
ㅇㅈ
인성 드러우면 오래 잘 살아 남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엑소 카이
ㄹㅇ진심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멀보나
와 ㅇ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vento22
네 모든 회사 걍 사람 있는곳에 고인물 썩은물이 생기는 이유가 딱 저거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핀핀보
ㅇㅈ 그지같ㄴ음
1년 전
대표 사진
tkdbfksk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soooooooooooo
맞아.. 절이 싫어 중이 떠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NO발전NO사람
나도 그래서 이번달 말에 떠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yes_smile
헐 마쟈,,,
1년 전
대표 사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회사에서 살아남으려면 착하기만 하면 안돼요... 어느 정도 영악해야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모니카겔러
ㄹㅇ임ㅋㅋㅋㅋ 영악한 사람 개많은데 그거 눈에 다 보여서 내가 퇴사함.. 진짜 보기 싫어서ㅠ 후회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뜌쓘이
ㅇㅈ 글구 근무조건 좋은회사일수록 그 현상이 더 두드러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찐부자 특징 같은 건 없다
06.22 22:58 l 조회 1056
혼자 먹기엔 많은 양이 배달온 이유
06.22 22:56 l 조회 3134
게임에 10만원 현질이 심한거임?
06.22 22:56 l 조회 306
정신과병원에서 위로 받은 날1
06.22 22:55 l 조회 2883
실존하는 만화고기의 모습
06.22 22:54 l 조회 1157
오싹오싹 국과수 공익
06.22 22:53 l 조회 1351
연변 경찰서 한국어 표지판1
06.22 22:50 l 조회 1421
부끄 부끄1
06.22 22:49 l 조회 340
대낮에 맨정신으로 대리기사 부른 썰2
06.22 22:47 l 조회 2624
은근히 많은 사람이 틀리는 날짜 표현 11가지2
06.22 22:45 l 조회 2848
역발상으로 스팸전화 받고 돈 번 사람3
06.22 22:43 l 조회 8622 l 추천 3
흰 무늬 바나나1
06.22 22:42 l 조회 353
남편이 보내준 아기와 놀고있는 사진5
06.22 22:41 l 조회 13528
직장인들 근황1
06.22 22:40 l 조회 1652
흔한 카페 세차 빌런1
06.22 22:40 l 조회 849
여친 바보들의 특징1
06.22 22:38 l 조회 1530
운전자들이 의외로 잘 모르는 자동차 기능.jpg7
06.22 22:36 l 조회 5598
90-00년대 차멀미 유발제17
06.22 22:35 l 조회 21065
외국인과 한국인의 인식 차이2
06.22 22:34 l 조회 1624
과학자가 우려하는 초인공지능 사회1
06.22 22:31 l 조회 1846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