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91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19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21) 게시물이에요
전주 베테랑 칼국수 최신 근황 떳다;;; | 인스티즈

기존의 칼국수는 들깨가 많이 들어간
걸죽한 칼국수인데
밀키트용 칼국수는 우동이 아니냐는 평가가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사진만 봐도 완전 다른 음식인데..? 고명만 똑같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이미지컷이라 그렇고 집에서 계란풀어서 섞으면 똑같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3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444 저거 무조건 계란넣어야함 글구 들어있는 깨랑 김가루도 저거 5배들어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들께도 들어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 저거 설명서에도 계란 풀어먹으라고 써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걸쭉하던데 먹어보니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딴말인데 저기 맛있어? 나 전주가서 배고플때 먹었는데도 맛없어서 실망했어.. 남친도 맛없었대서 매일 편차가 있는건지 궁금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나도 집주변 동네 시장에서 먹는 칼국수가 훨 맛있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소바가 훨씬 더 맛있던데..!! (7년전에 먹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3 기대하고 갔다가 실망 했었엉.. 내가 집에서 끓인거보다 맛없었엉...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전주에서 안먹고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먹었었는데 짱맛이라 꽂혀서 매주 먹은적 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개큰기대안고 전주가서 먹었는데 진심 노맛이었음 여기보다 춘천 백일칼국수가 훨맛있엉 여기 네이버스토어에서 밀키트하셔!!ㄹㅇ 개맛도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제일 실망했어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음쓰 느낌이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컬리에서 자주 사먹어봤는데 계란풀어먹으면 직접 가서 먹는 맛 70%이상은 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명에 계란 넣으라고 써있고 계란 넣으면 비슷해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제삿는델 ㅋㅋㅋ 기대된당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적 시켜먹고 너무 맛없어서 충격먹음… 칼국수도 아니도 소바도 아니고 우동도아니고 진짜 돈 아까워ㅛ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좋아함ㅋㅋㅋㅋ 전주 사람이라 그런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밀키트가 더 깔끔해서 맛있음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계란 넣으라고 설명 써있어서 괜찮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전즈 토박이인데…
진짜 왜 가는지 의문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신발언 하겠읍니다 베테랑 칼국수 그정도 아닙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기 10년 전부터 안가기 시작했는데 4000원 시절이 개꿀맛이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싸고 양 많고 국물 걸쭉할 때가 제일 맛있었는데 지금은 그냥...들깨달걀국 먹는 느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밀키트만 먹어봤는데 그냥 한번씩 생각나는 맛 근데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닌 거 같움 묘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주얼 개달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주 사람인데 난 베테랑 좋아함 근데 호불호 갈릴 맛..
금암면옥도 맛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맛이 궁금하긴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베테랑 본점 백화점 체인 저거 다 먹어봤는데 맛만 있던데; 물론 아예 똑같진 않아도 이가격 이노력에 이맛이면 먹을만해서 세번 시켜먹었음 컬리에서 되게 예전부터 팔던건데 갑자기 왜 논란이지.. 달라졌나? 밀키트가 아예 본점하고 똑같을순 있긴해..? 지금까지 그랬던거 단 하나도 없는뎈ㅋㅋㅋ 다 감안하고 먹는거 아니었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베테랑은 쫄면이 맛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베테랑 칼국수 마싯는데….. (전주익)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왜 맛있다는건지 모르겠음 이거 잠실 롯백에도 있어서 한번 가봤는데 면에 육수맛이 하나도 안배어있고 육수랑 면이 따로놀음 ㅠ 그릇안에 들어있는 재료가 하나도 조화가 안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잠실사는데도 명동교자만 가서 저기 저렇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간게되어버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진 보니까 냉라면 먹고싶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기 컬리 만두가 더 마싯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김영권이 말하는 벤투 감독 퇴장썰.jpg
20:21 l 조회 123
애플 현재 상황1
20:13 l 조회 1394
김민경의 기선제압
20:10 l 조회 1163
도서전 갔다가 민경편집자님 만남2
20:06 l 조회 1281
퇴사자한테 전화17통 카톡50통 보낸 팀장2
20:06 l 조회 1372
간호사 태움 연기
20:05 l 조회 305
조력자 남캐를 여캐로 각색한 여성 원톱 의학 드라마
20:03 l 조회 299
드디어 넷플릭스에 올라온다는 존잼 코미디 영화.twt
20:03 l 조회 2551
최성곤 모습으로 결혼식에 축가부르러 온 오정세
20:03 l 조회 236
치과의사가 말하는 치과 통증 순위.jpg
20:03 l 조회 887 l 추천 1
현재 박지훈 광고목록
20:03 l 조회 113
이와중에 축구팬으로써 자국이 부끄럽다는 일본인들.jpg
19:59 l 조회 1207
동물보고 눈에 보이는대로 부르는 어른들
19:58 l 조회 1498 l 추천 1
옛날옛적 조상님들이 드셨던 초콜릿4
19:57 l 조회 1910
여주가 섭남이랑 더 잘어울린다는 반응 많은 드라마.jpgif
19:56 l 조회 668
미국 젠지들의 특이한 과외비.jpg1
19:56 l 조회 3437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 녹취 확보.gisa
19:55 l 조회 217 l 추천 1
구애의 춤 추는 동물들.gif
19:50 l 조회 1061
최현욱 2002년생이라고 했을때 저렇게 받아치는 사람을 처음 봤음1
19:44 l 조회 991
미혼에 자식없는 여자를 보면 왜이렇게 짜증이 날까요3
19:40 l 조회 279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