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0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91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충격적인 현재 LG 유플러스 유심 상태…jpg | 인스티즈

오늘 뜬 LG 유플 관련 기사인데 ㄹㅇ 개 충격임;


충격적인 현재 LG 유플러스 유심 상태…jpg | 인스티즈


이게 뭔 말이면

imsi(가입자 식별번호)가 전화번호랑 일치해서 사실상 해킹이 필요없이 가입자 개인정보를 가져가시오 하고 내놓은 상태인거;


충격적인 현재 LG 유플러스 유심 상태…jpg | 인스티즈

충격적인 현재 LG 유플러스 유심 상태…jpg | 인스티즈


4월부터 유심 교체 한다는데

아니 이거 한시가 시급한 사항 아님…?


미친거같아,,


유플러스도 위약금 면제되면 사람들 통신사 다 옮길거 같음 이거

대표 사진
익인1
헐.. 알뜰폰은 괜찮은건가? 나 lg망 알뜰폰쓰고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ㄴㄷ 어케되는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도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나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걍 전화번호만 보이는거아님? 개인정보 와다다까진 아닌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게 유심 해킹하면 폰에 있는 정보 다 빠지는거 아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반대야 전화번호만 있으면 imsi 번호를 알 수 있게 되는 거임 imsi만으로 뭘 할 순 없지만 여기에 생년월일 같은 쉽게 알 수 있는 정보를 결합하면 유심재발급도 가능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3사가 아주 돌아가면서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은 생각했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sk 터지고 kt kt 터지고 lg로 갈아탄사람은 진짜 어이없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야나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답이네 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남은 통신사도 거기서 거기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아주 가지가지 하는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sk 털리고 lg 옮깅건데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봐 3사 다 똑같다니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아 유플러스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바 야 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옮길데도 없어 다 똑같애... 난 kt인데 그냥 보상 머 주는거 받으면서 걍 쓰는 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sk 난리나서 유플로 넘어온 건데 에ㅐ휴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뜰폰...유심인데.. 하 모르것다 이젠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통신망 독과점 없어졌으면 좋겠...지만 기존 3사들이 버티고 있기때문에 안되겠지 휴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3사가 아주 그냥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정도면 유심 말고 인터넷도 전부 살펴봐야 할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유플로 비깠는데 염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초 통신장치 화웨이 쓸때부터가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멀쩡한 통신사가 없네 증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지가지하네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부 털려서 이제 옮길곳 없음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 어디로 옮김ㅋㅋㅋㄱ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슼 때 저 정보도 털려서 난리난건데 엘지는 그럴 필요도 없었단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 그냥 3사가 다 난리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 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통신사들 걍 다쳐맞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3사 돌아가면서 난리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lg로 바꿨는데 어쩐지 전화 오지게 온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얘넨 보상도 안해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장난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틀전에 엘지로 옮겼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런거 감시를 정부기관이 해야하는데 일을 안하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3사가 다 왜이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최근에 인터넷 가입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결합해놨건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제정신들인가..통신사들이 다 미쳐버렸네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보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엘지인데 ㅋㅋㅋ 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핫씨 진짜.... 빡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통신사 3사 단체로 정신 빼놓고 장사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삼사가 다 문제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가 이래서 걍 kt 눌러앉음..... 어짜피 바꿔도 그밥이 그밥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진짜 싫다 통신사 어디 써야하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알뜰폰은 어케되는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런것도 담합하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하... 뭐 이건 돌아가면서 다 왜 그러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뭐 써야하나..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알뜰폰....쓰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옮기려고 했고만... 3사가 다 난리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돌았네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놔 skt에사 lg로 바꾼건데..인터넷 결합까지 했는데 뭐하느거냐아ㅏㅏㅏ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과점 시장인데 해당 기업들이 모두 문제라서 소비자가 피할 방법이 없으니 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왤케 몽총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니… 저 지금 유플로 바꾼지 3주차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런 쌰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제일 먼저 털린곳이 그나마 양반이었네...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3사가 돌아가면서 병크 터뜨리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통신사 다 왜이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마 본인들 편하게 관리하려고 규칙적으로 해놨다가 고치기 귀찮으니 냅뒀다가...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대한민국 국민인 것이 잘못되었네 그냥...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돌아가면서 가지가지 한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대한민국 사람 중에 휴대폰 없는 사람 거의 없고 휴대폰만있으면 개인정보 털리는거 한순간인데 통신사들 진짜 왜이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가지가지하네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건 또 뭐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가지가지~ 삼사가 가지가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우리나라는 소비자만 피해봄? 단합에 개구멍에 아주 난리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옮기는것도 소용없네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마친것들 문자도 안 오고 내가 이 글로 알아야하나 어아가없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3사가 다 그냥 미쳤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독과점의 폐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휴 3사가 돌아가면서 그러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제정신이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저번달에 옮겼는데ㅋㅋㅋ 돌아가면서 잘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첨부 사진아주 돌아가면서 난리다 이 짤 생각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이래서 통신망도 계속 국영으로 놔뒀어야 했음 국가가 돈 들여서 망 다 깔아주고 민영화 시키니까 통신사들끼리 담합해서 요금만 뒤지게 올리고 폰팔이라는 합법적 사기꾼들 양성이나 하지 고객 권익은 1도 생각 안함 돌아가면서 이런 대형 사고 터지는건 애초에 첨부터 일을 제대로 안한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뭐 안털리는데가 없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해외에서 해외 문자되는 skt에서 lg로 바꾸고 정지중이라 개통도 제대로 안돼서 아무것도 못하는 데 해지하면 번호 날라가서 그것도 힘들고 어쩌자는 건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에효.. 개인정보 유출 안하는 데가 없는 것 같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유플러스쓰는데 진짜이제믿을곳이없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아니 sk 터져서 lg 온건데 얼탱이 없네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니.......이럴거면 진짜 다시 sk 위약 물고 가야하나 인터넷도 개똥으로 터지는거 참고 쓰고 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아오앀ㅋㅋㅋㅋㅋ에스케이에서 옮겼더니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1
20:12 l 조회 534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1
20:08 l 조회 2080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20:03 l 조회 546
나는솔로 28기 돌싱특집 옥순 영호 둘째 임신
20:03 l 조회 591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1
20:03 l 조회 1673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20:01 l 조회 343
어떻게 기획했나 싶은 귀녹게하는 조합..jpg
19:58 l 조회 625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10
19:47 l 조회 8590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19:47 l 조회 20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3
19:44 l 조회 1219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19:41 l 조회 2024
하토야마 전 총리 "패전국 일본이 먼저 '사과 끝' 말해선 안 돼”
19:39 l 조회 296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4
19:35 l 조회 4476
우리가 집중해서 응원해야할 세 국가
19:34 l 조회 751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3
19:24 l 조회 2036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9:24 l 조회 308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8
19:21 l 조회 9344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1
19:20 l 조회 2769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8
19:20 l 조회 3512
시비거는거x 애낳는 사람들은 삶은 고통이라고 생각 안하는거겠지??2
19:20 l 조회 184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16